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황금 개의 해 맞아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애완견 캐릭터 제품 출시

2018년 새해 벽두부터 다양한 신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해 애완견 캐릭터가 그려진 '마이 리얼 펫 마스크' 등을 출시한다. 또 새해를 맞아 더 좋아진 한란 라인을 담은 '한란X스누피콜라보 럭키박스'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의 영양과 촉촉함을 그대로 담은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2018년을 맞이해 새로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새해 소망 담은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해 애완견 캐릭터가 그려진 '마이 리얼 펫 마스크', '퍼피 컬렉션-매직 프레스&네일스티커'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은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의 스누피 캐릭터와 함께 "더 많이 사랑하고(Love more), 더 많이 웃고(Laugh a lot), 더 큰 꿈을 꾸세요(Dream big)"라는 세 가지 새해 소망을 담았다. △제주 감성이 더해진 퍼퓸드 핸드크림 △마이 바디 클렌저&바디 로션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비비드 크리미 틴트 △마이 팔레트 케이스 △마이 쿠션 케이스 △리얼 컬러 네일 △네일 스티커에 스누피가 더해져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이와 함께 애견 트렌드를 반영한 시트 마스크와 네일 신제품도 한정 판매한다. 친숙한 인기 애완견이 그려진 시트 마스크는 △시베리안 허스키(수분) △치와와(영양) △닥스훈트(미백) △퍼그(주름/탄력) △비글(진정) 개성 넘치는 강아지 특징에 맞춰 피부 고민을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특별한 새해 네일 연출을 도와줄 △36 시크한 프렌치 불독 △37 뭉실뭉실 비숑이 △38 솜뭉치 포메라니안 △39 웰시코기 식빵 궁둥이 △40 볼살 통통 시바견 5종의 강아지 캐릭터 매직프레스와 평범한 네일에 포인트를 주는 △19 헬로우 마이팻 네일 데코 스티커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화장품의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의 영양과 촉촉함을 그대로 담은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에는 기존에 '꿀 에센스'라는 애칭으로도 불린 프로폴리스 앰플의 영양과 보습 성분이 담겨 앰플을 바른 것처럼 촉촉하고 윤이 나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앰플 성분과 함께 99.9%의 순수 골드 성분이 더해져 자연스럽게 피부 속부터 환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각기 입자 크기가 다른 3가지의 파우더로 피부를 빈틈없이 커버해주는 트리플 커버 콤플렉스 기술이 적용되어 완벽하게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고, 스킨 픽서 성분이 메이크업 후 다크닝 현상을 방지해줘 하루 종일 처음 그대로 깨끗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해준다.

◇아리따움,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 런칭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2018년을 맞이해 새로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을 선보인다. 새로워진 아리따움 멤버십 '스마트 클럽'은 합리적이면서 스마트하게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쇼핑할 수 있도록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클럽'은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입 방식부터 두 가지로 이원화했다. 첫째는 가입비 1만5000원을 내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2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받는 방법이고, 둘째는 가입비 3만원에 아리따움에서 엄선한 최대 4만5000원 상당의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두 가지 모두 가입 후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동일하여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스마트 클럽'에 가입한 고객은 모두 1년 365일 언제든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생일 쿠폰 지급, 연 1회 무료 피부 검진 서비스 등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분기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특별한 미니어쳐 기프트 혜택과 함께, 뷰티콘을 모아 스페셜 기프트를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반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프라임 클럽'으로 선정해 스마트 클럽 혜택의 두 배인 상시 20% 할인과 수퍼 쿠폰 2매를 지급한다. '스마트 클럽'은 1월 2일부터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 아리따움 APP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2017년 기존 VIP멤버십 회원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스마트 클럽으로 전환 시 30% 할인 혜택의 감사 쿠폰 2매를 증정하며, 가입을 원하지 않을 시에는 각자 멤버십 유효기간 전까지 기존 혜택이 유지된다.

