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뉴 이어 컬렉션 '럭키 퍼피 컬렉션' 한정 출시

흔들어 쓰는 신개념 모델링 마스크팩을 비롯해 올 한해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사랑 받았던 립 제품으로 구성된 '월드 페이머스 립' 스페셜 세트 등이 출시됐다. 에뛰드하우스는 새해 첫날인 2018년 1월 1일 미니 립스틱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 '미니 투 매치 립스틱'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etudehouse)가 2018년 1월 1일 내 입술에 딱 맞는 컬러들로 나만의 꿀 조합을 만들 수 있는 미니 립스틱 '미니 투 매치 립스틱(MINI TWO MATCH LIPSTICK)'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은 두 가지 이상의 립스틱을 믹스 앤 매치하여 나만의 꿀 조합을 연출할 수 있는 미니 립스틱이다. 이번 립스틱은 매트, 크림, 글로시, 펄, 모이스처의 총 5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31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그라데이션, 투톤, 옴브레, 컨투어링립 등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미니 투 매치 자석 홀더'로 두 개의 립스틱 리필을 연결할 수 있게 하여 휴대의 간편성도 더했다. 에뛰드하우스의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은 보송한 젤에 보습 페이스트를 적용한 모이스처 벨벳 포뮬러로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면서 속 건조 없이 편안하고 보송한 립을 연출해주는 20가지 △'미니 투 매치 립 컬러', CMYKW 총 5가지 믹싱 컬러로 명도와 색상을 조절해 개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립 컬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미니 투 매치 컬러 믹스', 홀로그램 펄과 글리터 펄로 립 메이크업에 화려함을 더해주는 3가지 △'미니 투 매치 립토퍼', 입술 표면은 매끈하게 메꿔주고 칙칙한 입술 톤을 정리하여 깔끔한 립 연출을 도와주는 △'미니 투 매치 립 컨실러', 입술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2가지 △'미니 투 매치 립밤' 구성으로 출시된다. 뿐만 아니라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을 활용한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세가지 룩을 공개했다. 포니는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의 다양한 컬러로 연출한 청순미를 강조한 러블리한 무드의 '핑크뮬리 룩', 그윽하고 감성적인 MLBB 컬러를 담은 'LA 선셋 룩', 볼드하고 아티스틱한 '네온마젠타 룩'을 통해 무한 컬러 매칭이 가능한 미니 투 매치 립스틱만의 독특한 매력을 전달했다.

◇에뛰드하우스, '럭키 퍼피 컬렉션'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etudehouse)가 2018년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맞이해 뉴 이어 컬렉션 '럭키 퍼피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퍼피 컬렉션'은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등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패키지와 새해 다짐의 문구를 담아 힘차게 한 해의 포문을 여는 뉴 이어 컬렉션이다. 특히 '부자되시개', '복받으시개', '대박나시개' 등 행운 가득한 새해를 약속하는 위트 넘치는 네이밍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번 '럭키 퍼피 컬렉션'을 통해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신규 10컬러가 처음으로 출시된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은 영롱한 반짝임을 담은 펄 아이섀도우로, 반짝이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럭키 퍼피 쿠션 케이스'는 매일 똑같은 쿠션 케이스 대신 새로운 케이스로 바꿀 수 있는 쿠션 케이스로, 애니 쿠션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케이스는 사랑스러운 강아지 패키지로 이미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높은 관심을 끌기도 했다. '럭키 퍼피 디어 마이 립스톡 케이스'는 내가 원하는 립스틱 컬러와 디자인을 매칭해서 사용할 수 있는 립스톡 케이스다. 이 케이스와 함께 출시되는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은 기존 제품의 인기 컬러인 'RD302 스웨그레드', 'RD303 초커레드', 'RD304 핫바디레드'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사르르 녹듯이 부드럽게 입술에 발리는 촉감이 우수한 립스틱으로, 맑고 생생하게 표현되는 컬러가 얼굴에 화사한 생기를 더해준다. 이 외에도 '럭키 퍼피 순정 스킨케어 2종 세트', '럭키 퍼피 수분가득 콜라겐 2종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함께 출시된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퍼피 컬렉션'은 12월 28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토니모리, '피키비키'라인 론칭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트렌드에 민감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 하는 감각적인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피키비키(PIKYBIKY)' 코스메틱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톡톡 튀는 디자인의 틴트 6종과 베이스 2종, 파운데이션 2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피키비키' 코스메틱 라인은 출시 전 단 3일 간 이뤄진 토니모리 홈페이지 선 론칭 예약주문 판매에서 준비 수량이 완판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토니모리' 피키비키(PIKYBIKY)' 라인명은 '까다로운 안목을 가진'이라는 뜻의 '피키(PIKY)'와 '10대 소녀'를 뜻하는 '비키(BIKY)'의 조합으로 이뤄져 있다. 최근 뻔하고 지루한 것들에서 탈피해 자신만의 개성을 찾아나서는 트렌디한 소비자들을 겨냥한 것이다. 이에 맞춰 토니모리는 MXM 임영민과 김동현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긴 피키비키 디지털 영상을 공개하고 피키비키 론칭 기념 MXM 팬 사인회를 최근 성공리에 진행했다. 페인트 통을 연상시키는 깜찍한 패키지에 '심쿵각', '비주얼각', '품절각' 등 신조어로 구성된 다양한 6가지 컬러가 눈에 띄는 '피키비키 아트팝 에나멜 틴트'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각질 없이 매끈하고 선명한 발색을 띄는 틴트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글로시한 잉크 제형이 입술에 밀착되어 발색이 장시간 유지되는 것은 기본이고 입술에 도톰한 볼륨감을 선사해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시켜 준다.  '피키비키 아트 팝 커버 파운데이션'은 가볍게 밀착되는 스킨 핏포뮬러를 적용, 칙칙한 피부 톤과 홍조 등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해 주고 모공을 매끈하게 메워주는 스트롱 커버 파운데이션이다. 피지 분비가 왕성한 피부 타입의 소비자를 고려해 피지 컨트롤을 도와주는 복숭아 추출물과 편백수, 애플민트잎 추출물을 사용했으며 칼라민, 티트리, 병풀추출물 또한 함유해 민감한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뽀얗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키비키 아트 팝 코렉팅 베이스'는 2가지 컬러로 구성돼 피부 결점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붉은 피부에 적합한 그린 컬러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다크닝 없이 보송한 피부로 연출해 주고 칙칙한 피부를 커버해 주는 핑크 컬러는 생기 있고 뽀얀 피부를 구현해준다. 과한 메이크업 효과가 아닌 원래 결점이 없었던 듯 맑고 투명한 피부 연출이 가능해 짙은 화장이 불가능하거나 부담스러운 소비자들도 자연스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자외선 차단효과까지 있어 선크림 대신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듀이트리, '린도 윙크 아이 메이크업 라인' 출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뷰티 브랜드 듀이트리가 EWG 그린 등급의 마스카라 2종 및 리퀴드 아이라이너 1종으로 구성된 '린도 윙크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듀이트리 린도 윙크 아이 메이크업 라인'은 '사랑스러운 윙크를 부르는 아이 메이크업'이라는 뜻으로,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한 눈가에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마스카라 2종과 눈매 굴곡을 따라 손쉽게 사용 가능한 아이라이너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3종 모두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지속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듀이트리 '린도 윙크 마스카라 2종'은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구성된 포뮬라가 속눈썹을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C컬 커브 브러쉬 형태로 속눈썹 끝까지 매끄러운 컬링을 돕는다. '린도 윙크 볼륨 마스카라(6g/16,000원)'는 볼륨 C컬 브러쉬로 속눈썹 한 올 한 올을 뭉침 없이 터치하여 풍성한 볼륨감을 부여한다. '린도 윙크 롱래쉬 마스카라(6g/16,000원)'는 래쉬 C컬 브러쉬로 길고 깔끔한 래쉬효과를 부여하며, 오래도록 고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린도 윙크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얇고 섬세한 0.1mm의 극세모 탄력 브러쉬로, 원하는 대로 쉽고 정확하게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제품이다. 다크 초콜릿 컬러의 블랙 피그먼트로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베네피트, 올 한해 인기 제품만 모은 '월드 페이머스 립'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았던 립 제품으로 구성된 '월드 페이머스 립'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월드 페이머스 립'은 코랄틴트의 대명사 '차차틴트'와 올인원 반전 립 '데아리얼 더블 더 립' 미니 사이즈 2종으로,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화려한 파티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베네피트의 시그니처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차차틴트'를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미니 사이즈로 선보이는 '데아리얼 더블 더 립'은 휴대하기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8종 선보여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극세사 시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8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럽 섬유 품질 인증 기관인 오코텍스(Oeko-Tex)로부터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1등급 인증을 획득한 식물유래 소재의 극세사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밀착력과 풍부한 수분 보유력을 지닌 시트에 자연 성분의 에센스까지 더해져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천연 에센셜 오일 등 전성분의 마일드 한 처방과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유해물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소재부터 성분, 처방까지 착한 더마 콘셉트의 마스크 시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는 앰플과 에멀전 두 가지 제형으로 구성됐으며, 히알루론산과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티트리, AHA/BHA, 비타민C, 비타민E, 세라마이드 등 각각 8가지 유효 성분을 담았다. 특히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는 거칠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며, 수분 공급 효과가 우수한 히알루론산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스위스킨, 흔들어 쓰는 신개념 모델링팩 공개
지난 26일 방송된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3>에 출연한 소녀시대 효연이 신개념 모델링 마스크팩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스트로 출연한 효연은 셀프캠을 통해 최근에 만나게 된 뷰티 신상템으로 섞을 필요 없이 가볍게 흔들면 완성되는 스위스킨의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를 소개했다. 효연은 평소 피부 관리실에서 마지막 단계에 '차갑습니다'라고 올려주는 모델링 팩이 효과는 좋지만 준비가 번거로워 사용하지 못했으나, 이 제품은 별도의 도구 없이도 가볍게 흔들어 사용할 수 있어 집에서도 손쉽게 모델링팩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모델링팩은 보통 누워서 도포하지만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는 흐르지 않아 앉아서 바르거나, 마르는 동안 스트레칭까지 가능하다며 목과 어깨 스트레칭 하는 깨알 뷰티팁을 소개하며 뷰티 멘토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특히 스튜디오에서 공개된 팩 제거 과정에 보여준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와 20분이 지나도 촉촉함과 쿨링감이 지속되어 패널들이 놀라움을 표현했다. "몇 번만 흔들면 모델링 팩이 완성된다면 매일 사용해도 좋겠다"며 "기존 모델링팩의 가루날림, 번거로룸 등 모델링 마스크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