지난해 최전방 4개 사단 장병들에게 마스크팩 100만장 전달

‘1사 1병영’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는 사회공헌 강소기업 글로본(주)(회장 한상호)이 60만 국군장병에게 마스크팩 600만장을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글로본은 13일 기증식을 갖고 송영무 국방부 장관에게 마스크팩을 전달했다. 글로본은 2016년 연말에도 철책 선을 지키는 최전방 4개 사단 장병들에게 마스크팩 100만장을 전달한 바 있다.

▲ 13일 국방부 장관실에서 글로본 한상호 회장(왼쪽)이 송영무 국방부 장관(오른쪽)에게 60억원 상당액의 RUE 마스크팩을 위문품으로 기증한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글로본은 60억원 상당의 위문품을 성탄절인 12월 25일 전까지 육군, 해군, 공군 및 해병대 각 부대에 모두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경기도 이천 물류센터에서 사내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산타클로스’ 배송단(11톤 트럭 33대분)을 결성해 위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글로본 한상호 회장은 “이번에 전달되는 위문품은 특히 젊은 층에게 인기있는 제품인 ‘RUE’ 마스크팩이다. 북핵 위기 고조와 북한 미사일 발사로 인해 전 장병들의 피로감이 누적된 지금 나라를 지키는 국군 장병들의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정성을 담았다”고 말했다.

송영무 국방부 장관은 “대한민국의 60만 모든 국군 장병들을 위해 600만장이라는 큰 규모의 위문품을 전달해 장병들의 병영 생활에 큰 활력이 될 것이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글로본은 화장품, 미용기구, 의료기기, 바이오 기기, 헬스케어, 건강식품 등의 연구개발 및 제조·판매뿐만 아니라 반도체 장비, 전자부품 장비 분야에서도 다양한 경험과 최고의 기술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