◇이니스프리, ‘한란 럭키박스‘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가 2018년 새해를 맞아 더 좋아진 한란 라인을 담은 '한란X스누피콜라보 럭키박스'를 출시한다. 1월 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한란X스누피럭키박스'는 한란 인리치드·인텐스 크림 구매시, 무조건 한란 스킨케어 본품 1종(랜덤)을 추가로 증정하는 구성이다. 추가 증정 스킨케어 제품은 한란 라인의 에센스, 아이크림, 젤크림, 슬리핑마스크와 신제품인 플루이드 중 1종이다. 구매 제품과 다른 유형의 스킨케어 제품을 받을 수 있어 일반적인 1+1보다 더 쓸모 있는 혜택이다. 뿐만 아니라 2018년 황금개의 해를 맞아 한란 꽃을 든 귀여운 스누피 파우치와 화장솜까지 함께 증정한다. 한편, 이니스프리 대표안티에이징 라인인 한란이 2018년 더 업그레이드 된다. 2018 NEW 한란 라인은 기존 제품보다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더 고농축한 '오키델릭서2.0™'을 함유해 탄력 저하로 시작되는 노화가속화 현상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고탄력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한란 플루이드', '한란 인리치드 크림 마스크' 2종의 신제품도 출시한다. 한란 플루이드는 스킨과 로션의 결합 형태로 바쁜 아침이나 가벼운 스킨케어가 필요할 때 원스텝 제품으로 활용 가능하다. 건조한 겨울철 진정이 필요할 때는 화장솜에 묻혀 스킨 대용으로 활용을 추천한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 마스크는 특수 설계된 시트에 한란 인리치드 크림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흘러내리거나 겉으로 묻어나지 않는 독특한 시트로, 시트 마스크의 불편은 개선하고 피부에 유효 성분 전달은 극대화해 겨울철에도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매끈한 피부결과 진주빛 광채를 위한 톤업 베이스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를 출시한다.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는 은은한 광을 더해주는 핑크 펄 입자를 함유해 즉각적인 톤업 효과는 물론 진주를 입은 듯 우아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가볍고 부드러워 모공 집중 부위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는 모공 고민을 해결해주는 더 포어페셔널 컬렉션 패밀리다.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가 모공 없는 완벽한 피부결을 완성해줬다면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는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한 진주빛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더 포어페셔널과 함께 사용 시 요철과 잔주름 커버는 물론 더욱 빛나는 광채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헤라 '루즈 홀릭 크림&매트' 출시
헤라는 34가지의 다채로운 컬러와 차별화 된 텍스쳐로 입술 위에 절대적인 존재감을 완성해 주는 '루즈 홀릭 크림' 및 '루즈 홀릭 매트'를 출시한다. 헤라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립스틱 '루즈 홀릭'은 지난 시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루즈홀릭샤인'에 이어 '루즈 홀릭 크림'과 '루즈 홀릭 매트' 신제품을 동시에 선보인다. 더욱 다양한 컬러와 텍스쳐로 완성된'루즈 홀릭'라인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에 출시한 '루즈 홀릭크림'과 '루즈 홀릭매트'는 입술 위에서 선명하게 발색되는 34가지의 신규 컬러와 두 가지의 상반된 텍스쳐를 통해 어떤 룩이든 이를 완벽하게 완성시켜주는 감각적이고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루즈 홀릭 크림'은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멜팅텍스쳐와 보이는 그대로 표현되는 맑고 선명한 24가지 컬러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극도로 관능적인 감각을 선사하며 풍부한 오일이 입술의 촉촉함을 지켜주어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루즈 홀릭 매트'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10가지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고 얇게 밀착되어 오랜 지속감을 제공하며 '루즈 홀릭 크림'과는 상반된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블랙 큐민 버터 성분이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를 주어 매트 립스틱이지만 갈라짐이나 건조한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의 메인 컬러는 '루즈 홀릭 크림' 112호 킬링 핑크, 247호 스터닝 코랄, 297호 플레임, 327호 템팅 체리와 '루즈 홀릭 매트' 345호 카르멘이며, 서울리스타의 다양한 룩과 매력을 연출할 수 있도록 컬러 스펙트럼을 넓혀 총 3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SK-II,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 출시
