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이파운데이션 50종 출시

리뉴얼제품과 묶음제품의 출시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마이파운데이션 50종을 출시했다. 설화수는 피부톤케어와 미세먼지 제거를 한 번에 해주는 마스크 '자정토닝팩'을 출시한다.

리얼테크닉스는 브러쉬 세트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 확대에 나서며 리뉴얼을 출시했다. 스킨푸드는 더 강력해진 세 가지 블랙슈가로 어떤 피부 타입이든 매끈 새결피부로 가꾸어주는 '블랙슈가퍼펙트첫세럼' 3종을 출시했다.

 

◇설화수,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자정토닝팩' 출시
눈 속에서 피어나는 매화, 그 절정의 아름다움을 품은 글로벌 럭셔리뷰티브랜드 설화수는 피부톤케어와 미세먼지 제거를 한 번에 해주는 마스크 '자정토닝팩'을 출시한다. '자정토닝팩'은 곱게 갈아 넣은 백삼을 담아 피부에 자극 없이 피부톤을 맑게,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개선해 준다.설화수의 자정라인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백삼은 설화수의 독자적인 인삼 유래 미백 성분으로,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효능이 있다. 또한 백삼 다당체와 꿀을 함유한 데다, 젤 타입으로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사용하는 동안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동시에 세안 시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면자극 없이 미세먼지와 각질 제거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정토닝팩'은 바쁜 현대인들의 뷰티루틴을 고려해, 샤워하는 동안 바르고 간편하게 씻어내는'인-샤워 워시오프 마스크'타입으로 출시됐다. 샤워 전에 내장된 실리콘 브러쉬를 사용해 얼굴에 도포하면, 샤워하는 동안 빠르고 쉽게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으며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니스프리, 마이파운데이션 50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가 내맘대로 보습, 커버, 컬러를 골라 쓸 수 있는 마이파운데이션 50종을 출시했다. '마이 파운데이션'은 '마이 쿠션', '마이 팔레트'에 이어 나에게 딱 맞는 제품만 골라 선택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의 커스터마이징 라인 '마이 시리즈'의 파운데이션 버전으로, 보습 레벨, 커버 레벨, 쉐이드 레벨 3가지의 파운데이션 선택 기준을 내맘대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보습 레벨에 따라 제주 화산송이 파우더, 제주 그린티 워터, 제주 그린티씨드 오일 등을 처방하여 최적의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내 피부에 딱 맞는 '마이 파운데이션'을 컴팩트한 용기에 담아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마이 투 고 쿠션'도 출시된다. 엠보 처리된 블렌딩 플레이트가 내용물이 퍼프에 얇고 균일하게 도포 되도록 도와주어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이니스프리 전 매장에서는 '뷰티톡 진단 서비스'와 '워런티 서비스'를 진행한다. '뷰티톡 진단 서비스'는 피부의 유수분 및 톤을 뷰티톡 기기로 정확하게 체크하여 50가지 마이 파운데이션 중 내 피부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니스프리, NEW 슈퍼푸드 프롬 제주 '아티초크 레이어링 라인'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가 건강한 슈퍼푸드 원료로 개인의 피부에 맞게 여러 번 덧바르는 '아티초크 레이어링 라인'을 출시했다. '아티초크 레이어링 라인'은 '아티초크'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충전하고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수분케어 라인이다. '먹는 꽃봉오리'라 불리우는 서양의 불로초 '아티초크'는 겹겹이 꽉 찬 수분과 항산화력을 가진 슈퍼푸드로 풍부한 수분과 항산화 에너지를 머금고 있어 수분을 촘촘히 쌓고 속당김 없는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티초크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을 잘게 쪼개는 '초핑(chopping) 공법'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수분의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은 계절과 날씨,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레이어링 조합이 가능하도록 △아티초크 레이어링 스킨(라이트/인텐스) △아티초크 레이어링 크림(라이트/인텐스) △아티초크 레이어링 피니싱 밤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7스킨법' 등 자신의 피부에 맞게 레이어링 횟수를 조절하는 최신 스킨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겹수분 레이어링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etudehouse)가 저자극 성분으로 자극 없이 순하게 클렌징 해주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몬스터 미셀라 클렌징 워터'에 더욱 강력해진 세정력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는 오일의 강력한 세정력과 워터의 산뜻함이 만나 듀얼 클렌징 효과로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지워내는 클렌징 워터 제품이다. 듀얼 클렌징 효과란 오일이 메이크업을 빠르게 녹이고, 워터가 메이크업 노폐물을 닦아내는 이중 클렌징 효과로, 정확하게 노폐물을 닦아 내어 오래 문지르지 않아도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천연 유래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라이트 오일과 그린 파워 콤플렉스 워터가 만나 립 앤 아이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착색력이 강한 틴트나 워터프루프 제품, 글리터 메이크업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세정력뿐만 아니라 피부에 산뜻함만 남겨 모든 피부 타입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 '블랙슈가퍼펙트첫세럼' 3종 출시
스킨푸드(skinfood)가더욱 강력해진 세 가지 블랙슈가로 어떤 피부 타입이든지 매끈 새결피부로 가꾸어주는 '블랙슈가퍼펙트첫세럼' 3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블랙슈가퍼펙트첫세럼'은 2013년 단품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2015년 '블랙슈가퍼펙트첫세럼 2X' 에센셜, 라이트2종 출시에 이어 올해는 기존 제품 대비 효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했을 뿐만 아니라, '더 마일드'를 추가해 스킨푸드' 블랙슈가퍼펙트첫세럼'더 에센셜, 더 라이트, 더 마일드 3종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스킨푸드 '블랙슈가퍼펙트첫세럼' 더 에센셜, 더 라이트, 더 마일드 3종은 블랙슈가 추출물을 최대 30%까지 추가로 함유했다. 또 약술로도 잘 알려진 전라남도 해남의 무형문화재 25호 청주(淸酒)인 진양주와 블랙슈가를 672시간의 정성으로 발효·숙성시킨 Sugar-ToningTM을 더해 더욱 매끈하고 청아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8가지 화학 성분 無첨가로더욱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솜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여주는 순면 100%로 업그레이드 되어 각질을 부드럽게 닦아주고 세럼의 흡수를 도와준다. 이번 스킨푸드 '블랙슈가퍼펙트첫세럼'은 어떤 피부라도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 사용하면 각질과 피부결을 개선해줄 뿐만 아니라 속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맑은 매끈새결 피부로 가꾸어준다.

