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최초 제품으로 구성한 '한란 시그니처 세트' 선보여

2018년 무술년 황금개의 해를 맞아 귀여운 강아지 디자인에 새해 다짐과 소망을 담은 뷰티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개와 강아지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가 줄을 있고 있다. 라네즈, 아리따움, 설화수 등의 브랜드는 강아지 디자인 한정 뷰티제품을 출시했다. 새해맞이 새 옷을 입고 한정판으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더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농축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는 최초로 공개하는 제품들로 구성한 '한란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한란시그니처 세트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가 최초로 공개하는 제품들로 구성한 '한란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한다. 한란 시그니처 세트는 런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의 대용량 제품과 최초 공개되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 등 오직 한란 시그니처 세트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다. 겨울철 필수 크림으로 자리 잡은 한란 인리치드 크림을 넉넉하게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한란의 핵심성분을 담은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이 더해져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케어가 가능하다. 심플하고 깨끗한 틴케이스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하며 합리적인 구성으로 한란의 정수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이번 세트를 통해 최초로 80ml 대용량을 선보인다. 2018년 리뉴얼된 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고농축 된 한란 추출물(오키델릭서 2.0™)을 함유한 고탄력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탄력, 주름, 피부톤, 건조함, 모공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 해주는 겨울철 필수 크림이다. 함께 구성된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은 오직 한란 시그니처 세트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제품이다. 한란인리치드 크림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은 크리미한텍스쳐의 오일로,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기존의 오일 제품들과 달리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상태에 따라 다양한 단계에서 사용 가능하다. 3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겨우내 피부의 건조와 탄력을 케어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 ‘시크릿 에센스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농축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숨37°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숨37°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수년간의 연구 결과를 통해 발견한 숨37°만의 자연·발효 기술을 고스란히 담아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속 노화까지 케어한다.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올라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수분과 맑은 광채를 더해 매일 새롭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는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농축해 진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자외선, 대기오염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매일 눈에 보이지 않게 손상되는 피부 미세노화를 케어해주고 피부의 속결속광을 되돌려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꽃 발효를 통해 얻어낸 두 가지 앰플을 함께 담은 더블 앰플 펌TM 을 통해 마치 앰플을 두 번 바른 듯한 효과를 전달하고 속부터 탄탄하게 차올라 밝게 빛나는 어린 피부를 선사해준다.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시크릿 에센스의 주요 성분과 복합 보습성분이 피부의 수분 레벨을 맞춰주고 하루 종일 촉촉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얇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무너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말랑말랑한 퍼프가 피부 표면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모공 사이사이 매끄럽게 연출해 원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리따움, 발색천재 '엔젤 키스 틴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토탈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aritaum)은 가볍고 촉촉하게 입술에 밀착되어 원래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연출해주는 신제품 '엔젤 키스 틴트'를 출시한다. 아리따움 '엔젤 키스 틴트'는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촉촉하게 밀착되는 강렬한 컬러감의 립틴트다. 보습 성분인 아보카도 버터, 시어버터, 망고씨드 버터 성분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밀착력과 발림성을 높이는 최적화된 어플리케이터와 함께 입술 주름 부각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겨울철 립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이다.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착색되어 원래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유지시키는 것이 장점이다.
아리따움 '엔젤 키스 틴트' 출시를 맞아 6인조 인기 보이그룹아스트로(ASTRO)의 보컬이자 '얼굴천재'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차은우가'엔젤 키스 틴트'영상에 출연해 메인 컬러인코랄 계열의 2호 엔젤누드, 핑크 계열의 10호 헤븐을 비롯해 3호 미카엘, 9호 엔젤리카제품을 활용하여 생기 발랄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영상이 공개된 이후, 온라인 상에서 얼굴천재 차은우의 '발색천재틴트', '차은우틴트' 등의 애칭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2018년 1월, 더욱 강력해진 무궁화 보습막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무궁화 보습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은 지난 2015년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한 번 사용하게 되면 다섯 통 이상 꾸준히 재 구매하게 된다는 의미로 '5통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을 받는 등 마몽드를 대표하는 스킨 케어 라인으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은 매일 새로운 꽃을 피워내는 무궁화에서 찾은 보습 인자를 2배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더욱 촘촘히 채워주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고 함량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수분 지지대를 탄탄히 하여 더욱 강력한 이중 보습막을 선사한다. 그 밖에도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밀착력 있고 부드러운 텍스쳐로 개선하여 내 피부 같은 편안한 발림성을 제공한다.