글로벌 프레스티지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1월 신제품으로 밤사이 푹 잔 듯 매일 아침 맑고 투영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SK-II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를 출시했다. SK-II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는 세안 후 바르고 자는 슬리핑 팩 제품으로 귀찮은 여러 단계의 나이트 스킨케어를 거치지 않고, 단독사용으로도 얼굴에 충분히 깊은 보습을 전해 주어 푹 잔 듯 맑고 투영한 안색과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밤샘 공부, 야근에 이어 저녁 약속까지 놓칠 수 없는 젊은 세대에게 충분히 숙면을 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수면 부족은 체내 수분 손실을 야기하며, 이는 곧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의 원인이 된다. 조사 결과 3일 연속으로 5시간 이하의 수면을 취한사람은 충분한 수면을 취한 사람에 비하여 13배 이상의 수분손실이 발생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SK-II가 피부에 투자할 시간은 물론 숙면을 취할 여유조차 없어, 스마트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가 필요한 현대인을 위한 제품 SK-II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를 선보인 것. 밤 시간을 활용하여 스마트한 스킨케어를 도와주는 SK-II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는 SK-II의 독자성분인 피테라™와 슬리핑 트리(미모사) 추출물이 만나, 수면 부족으로 인한 수분 손실로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즉각적이고 깊은 보습감을 전해준다. 세안 후 바르고 따로 닦아낼 필요 없이 바로 숙면을 취하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귀찮은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거치지 않고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깊은 보습을 제공해줘, 잠 사이 푹 잔 듯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휴대가 간편한 케이스에 6개의 1회용 캡슐로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용이하며,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쓸 수 있다. 1회용 캡슐이기 때문에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독일 천연 유기농 코스메틱브랜드 산테(SANTE), 국내 공식 런칭
독일 천연화장품(NaTrue)과 유기농화장품(BDIH) 인증을 받은 독일 '로고코스'가 그룹 내 순수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산테(SANTE)'를 국내 런칭 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이름 'SANTE(산테)'는 프랑스어로 '건강'을 뜻하는 말로 피부에 건강함을 제공해 건강한 피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독일 로고코스(LOGOCOS) 그룹사에서 제조하는 브랜드로 이번 국내 런칭을 통해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산테는 유럽의 천연화장품  NaTrue(나뚜르) 회원국이자 독일 내 까다롭기로 소문난 유기농화장품 인증기관  BDIH(베데이하) 의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제품 대부분이 유기재배 된 성분과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졌으며 pH조절액, 인공색소, 농도 조절액, 방부제와 같은 인체에 유해한 합성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지 않다. 특히 스킨과 바디, 헤어 케어 라인은 물론 천연&유기농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메이크업 라인까지 갖추고 있어 메이크업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기능을 함께 가지고 있다. 또한 4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로고코스 그룹의 기술을 사용해 유기재배 된 과일, 열매, 씨앗과 허브들의 영양소와 활성 성분을 제품에 그대로 담은 것이 브랜드 특징이다. 산테(SANTE)는 한국 공식수입 업체인 ㈜코나글로벌이 판매한다.

◇아닉구딸 '뉘 에 꽁피덩스(NUIT ET CONFIDENCES)오 드 퍼퓸' 출시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2018년 1월, 호화로움과 미스터리로 가득한 파리지안 소수 특권층의 Caf Society를 향으로 표현한 새로운 향수 ‘뉘 에 꽁피덩스(NUIT ET CONFIDENCES)'를 출시한다. 몽환적인 파리의 밤, 문화와 예술계의 엘리트들이 모여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파티, 그곳에 최상의 실크 드레스를 입고 비밀스럽게 나타난 아름다운 여인. 아닉구딸 '뉘 에 꽁피덩스'는 하이 소사이어티 파티에서가장 압도적이고 익스클루시브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여성을 표현했다. 부드럽고 페미닌하면서도 파워풀한 존재감이 느껴지는 머스키 오리엔탈의향이 한 번 맡으면 결코 잊히지 않는 강한 여운을 남긴다. '뉘 에 꽁피덩스'는 지난 2017년 2월 출시된 '떼뉴 드 스와레(TENUE DE SOIREE)'와 함께 '오이즈드 뉘(OISEAUX DE NUIT(Night Bird)) 컬렉션'을 구성하는 오 드 퍼퓸 듀오이다. '오이즈드 뉘 컬렉션'은 호화롭고 비밀스러운 밤(Night)의 이야기를 담은 컬렉션으로 강렬하고 센슈얼한 향과 강한 임팩트의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에 뉘 에 꽁피덩스에서는 한층 더 깊어지고 미스터리 해진 밤의 향기를 전한다. '뉘 에 꽁피덩스'는 아닉구딸 하우스의 전속 조향사, 까밀구딸(Camille Goutal)과 메튜나르딘 (Mathieu Nardin)이 공동으로 조향한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작품이다. 떼뉴드스와레의 대담하고 사랑스러운 여성에 비해, 모두를 사로잡는 존재감과 미스터리함을 동시에 지닌 그녀에 대해 이야기한다. 프레시한 오프닝은 뿌리는 순간 바로 부드러움과 매혹이 가득한 화이트 플로럴의 향으로 반전되어 공기 중에 퍼지며, 점점 은밀하고도 따스한 느낌의 향기로 마무리된다.

