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신규 프리미엄 발효화장품 브랜드 '라니힐

LG생활건강이 신규 프리미엄 발효화장품 브랜드 '라니힐(laniheal)'을 론칭한다. 라니힐은 한국 장인의 600년 전통 발효성분인 이화곡 효모 추출물과 진귀한 송로버섯에서 분리한 효모 추출물을 담았다. 이와 함께 LG생활건강의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비롯해 게리쏭의 '마유크림트리오', 파파레서피의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 등이 출시됐다.

 

◇LG생활건강, 프리미엄 발효화장품 브랜드 '라니힐' 론칭
LG생활건강이 한국 장인의 600년 전통 발효성분인 이화곡 효모 추출물과 진귀한 송로버섯에서 분리한 효모 추출물을 담은 신규 프리미엄 발효화장품 브랜드 '라니힐(laniheal)'을 론칭한다. '라니힐'은 천국이라는 뜻의 'LANI'에서 유래한 브랜드명으로 '천국에서의 휴식'이라는 의미를 가지며, 발효효모 성분을 통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의 변화와 진정한 피부 안식처를 선사한다는 뜻을 담았다. 좋은 효모가 좋은 발효를 만들어낸다는 점에 착안해 선보이게 된 '라니힐'은 10여년동안 연구해 온 LG생활건강의 발효화장품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았으며, 오랜시간 공들여 찾아낸 발효효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본래의 윤기, 탄력, 빛을 끌어올려준다. 또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파라벤, 합성유기색소, 합성향료,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페녹시 에탄올 등 6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이번 론칭으로 선보이는 라인은 '밸런싱 라이프'와 '워터풀 라이프' 두 가지다. 대표 라인인 '밸런싱 라이프'는 전통 발효 기법인 이화곡 발효법을 응용해 얻어낸 이화곡 효모 추출물과 송로버섯에서 분리한 트러플 효모 추출물로 이뤄진 '미라클 발효효모' 성분을 담았으며, 토너, 에센스, 에멀전 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대표제품인 '밸런싱 라이프 더 크림'은 고농축 세라마이드 안정화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선사해주는 고보습 크림 제품이다.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며, 바르고 잔 다음날에도 촉촉함과 매끈함을 느낄 수 있다. '워터풀 라이프' 라인은 꽃 효모 추출물, 꽃 발효물, 자작나무 수액 등 보습 성분이 이화곡 효모 추출물, 트러플 효모 추출물과 함께 어우러져 넘치는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분 라인으로, 토너, 에멀전, 크림 3종으로 선보였다. '라니힐'은 오는 1월 다양한 온라인쇼핑몰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롯데아이몰에서 선론칭 행사를 실시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창덕궁 낙선재의 만월창과 궁의 풍경을 모티브로 기품 있는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올해 '후'가 전개한 궁중문화 캠페인 '왕후의 초대'의 의미를 담아 출시한 컬렉션이자, 2010년부터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궁중 스토리를 모티브로 선보이고 있는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중 8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왕후가 머물렀던 창덕궁 낙선재의 대표적 상징물인 만월창을 모티브로 하여, 만월창의 독특한 문살과 창 너머로 왕후가 바라보던 아름다운 궁의 풍경을 정교한 금속공예로 화려하게 구현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후'의 상징인 연꽃 문양을 디자인과 참 장식에 적용해 품격을 더했다. '공진향:미 궁중 팩트'는 진주, 호박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왕후의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우아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패키지에 담아 품격과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매혹적인 립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럭셔리 립루즈 3종과 입술에 촉촉한 영양을 더해줄 립에센스 2종 미니사이즈 제품들을 함께 증정해 더욱 빛나는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씨 캑터스 인텐시브 오일' 출시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씨 캑터스 인텐시브 오일'을 새롭게 출시한다. '씨 캑터스 인텐시브 오일'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페이스 오일이다. 바다의 선인장이라 불리는 함초 성분과 세 가지 갈조류를 발효시켜 얻은 알테로모나스 발효 추출물 성분이 함유된 오일이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제형이 특징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활용하면 좋다.