올해 1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는 이번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은 더욱 강력해진 무궁화 보습효능성분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촉촉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다져 주고, 오랜 시간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 유해 환경으로 상처 입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주고 빈틈없이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보습 스킨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스킨 소프너', 외부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풍부한 보습감을 주는 고보습 에멀젼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에멀젼'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가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가 더해져,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 플랜트  만년 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super flavonoid)™)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균형까지 케어한다. 특히 슈퍼플랜트 만년 송은 물이 없는 극한 상황에서도 스스로를 보호하고 끝까지 살아남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로, 항산화 성분인 아멘토플라본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10여 년의 연구 끝에 개발되어 5개국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이미 입증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는 피부 건조로부터 발생하는 칙칙함과 잔주름, 탄력 저하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부드럽고 풍부한 꿀 타래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게 흡수되어 마르지 않는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가볍고 산뜻한 제형인 '슈퍼바이탈 크림'과 보다 리치한 사용감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로 출시되어, 고객들이 피부 타입과 선호에 따라 원하는 제형을 선택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크' 출시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잠든 동안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와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핫 멜팅 머드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 톤을 맑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슬리핑 팩이다. 굴과 진주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를 생기 있게 케어어 주며, 피부 턴오버 주기를 활성화시켜 낮 동안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시간이 지나면 텍스처가 본래 형태로 돌아오는 형상 기억 제형으로, 탱글한 제형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바로 흡수된다.
'핫 멜팅 머드 마스크'는 모공을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멜팅 머드 마스크다. 미네랄이 풍부한 서해 머드가 피지, 화이트헤드, 각질을 강력하게 흡착해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따뜻한 온열감이 모공을 열어줘 모공 속 노폐물을 케어하고, 미세한 스크럽제가 피지를 제거해 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와 '핫 멜팅 머드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샘,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 9종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 9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은 헤어 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링까지 관리해주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실크 헤어 리페어 샴푸'와 '실크 헤어 리페어 컨디셔너'는 풍성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손상모를 매끄럽게 가꿔주어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또한 '실크 헤어 리페어 팩'은 단백질과 케라틴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코팅해 윤기 있는 모발로 만들어준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집중 케어하는 '실크 헤어 리페어 수분 오일', '실크 헤어 리페어 오일', '실크 헤어 리페어 오일 미스트'는 모발의 상태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실크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 로션'은 물로 헹궈내지 않아도 되는 노-워시 타입으로 복잡한 헤어케어 단계를 줄여주는 간편 관리 제품이다. '실크 헤어 리페어 컬 크림'은 컬링과 에센스 그리고 셋팅을 한 번에 해결하는 웨이브 모발용 컬 크림으로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마지막으로 '실크 헤어 리페어 퀵 드라이 미스트'는 출근길이나 바쁜 일정으로 젖은 모발을 건조할 시간이 부족할 때 사용하면 유용하다.