◇에스쁘아, '핑크 미 업 컬렉션'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2018년을 여는 첫 컬렉션으로 봄을 대변하는 다채로운핑크 컬러 스펙트럼을 담은'핑크미업 컬렉션(PINK ME UP)'을 출시한다. 에스쁘아 <핑크 미 업 컬렉션>은 바쁜 현실에 지쳐있던 여심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드라마틱한 감성의 핑크 컬렉션이다. 스프링 시즌을 맞이하여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핑크 미 업 컬렉션은 로맨틱하고 차분한 페일 핑크, 생기 있고 발랄한 비비드 핑크, 여리여리한 베이지 핑크 등 여심을 사로잡을 다양한 핑크 스펙트럼으로 여성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 온 핑크를 새롭게 조명한다. 또한, 에스쁘아 만의 감각적이면서 드라마틱한 핑크 감성을 담은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캐시미어 핏 감의'노웨어M', 풍부한 윤기의'노웨어리치', 선명한 컬러와 광택의 '컬러코닉틴트라커', 부드러운벨벳 텍스처의 '컬러코닉 벨벳 틴트라커', 로즈 워터의 수분과 향을 그대로 담아낸 '페이스 프라임 핑크샤워 미스트',베이비 핑크빛컬러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워터 스플래쉬 핑크 프라이머 SPF34PA++'를 포함한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헤이미쉬,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세럼' 출시
헤이미쉬가 불가리안 다마스크로즈 워터를 담은 고농축 미스트세럼을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미스트세럼은 물 대신 다마스크로즈 워터가 88% 함유된 고농축 보습 제품이다. 불가리안 다마스크로즈는 불가리아의 카잔락 계곡에서 매년 6월에만 생산되는 최상급의 귀한 원료다. 또한 피부의 생기와 활력을 공급, 피부 탄력강화 등의 피부 효능도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헤이미쉬의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세럼은 전성분 모두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EWG 그린등급의 안심 처방 제품이다. ECO공법의 아임계 추출방식으로 불가리안 로즈원료 효능의 안전성을 높여 면연력이 약한 어린아이에게도 안전하다. 특히 헤이미쉬만의 차별화된 미세분사 시스템을 처방하여 가스충전 없이 안개분사력을 구현했다. 또 보습 진정에 뛰어나 마스크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휴대하며 수시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영양공급을 하여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리얼테크닉스, 브러쉬 세트 5종 리뉴얼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브러쉬 세트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이번 리뉴얼 출시 품목은 △플로리스 베이스 세트 △아이쉐이드+블렌드세트 △립컬러+블러브러쉬 △인핸스드 아이 세트 △아이디테일+디파인브러쉬 등 총 5종이다.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과 세밀한 눈매 및 입가 표현이 가능하도록 세트 제품을 구성했다. 베이스 커버는 오렌지, 아이 메이크업은 퍼플, 립 메이크업은 핑크로 패키지 컬러를 구분해 용도에 따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기존 '베이스 코어컬렉션'을 리뉴얼한 '플로리스 베이스 세트'는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커버 메이크업을 위한 브러쉬 세트다. 미네랄 리퀴드 파운데이션부터 파우더, 윤곽 표현. 트러블 보정까지 가능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디테일러브러쉬'는 브러쉬 솔이 단단해 립 제품을 바를 때도 용이하다. 눈 화장에 어려움을 겪거나 정교한 화장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이 라인도 강화했다. 입체적인 눈매 연출을 돕는 '아이쉐이드+블렌드세트', 발색과 밀착력을 강화하는 '인핸스드 아이 세트', 정밀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아이디테일+디파인브러쉬'를 활용하면 수월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입술 라인과 선명하고 부드러운 발색이 모두 가능한 '립컬러+블러브러쉬'도 눈에 띈다.