◇에스쁘아 '노웨어립타퍼'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선명한 컬러가 극도로 얇고 고르게 밀착되는 동시에 강력한 지속력을 갖춘 스키니-핏리퀴드 립스틱 '노웨어립타퍼'를 출시했다. 에스쁘아 '노웨어립타퍼'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닿자마자 얇은 필름처럼 빠르게 컬러를 픽스하는 신개념 리퀴드 립스틱이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운 스키니-핏 컬러가 착색 없이 입술에 완벽히 밀착하여 놀라운 롱래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AP컬러랩과의 협업으로 탄생된 동양 여성들에게 가장 최적화된 10가지 인텐스컬러쉐이드로 출시된다.

◇셀퓨전씨, 베스트셀러 '모이스춰 옥시젠' 대용량 출시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가 베스트셀러 에멀전 '모이스춰 옥시젠' 대용량 버전을 출시한다. '모이스춰 옥시젠'은 계절에 관계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보습&진정 에멀전'으로 셀퓨전씨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사이즈에서 용량을 160% 늘린 80ml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 수딩 및 보습 효과가 뛰어난 트레할로스와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되어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3단계 보습 솔루션으로 바를수록 깊어지는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리쏭, '마유크림트리오' 출시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은 론칭 3년 만에 전 세계적 누적 3000만 개가 판매돼 큰 사랑을 받은 게리쏭 마유크림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마유크림 트리오'를 새롭게 출시한다. '마유크림 트리오'는 오리지널 마유크림을 리뉴얼한 '9컴플렉스 탄력 크림'과 신제품 '모이스처밸런싱 크림', 마유와 홍삼 성분의 만남으로 알려진'레드 진생 크림'으로 각 제품은 보습과 탄력 증진, 영양 공급 등의 기능을 갖췄다. 특히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게리쏭의 대표 제품인 '9컴플렉스 탄력 크림'은 기존 9컴플렉스 크림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돼 고탄력, 고보습, 고영양의 빈틈없는 트리플 케어가 가능하다. 트리플 펩타이드와 쉐어버터, 병풀추출물 등의 함유로 힘있게 차오르는 피부 활력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특히 독일산정제 마유에 존재하는 천연 포화지방산이 고순도 고농축된어드밴스드홀스 오일(Advanced Horse Oil)로 특허출원 중인  게리쏭만의 독자성분을 통해 기존 마유크림보다 뛰어난 영양감을 갖췄다. 이번 트리오 출시로 게리쏭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이스처밸런싱 크림'은 5가지 세라마이드와 마유가 결합한 '마유세라마이드'가 강력한 보습력을 전달한다.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피부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부드러운 제형 덕분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수분크림이다. '레드진생 크림'은 마유세라마이드에 미백·주름개선 관련 성분을 리포솜화한마유리포솜 클러스터링기술이 기술이 적용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6년근 홍삼추출물이 35% 함유됐으며 홍삼리포솜이 함유된 레드진생 RG3컴플렉스가 흡수력을 높여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프리미엄 크림이다.

 