◇헤라, 신제품 '로지-사틴 크림' 출시
헤라는 피부결 케어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드라운 장미꽃잎 같은 피부 '로지-사틴 스킨을 선사하는 신제품 '로지-사틴 크림'을 출시한다. 헤라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Isabelle Pain이 정의한 좋은 피부, 겉은 부드럽지만 속은 촉촉한 장미 꽃잎 같은 피부를 '로지-사틴 피부'로 명칭하고, 이러한 피부를 구현하기 위한 솔루션을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결에서 찾았다. 로지-사틴 콤플렉스TM를 함유한 '로지-사틴 크림'은 피부 턴-오버를 케어해 탄력과 생기를 잃은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은 피부에 빛이 반사되었을 때 투명하게 빛나 매일매일 케어 받은 것처럼 탄력 있고 메이크업까지 더욱 빛나게 해준다. 특히, 겨울의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가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기 쉬우며 메이크업을 해도 쉽게 들뜨거나 무너질 가능성이 높지만 '로지-사틴 크림'을 활용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결로 피부결을 촘촘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면 눈부신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라비다, 클린 솔루션 클렌징 2종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는 클렌징만으로도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라비다 클린 솔루션 클렌징 2종을 출시했다. 라비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클린 솔루션 클렌징 2종'은 피부 정화작용에 탁월하다 알려진 모링가, 해송자, 편백수 추출물을 콤플렉스화 한 더스트오프TM 성분을 두 제품에 공동 함유해 노폐물 제거는 물론 세안 후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라비다 클린 솔루션 클렌징 폼'은 외부 임상을 통해 입증한 98.2%의 미세먼지 제거 효과를 지닌 초강력 클렌징 폼 제품이다. 이에 더해 숯과 소나무 껍질로 구성된 더블 스크럽이 각질을 케어해주고, 부드러운 텐션 버블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관리해 줌으로써 강력한 2중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라비다 클린 솔루션 클렌징 오일'은 보습력과 영양감이 풍부한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진한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내면서도 부드러움을 잃지 않는 제품이다. 잔여감이 적고 산뜻하고 가볍게 수분감이 느껴지는 장점도 갖췄다. 또한 젖은 손에도 클렌징력을 유지하는 스마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소비자 편의도 높인 제품이다.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아이크림 신제품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AHC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6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누적판매 5,300만개를 넘어서 온 국민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일명 국민 아이크림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AHC는 소비자 조사를 통한 니즈 파악, 에스테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뛰어난 성분, 최첨단 기술 및 공법을 도입해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아이크림을 매년 새롭게 선보이며 꾸준히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빠른 흡수력에 온도 감응성 고분자 기술이 더해졌다. 유효 성분들을 얼굴 전체에 보다 더 빠르고 깊게 흡수시켜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기 위해 마이크로 에멀젼 바이오 센서 시스템을 적용했다. 유효 성분들은 모공의 200분의 1 사이즈로 초미세 캡슐화 했을 뿐 아니라,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온도 감응성 고분자 기술이 더해져 유효 성분들이 피부 더 깊숙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새로운 성분인 펩타이드 '아쿠아타이드(Aquatide)'를 함유해 오토파지(Autopagy, 손상된 세포가 스스로 리모델링 되는 현상) 원리를 활성화시키는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에 독점적으로 사용되는 펩타이드인 '아쿠아타이드'는 세계적인 화장품 원료상 'In-Cosmetic Asia 2016' 금상을 수상하고 전 세계 4개국(한국, 미국, 유럽, 일본) 특허를 등록하며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성분이다. 최근 SCIE급 논문 발표로 노화 근원 차단 효과에 대한 과학적 효능을 입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쿠아타이드 외에도 퓨어 바이오틱스 워터, 고아미쌀 추출물을 베이스로 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펩타이드 19종, 진정과 보습, 주름개선 및 탄력 케어 등에 뛰어난 국내외 특허성분 18종은 물론 안티링클, 유수분 밸런스 조절, 미백, 콜라겐 합성 촉진 등에 탁월한 식물성 스템셀 5종,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쉐어버터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해 더욱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를 자랑한다. 항산화 개선에 도움, 진피 안티에이징 개선에 도움, 피부 탄력 감소로 인한 피로도 완화 등 안티에이징의 효과를 증명하는 50여 가지의 임상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SK-II, R.N.A. 파워 에어리 크림 출시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피부 깊숙이 탄력과 수분을 채우고,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1월 신제품 R.N.A. 파워 에어리 크림을 출시했다. R.N.A. 파워 에어리 크림은 SK-II의 대표적인 에이징 케어 크림인 R.N.A. 파워 크림의 라이트 버전으로 겨울철 처지는 피부 탄력과 밀리고 들뜨는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배경으로 탄생됐다. 겨울철 메이크업은 건조함으로 인해 들뜨고 갈라지는 현상이 발생하기 쉬우며, 이를 위해 스킨케어 제품을 두껍게 덧바르다 보면 화장이 무너지거나 밀리게 된다. 이에 R.N.A. 파워 에어리 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 속 촉촉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선사해 겨울철 피부 메이크업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매끄럽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다음 단계에 밀리거나 들뜰 걱정 없이 메이크업을 위한 SK-II 최적의 피부 상태로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쁜 출근길 여성들을 위해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줘 소비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겨울철 피부 고민인 탄력 관리에도 도움을 주는데, 눈에 보이는 탄력 저하, 주름, 늘어진 모공 케어는 물론 빛의 각도에 따라 드러나는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의 빈틈까지 케어해 준다. 피부 본래의 리듬을 되돌려주는 것에 도움이 되는 농축 피테라™와 가수분해 된 콩 단백질과 효모 단백질을 결합해 만든 RNArchitect™ 콤플렉스는 피부에 수분을 꽉 잡아주면서 모든 각도에서 촘촘히 촉촉하게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한다.