◇DHC,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출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자연스러운 컬러와 풍성한 볼륨감으로 입체감 있는 눈썹을 연출해주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DHC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덧바르기 쉽고 끈적이지 않은 촉촉한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뭉침 없이 부드럽게 눈썹에 밀착되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하며 전문가의 손길을 닿은 듯 섬세한 연출을 도와준다. 특히 DHC만의 포뮬러가 눈썹을 코팅해줘 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고 장시간 번짐 없이 오랫동안 컬러를 유지시켜준다. 판테놀, 히알루론산, 스쿠알렌의 보습 케어 성분을 함유해 눈썹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주며 잦은 메이크업에도 건강한 눈썹으로 관리해준다. DHC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 동안 10% 할인 판매하며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선정해 신제품 체험 기회를 부여하는 이벤트를 DHC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끌레드벨, '금실 콜라겐 V 쿠션' 출시
끌레드벨(Cledbel)이 12일, NS홈쇼핑에서 금실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금실 콜라겐 V 쿠션'을 출시한다. '금실 콜라겐 V 쿠션'은 기존의 커버력에만 치중했던 쿠션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리프팅 쿠션이다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또한,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특히 끌레드벨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탑 배우 고소영이 직접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면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등에 커버에 의한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출시
자연유래 성분과 감각적인 패키지로 프리미엄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신제품'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손 안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 용기에 아이섀도우와 립&치크멀티밤이 혼합되어 있는 형태로 가볍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의 메이크업 패턴을 반영해 아름다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고려해서 기획된 신개념 제품이다. 3가지까지 컬러 배합이 가능한 점뿐만 아니라 매트, 쉬머, 글리터 타입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어 하나의 제품만으로 여러 가지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디저트 '마카롱'에서 영감을 얻어, 디어달리아의 시그니처 팔각형 패키지를 유지하면서 가운데 거울을 중심으로 양면에 내용물이 부착되어 있는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단품다섯 개로 구성된'컬렉션 세트'도 특유의 마카롱 박스와 유사한 형태로 제작되어 재미를 더한다. 성분에 있어서도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 원료를 엄선했다. 달리아꽃 추출물과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오일 및 버터 등 천연 식물성 원료를 사용,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순한 성분으로 구성되었다. 원료 선택의 제약은 기술력으로 보완하여 기존의 제품보다 더 뛰어난 발색력을 갖췄고, 부드러운 피부 표현 역시 가능하다.
신제품 라인업은 '믹스' (MIX), '매치'(MATCH), '멀티'(MULTI)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었다. 아이섀도우로 구성된'믹스'는 '코코딜라잇' (COCO DELIGHT)과 '카라멜슬라이스'(CARAMEL SLICE), 아이섀도우와립&치크멀티 밤이 혼합된 '매치'는 '선셋 로맨스' (SUNSET ROMANCE)와 '레이디 옥스포드'(LADY OXFORD), 립&치크 멀티 밤으로 구성된'MULTI'는 '피치 샴페인'(PEACH CHAMPAGNE)으로,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브리티시엠 에띡, 신제품 '에띡 트리트먼트' 출시
윤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리티시엠 에띡'이 천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띡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작년에 출시되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에띡 샴푸와 같은 라인인 에띡 트리트먼트는 샴푸와 마찬가지로 10가지 이상의 천연 추출물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제품이다. 두피에 잔여 할 수 있는 화학적 성분을 배제했기 때문에 사용 시 두피에 닿아도 무방하며 모근 가까운 부분의 모발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흰색의 크리미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것과 동시에 빠르게 모발에 흡수되며 실리콘의 인위적인 보습감이 아닌 쉐어 버터, 천연 오일 등의 천연 보습 성분이 자연스러운 보습감을 선사해 날이 갈수록 건강해지는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은은하게 풍기는 허브향이 상쾌함과 편안함을 선사해 두피, 모발은 물론 기분까지 정화해준다.