◇손앤박, 빗이 달린 마스카라 출시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손앤박은 업계 최초로 마스카라에 콤브(빗)를 적용한 '마스카라&콤브(MASCARA & COMB)'를 출시한다. ''마스카라&콤브'는 마스카라 브러시 반대편에 콤브(빗)를 장착한 마스카라+빗 일체형 마스카라로, 스킬 없이도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다. 여성들은 매일 아침마다 마스카라 단계에서 속눈썹이 엉키거나 뭉치는 경험을 하는데, 콤브(빗) 어플리케이터로 마스카라 전/후에 속눈썹의 뭉친 곳과 꺾인 부분을 자연스럽게 풀어주면 매우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누구나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제형 내 로우 그래비티 오일 젤 포뮬러(Low Gravity Oil Gel Formula)를 적용해 오랜 시간 처짐 없이 가벼운 컬링 래시 연출이 가능하다. 그리고 모발 성장에 필수적인 아미노산이 풍부한 블랙 푸드 콤플렉스(Black Food Complex)를 함유해 윤기 있고 매끄럽게 빛나는 속눈썹을 선사해준다. 또한 눈매에 꼭 맞게 구부려진 히든 브러시를 채택해 눈 앞머리와 꼬리, 언더 부위 등 놓치기 쉬운 짧은 속눈썹을 찾아 꼼꼼하게 컬링해주는 특징이 있다.