◇라비오뜨, 모멘티크 라인 출시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앤티크한 감성을 더한 모멘티크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멘티크 라인은 앤티크한 소품을 모티브로 라비오뜨만의 무드로 재해석한 NEW 색조 시리즈젤 라이너, 섀도우, 블러셔 3종으로 구성됐다. 오랜 시간 변치 않고 본연의 멋을 더한 앤티크 감성에 포인트 컬러를 더한 모멘티크 타임 섀도우는 세 가지 타입의 타임 컨셉트리플섀도우로 TPO에 맞는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휴대성을 극대화한 슬림한 디자인에 파우더 특유의 답답함 없이 순도 높은 발색을 선사하며 조화로운 컬러 배열로 언제 어디서든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할 수 있다. 모멘티크 타임 블러셔는 특수 그라인딩 기술이 적용된 파우더가 맑은 발색을 선사하며 생기 있는 컬러로 피부를 맑게 물들이고 광택감을 더해 분위기에 맞는 감성으로 치크 메이크업을 구현해준다. 이상적인 컬러 레이어링의 듀오타입 4가지 홋수로 구성돼있고,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와 함께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력한 픽싱력으로 선명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모멘티크핸드벨 젤 라이너도 새롭게 선보였다. 핸드벨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의 용기는 브러쉬 일체형 구조에 양조절 팔레트까지 내장되어 보다 간편하고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스위스킨, 흔들어 쓰는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 출시
글로벌 메디컬 코스메틱 컴퍼니 씨엠에스랩(CMS-LAB)의 내추럴 더마 브랜드 스위스킨이 섞지 않고 간편하게 흔들어 사용할 수 있는 모델링 마스크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를 출시한다.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는 기존 모델링 마스크팩의 물 조절의 어려움이나 가루 날림 등을 개선해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외부 공기를 차단해 유효 성분의 흡수를 촉진시켜주고, 노폐물을 흡착해 모공을 줄여주는 모델링 마스크팩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았다. 또한 카모마일에서 추출한 아줄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달아오른 피부 열감을 완화시켜주어 겨울철 온도차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그루밍'출시
프리미엄 헤어케어브랜드 시세이도프로페셔널이 모든 남성들을 위한 종합 그루밍 프로그램 '더 그루밍(THE GROOMING)'을 국내공식 론칭한다. '남자를 일깨우다(REAWAKENING OF MEN)'를 테마로 탄생한 '더그루밍(THE GROOMING)'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오랜 연구 결과와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성의 모발과 두피, 피부를 종합적으로 가꿀 수 있는 그루밍 프로그램이다. 아데노신, NMF, 이노시톨 등 5가지의 엄선된 '생체 적합 성분'을 함유하여 남성들의 다양한 뷰티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주고, 에센셜 오일을 기초로 한 상쾌한 아로마향으로 향긋하고 릴렉싱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더 그루밍은 쾌적한 두피 환경과 모발의 성장을 도와 효과적인 헤어 관리가 가능한 샴푸, 트리트먼트, 스칼프이펙터, 소다 폼 클렌저(전문가용)의 헤어 케어4종과 피지조절, 노화방지, 보습에 탁월한 워시, 로션, 모이스춰이펙터, 소다 팩 리파이너(전문가용)의 페이스 케어4종으로 출시된다.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 출시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을 출시한다. 필 오프 팩은 피부에 도포한 후 마르면 떼어내는 방식의 마스크팩으로 모공 속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속 영양과 탄력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지난 2월 필 오프 팩 5종(숯범벅, 카카오범벅, 금범벅, 은범벅, 꿀범벅) 출시 이후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에 소개되어 파파레서피 히트상품으로 등극한 제품이기도 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가지 추출물이 68%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정제수 대신 가지 추출물을 함유해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고 풍부한 보습감을 더해준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휘핑 클렌저' 리뉴얼 출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피부의 건강한 유수분밸런스 케어를 도와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약산성 클렌저 '더 클린 랩 휘핑 클렌저'를 리뉴얼하여 출시한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휘핑 클렌저'는 건강한 피부의 pH 지수를 고려한 pH6.2의 약산성 휘핑 클렌저로, 부드러운 거품이 촉촉한 세안을 돕는다. 정제수 대신 천연 계면활성제인 '사포닌'을 함유한 솝베리 추출물을 60% 함유해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으로 마사지하듯 모공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또한 아미노산, 미네랄 등이 풍부한 자작나무수액과 함께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고, 꿀, 감태, 톳, 귤껍질 등에서 추출한 영양성분이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준다. 원터치 펌핑으로 밀도 높은 버블이 즉시 생성되어 빠르고 간편한 세안을 돕는다. 특히 듀이트리만의 7무 시스템을 적용한 '더 클린 랩' 라인으로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미네랄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7가지 주의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정동산업, 공정무역 인증 마스크팩 솜솜· 트러스터스 4종 출시

주식회사 정동산업이 세계최초로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마스크팩 4종을 선보인다. 정동산업은 약 1년간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국제 공정무역기구의 인증을 취득했다. 공정무역은 기존 국제무역의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대안적 접근으로, 농부들이 공정무역 기준에 따라 인증된 농산물을 판매할 때 더 나은 조건의 무역거래를 보장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출시하는 자체 브랜드 제품 솜솜 및 트러스터스는 유럽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100% 유기농 순면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Oeko-Tex Standard 100)
원단 뿐 아니라 에센스(트러스터스 : TRUSTUS)도 쌀, 보리, 조, 기장, 콩의 오곡추출물과 렌틸콩, 치아씨드, 귀리, 퀴노아, 율무 등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슈퍼푸드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지친 피부의 탄력,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솜솜(SOMSAOM) 마스크팩에는 방울 양배추와 새싹 추출물 및 치아씨드 바질씨드 아마씨드 성분이 함유돼 외부자극으로 지친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