◇레디언스, 시너지 마스크팩 출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GROUND PLAN)에서 레디언스시너지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레디언스 시너지 마스크팩은 강력한 흡착력을 가진 키토산 시트와 고농축 에센스로 시너지 효과를 주는 워시 오프 마스크 타입으로, 기존에 출시된 '울트라리프팅 마스크 팩'의 사용법을 보완하여 최근 리뉴얼된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됐다. 마스크팩은 미백,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노폐물 흡착 및 각질 제거 효과로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식물성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탄력 없고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주며 우수한 보습성분으로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제품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키토산은 갑각류의 껍질에 함유된 물질로서 우리 신체 조직과 매우 유사한 구조를 이루고 있으며, 강력한 노폐물 흡착 및 각질제거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에 피부에 적용 시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인 노폐물을 흡착, 제거하여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 주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레디언스 시너지 마스크팩의 하단에 포함된 에센스 성분에는 피부 보호 및 보습 기능을 하는 위치하젤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으며 병풀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 진정 및 피부에 탄력을 심어주는 기능을 한다. 그 외에도 각질을 제거하는 파파야 열매 추출물,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알로에 베라 잎,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자일리톨 등 총 6가지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시트와 에센스가 분리되어 구성된 레디언스 시너지 마스크팩은에센스와 시트가 구분되어 보관시에 위생적이다. 사용하기 바로 전 에센스를 시트에 적셔 사용하는 방식으로 키토산 최대의 성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피부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여러 성분들로 인해 마스크 시트 사용 후에도 당김이 없고 뛰어난 탄력과 보습 효과가 특징이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전문 아티스트에게 정교한 테일러링을 받은 듯 매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로우핏 텍스처의 피팅 파운데이션'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를 출시한다. 파운데이션의 명가, 에스쁘아는 촉촉한 피부 표현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EX'의 지속력을 개선해 피부에 밀착력 있게 피팅 되면서도 하루 종일 예쁜 윤기를 연출할 수 있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를 선보인다. 로이 출시되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는 에스쁘아의 독보적인 트리플레이어™ 기술로 내 피부와 하나된 듯 밀착되어 오랜시간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트레할로스 성분과 씨드 오일 콤플렉스가 가진 강력한 보습 메커니즘을 통한 촉촉한 글로우 코팅으로 볼륨 페이스를 구현하여 오랜 시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 출시
삼양그룹의 더마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가 고함량 콜라겐 추출물로 촉촉하고 탄탄한 탄력케어를 돕는 콜라겐 안티에이징 시트 마스크,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를 출시한다. '메디앤서'는 생명과학 바이오 기술 선도기업인 삼양바이오팜의 바이오 전문 R&D 기술과 어바웃미의 화장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케어 전문 브랜드로, 신제품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 는 매디앤서만의 특허 기술로 피부 깊은 곳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해 보다 효과적인 고탄력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프랑스산 원물이 포함된 콜라겐 추출물을 77% 고 함량 함유했다. 프랑스 WEIARDT社의 콜라겐을 그대로 담아 탱탱하고 탄력 있는 케어를 도와주며, 콜라겐의 두께감을 살린 시트로 쉽게 찢어지지 않아 보다 사용하기 편리하다. 복합 펩타이드 4종 및 피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17종을 함유했으며,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탄력 및 주름 개선의 효과를 더했다. 또한 다마스크장미꽃수를 함유하고 미백 기능성을 갖춰 촉촉한 보습 및 맑은 피부톤 개선을 돕는다. 특히 경피를 통해 효능 성분을 전달하는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 및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이 전달하는 메디앤서의 특허 소재(SY-MIXTURETM )를 적용,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하는 것도 눈에 띈다.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눈가와 팔자주름, 볼광대 리프팅 및 보습, 탄력, 피부톤 케어 등 10가지 항목에서 피부 개선 효과가 확인되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블리블리, '촉촉 딥 클렌징' 오일 출시
트렌드리더 임블리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에서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이 가능한 '촉촉 딥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신제품 '촉촉 딥 클렌징 오일'은 고밀도 마이크로 오일 텍스처로 매일 사용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아이라이너, 틴트 등 워터프루프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한 번에 말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비누풀잎 추출물과 녹두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 깊숙이 자리 잡은 피지와 묵은 각질을 제거해준다. 또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력을 부여하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 10가지가 함유돼 있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 시켜준다. 특히 물과 닿으면 빠르게 유화되는 텍스처로 예민하고 여린 피부에도 자극 없이 편안하고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며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해준다.

◇파파레서피, '개띠션머드 마스크 4종 키트' 출시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개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에디션을 선보인다. 오는 15일 처음 선보이는 파파레서피의 황금 개띠 해 기념 리미티드 '개띠션머드 마스크 4종 키트'는 소용량으로 다양한 종류의 머드팩을 이용해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피부 타입별, 부위별 고민에 따라 믹스 매치해 사용할 수 있는 미니어쳐 제품이다. 지성 피부나 모공이 고민인 사람이라면 파파레서피씨워터포어타이트닝클레이 팩 폼을 추천하고, 지성 피부이면서 트러블을 고민 중이라면 파파레서피티트리 컨트롤 그린 머드 마스크를 사용하면 좋다.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머드 크림 마스크는 건성 피부와 민감한 피부에 좋고, 신제품 칼라민 솔루션 핑크 클레이 마스크는 복합성 피부이면서 칙칙한 피부톤과 트러블이 고민인 사람이 사용하기에 좋다.

