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상품 60% 할인 등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증정품 제공

새해를 맞아 베스트 상품을 60%까지 할인해주는 등 브랜드별 새해맞이 프로모션 행사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 1+1 행사를 진행하는가 하면 일정금액 이상 구입할 경우 할인과 함께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또 새해맞이 특별 기획세트를 출시해 할인폭을 높이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리따움, 1+1 등 품목별 샘플 증정 및 할인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과 내용이 담긴 새해 첫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겨울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아이템을 할인과 추가증정의 혜택을 준다.

아이오페는 '슈퍼바이탈크림' 구매 시 1만원 즉시할인혜택 및 한정 수량으로 슈퍼바이탈 7종샘플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슈퍼바이탈소프너와에멀전', '퍼펙트리뉴라인', 한율 '서리태새결크림'과 '인텐시브밤' 등은 10% 할인을 실시한다. 특히 한율 '서리태새결크림'을 구입하면 3종 샘플을 증정한한다. 마몽드 '로즈워터토너' 구매시 전용량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율 '자연을 닮은 비누' 구매 시에는 한율 시트마스크를 증정하며 '슬리머', '리얼화이트' 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미쟝센 '퍼펙트세럼', '퍼펙트스타일링세럼', '퍼펙트베이스업에센스' 등 퍼펙트세럼 3종은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아리따움 헤어 전 품목, 미쟝센 '헬로버블컬러트리트먼트 5종', 려 '새치커버' 전 품목은 50% 할인 판매한다. 또 '바디트리트먼트스크럽' 과일리윤 '울트라리페어라인' 역시 50% 할인하며 '울트리리페어립밤'과 '멀티밤'은 40% 할인 판매한다.

◇에스디생명공학 히든랩, 193개 매장서 30% 할인
㈜에스디생명공학의 더마브랜드 히든랩(Hddn=lab)이 2018 무술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전국 GS 왓슨스 193개 매장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히든랩의 대표적인 피부장벽 강화크림 본 품과 미니어쳐에센스, 에코백으로 구성된 스킨세이버 컨센트레이트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월 한 달간 히든랩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팀타올, 제품데코가 가능한 스티커, 마스크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킨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피부유해성분이 ‘0’으로 나타나며 추운겨울 피부장벽을 강화시킬 수 있는 안전한 보습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듀이트리 베스트셀러 최대 60% 할인 판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1월 한 달 간 H&B스토어 롭스(LOHB's) 전 매장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워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롭스 매장을 통해 듀이트리 전 제품을 20%에서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듀이트리의 베스트셀러 '더 클린 랩' 라인의 페이셜 크림과 셀 에센스에 각각 다양한 혜택을 더한 롭스 단독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더 클린 랩 페이셜 크림 기획 세트' 및 '더 클린 랩 셀 에센스 기획 세트' 모두 할인된 가격인 2만31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롭스 오프라인 전 지점 및 롭스 모바일 쇼핑앱 '롭스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듀이트리 제품을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허니 드롭 핸드크림(70ml)'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프릴스킨, 새해맞이 특별 기획세트 20% 할인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2018년 새해 첫 프로모션을 1월 한 달 동안 오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한다.

1월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기획세트(쿠션 본품+매직 실리콘 퍼프)'는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본 품과 함께 물광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매직 실리콘 퍼프 정품이 포함된 특별한 구성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은 탁월한 커버력과 촉촉함으로 무결점 물광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또 기획 세트를 비롯해 1월 행사 기간 중에는 에이프릴스킨의 인기 품목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프라이머 '퍼펙트 매직 페이스 스타터'를 비롯해 미백 포뮬라가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톤업크림 '퍼펙트 매직 스노우크림', 브랜드 대표 쿠션으로 손꼽히는 '매직 스노우 쿠션2.0'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리더스코스메틱, 더 클래식 500 펜타즈호텔과 프로모션 진행
리더스코스메틱이 새해를 맞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추가 시리더스코스메틱인솔루션바세린마스크팩 외에 대표 마스크팩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더 클래식 500 펜타즈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톡앱 친구 찾기 검색 창에 '펜타즈호텔'을 검색한 뒤 플러스 친구를 맺고 받은 쿠폰을 프런트에 제시하면 된다. 단 1인 1세트에 한하여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가 탁월한 리더스코스메틱의 대표적인 마스크팩이 제공된다. 특히 '인솔루션바세린 마스크'는 바세린 특유의 끈적임과 유분감을 없애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며, 피부 마찰이 적은 '마이크로 셀 원단'으로 제작되어 촉감이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제품이다.

◇에스테덤, 새해맞이 'Water Full' 이벤트 실시
에스테덤은 새해를 맞아 더 건강한 피부를 위한 'Water Full'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 달 동안 에스테덤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중 히알루론산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지닌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세럼' 샘플을 선물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도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줄 에스테덤 클렌징 베스트 샘플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 대표 제품 '셀룰러 워터 미스트(100ml, 200ml)'와 '젠틀 딥 포어 클렌저(75ml)' 등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1월 한정판매하며 에스테덤 공식 온라인 몰을 찾는 고객들에게 풍부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