◇클로란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 출시
헤어케어 부문 유럽 No.1*,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브랜드 클로란(KLORANE)이 자극 받은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 헤어 팩'과 '피오니 두피 진정 세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란의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은 강력한 진정 효과의 작약 추출물이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켜 주어 두피의 가려움을 완화해 주는 젤 타입 두피 진정 팩이다. 베타인 성분이 모발에 산뜻하게 수분을 충전해 주어 컨디셔너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한 번의 사용으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2-in-1 제품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오니 두피 진정 세럼'은 고농축 된 피오니 추출 성분이 두피의 가려움을 완화하고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멘솔 성분의 두피 쿨링 효과로 뿌리는 순간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피오니 라인은 모던하면서도 은은한 만다린자스민플로럴 향으로 사용하는 동안 릴렉싱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클로란의피오니 라인은 작약추출물이 예민한 두피에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주는 민감 두피 모발을 위한 라인이다. 피오니 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줌과 동시에 모발 수딩케어가 가능한 샴푸다.

◇바비 브라운, 핑크 톤 업 쿠션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1월 신제품 '스킨 래디언트글로우 쿠션 컴팩트'를 출시한다. 최근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메이크업 트렌드 중 하나인 '톤 업'을 보다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핑크 톤 업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핑크 톤 업 쿠션의 가장 큰 특징은 미세한 펄을 함유한 핑크빛 포뮬라와 눈길을 끄는 화이트 패키지다.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로지 핑크 컬러에 은은한 펄을 함유해 피부에 겉돌거나 들뜨지 않고 화사하고 깨끗한 톤 업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또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결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하나만 발라도 모공이나 피부 요철을 커버하고 피지 조절을 도와 무너짐 없이 생기있는 톤 업 메이크업을 간단하게 연출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 손상,칙칙함, 노화 등 자외선으로 인한 데미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전문 아티스트에게 정교한 테일러링을 받은 듯 매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로우핏 텍스처의 피팅 파운데이션'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를 출시한다. 파운데이션의 명가, 에스쁘아는 촉촉한 피부 표현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EX'의 지속력을 개선해 피부에 밀착력 있게 피팅 되면서도 하루 종일 예쁜 윤기를 연출할 수 있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를 선보인다. 새로 출시되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는 에스쁘아의 독보적인 트리플레이어™ 기술로 내 피부와 하나된 듯 밀착되어 오랜시간 매끈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트레할로스 성분과 씨드 오일 콤플렉스가 가진 강력한 보습 메커니즘을 통한 촉촉한 글로우 코팅으로 볼륨 페이스를 구현하여 오랜 시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듀크레이, 피부 장벽 강화 보습제 '덱시안 라인 2종' 출시
문제성 피부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듀크레이(DUCRAY)가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가려운 피부를 위한 저자극 피부 장벽 강화 보습제 '덱시안 크림&밤' 2종을 선보인다. 듀크레이는 피부 장벽이 무너져 겨울에 더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피부 장벽 강화 보습제 '덱시안 크림&밤'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덱시안 라인은 듀크레이만의 특허 성분 하이드록시데신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미세먼지 등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유지 시켜 준다. 또한, 파라벤, 향료 등이 첨가되어 있지 않고 2살 유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포뮬라로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습감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사용하면 겨울철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호할 수 있다. 일반적인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를 위한 '덱시안 크림'과 극심한 건성 피부를 위한 '덱시안 밤' 두 가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