◇라네즈. 올 첫 신제품 '립 글로이 밤' 출시
따끈따끈한 새해 첫 신제품과 귀여운 강아지 4마리의 특급 만남.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땡큐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해 첫 신제품 '립 글로이 밤'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2018년부터 새롭게 라네즈의 모델로 함께 활동하게 된 김유정을 통해 처음 만나볼 수 있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수시로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겨울철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케어해 주는 립밤이다. 자는 동안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주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의 기술을 그대로 담아, 숨쉬는 보습막을 씌운 듯 바르는 즉시 입술 각질을 잠재워 들뜸 없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아리따움, '시로&마로' 특별 컬렉션 출시
새해에 더 촉촉하게!행운을 담은 새옷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베스트셀러.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아리따움의 주요 베스트 셀러 패키지에 시바견을 모티브로 탄생한 인기 캐릭터인 '시로&마로'가 전하는 새해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깜찍한 시로&마로의 패키지에 각 제품의 특징과 연관되는 재치 있는 문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뿌리는 앰플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펌프형미스트인 '동안 앰플 미스트'에는 새해에는 더 촉촉하자, 더 탱탱하자는 새해 소망을 진한 메이크업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뽀오얀 발효 립 & 아이 리무버'에는 '귀찮아도 닦고 자자, 뽀오얗게 웃자' 는 생활 속 다짐을 담았다.

 

◇설화수, 황금개 윤조에센스 제품 한정 에디션 출시
황금개의 해를 맞아 설화수는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에 황금빛 예술적 감성으로 담아냈다. 설화수는 평안한 신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행운의 황금개를 윤조에센스 제품 디자인에 담아 한정 에디션을 선보였다. 설화수의 윤조에센스는 브랜드의 고유 처방인 자음단™의 효능으로 찬란한 윤기를 선사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삶의 안녕을 기원하고 액운을 막아 행운을 전해주는 수호신인 개와, 설화수를 상징하는 꽃인 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담아낸 감각적 디자인으로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해피바스, ‘코코펀치샤워젤’ 4종 출시
행복감성을 전하는 토탈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happybath)가 천연유래 코코넛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코코펀치샤워젤 4종을 출시했다. 해피바스코코펀치샤워젤은 영양이 풍부한 코코넛과 수분이 가득한 리치 추출물이 혼합된 코코리치™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사용감과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부드러운 바디 세정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등 유해성분 5 Free 처방으로 연약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은은한 피치&구아바, 달콤한 파인애플&바나나, 짜릿한 라임&레몬, 부드러운 리얼 코코넛 등 상큼하고 다채로운 열대과일 향을 믹스한 4종으로 출시되어 기호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쓸 수 있다.

◇투쿨포스쿨, 신개념 '펌킨2in1 패드'출시
컨템포러리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추운 겨울철, 각질관리부터 피부 보습까지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2 in 1 패드 '펌킨하이드라 앤 필링듀오 패드'를 출시했다. 펌킨하이드라 앤 필링듀오 패드는 에센스 패드와 필링 패드가 한 파우치에 담긴 2in1 멀티 제품으로, 각각의 패드를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면 촉촉한 보습케어는 물론각질 관리를 자극 걱정 없이 간편하게 끝낼 수 있다. 에센스 패드는 호박추출물, 호박씨오일,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돼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빈틈없이 공급해 피부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호박발효추출물과 AHA, BHA 등 필링 콤플렉스가 함유된 필링 패드는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두 종류의 패드모두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띄고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패드는 촘촘한 엠보싱면과 부드러운 패드면 양면으로 나뉘어져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