◇모로칸오일, '드라이 바디 오일 50ml' 출시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겨울철 피부 보습 아이템으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드라이 바디 오일을 휴대성을 강조한 50ml 용량으로 출시한다. 드라이 바디 오일은 풍부한 내추럴 토코페롤과 필수 지방산,항산화 물질이 함유된 아르간 오일을 주성분으로 하여 건조한 겨울철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가벼운 포뮬러가 수분증발을 막아 피부 자체의 면역력과 보습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CJ오쇼핑 SEP(셉), 팬톤 콜라보레이션 콜렉션 출시
CJ오쇼핑의 뷰티 독립브랜드 SEP(셉)이 글로벌 색체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S/S콜렉션 '엣지 오프 네이쳐(Edge of Nature)'를 선보였다. '립스틱 X' 2종과 '립스틱 X 모이스춰' 1종, 그리고 4가지 색을 담은 팔레트 '아이섀도우 X 4'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손쉽게 바르고 간편하게 떼어내는 SEP의 '리퀴드 스티커 미니 네일' 바이올렛 컬러를 증정한다. 이번 S/S 콜렉션은 아침 햇살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오렌지색 '브라이트니스 (Brightness)'와, 새의 붉고 화려한 깃털에서 영감을 받은 생생한 핑키쉬 레드  '트루레드 (True Red)', 그리고 새 봄의 로망을 담은 로맨틱 핑크 '데저트 플라워(Desert Flower)' 등의 색상을 선보인다. 모두 자연에서 발견한 아름다운 컬러 포인트로 새 봄에 누구나 시도해 보고 싶은 색상으로 구성됐다. 립스틱 용기는 SEP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정교한 표현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초슬림 타입이다. '브라이트니스'와 '트루레드' 컬러는 립스틱 X로 출시됐다. 입술에 착 감기는 고발색의 세미-매트 립스틱으로, 특히 부드러운 고밀착 텍스처와 한 번의 터치로 생생하고 강렬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데저트 플라워'는 립스틱 X 모이스춰로 출시돼 투명도 높은 컬러감으로 촉촉하게 물기를 머금은 듯한 글로시 립을 연출해준다. 한편 SEP의 모든 립스틱에는 7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립 서스테인 오일(LIP SUSTAIN OIL™)이 함유되어 연약한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 또한 모든 용기는 생분해되는 친환경 녹색기술과 콩기름 인쇄가 적용됐다.  '아이섀도우 X 4'는 올 봄 S/S 트렌드에 맞게 은은하면서도 화려한 색감을 연출해 주는 팔레트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특별하고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이 제품 하나로 모두 표현이 가능하다.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트렌드 컬러 바이올렛을 적용한 케이스에 펄감 없는 '데저트 플라워(Desert Flower)'(베이스)와 '푸크시아(Fuchsia)'(미디엄), '브라이트니스 (Brightness)'(미디엄) 그리고 '펄 바이올렛(PEARL VIOLET)'(포인트)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SEP(셉) 2018 S/S '엣지오브네이처' 컬렉션 출시
'셉(SEP)'은 2018년 2월,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하여 자연의 컬러 포인트를 담은 18 S/S '엣지오브네이처(EDGE OF NATURE)'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SEP과 팬톤은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울트라 바이올렛'의 창조적인 영감을 바탕으로 무심코 지나쳤던 수많은 자연 속에도 아름다운 컬러 포인트가 있음을 발견해2018년 봄, 더욱 돋보일 생생한 컬러 메이크업 컬렉션 '엣지오브네이처'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키워드는 립을 강조한 엣지 메이크업으로 입술에 착 감기는 생생한 고발색의 세미-매트 립스틱 '립스틱X', 투명도 높은 컬러감의 촉촉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글로시 립스틱 '립스틱X모이스처', 그리고 아이 팔레트 하나로 내추럴한 데일리룩부터 화려한 룩까지 완성해 줄 '아이섀도우X4'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컬러인 '립스틱X'의 '브라이트니스'컬러는 빛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오렌지 빛 컬러로 선보이며, '트루레드' 컬러는 화려한 새의 붉은 깃털에서 영감을 받은 생생한 핑키쉬레드 컬러로 제작됐다. 또한 '립스틱X모이스처'의 '데저트플라워 '컬러는 마치 형광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호수의 아름다운 핑크 빛에서 영감을 받은 로맨틱한 핑크 컬러가 특징이다. '아이섀도우X4'는 내추럴 베이스 컬러의 '데저트플라워'부터 강하고 화려한 펄감의'펄 바이올렛'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 때로는 은은하게, 때로는 화려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립스틱은 7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LIP SUSTAIN OILTM이 함유되어 연약한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한국 여성들의 윗 입술 두께에 맞춰 초슬림형(직경 10.2mm)으로 제작해 별도의 도구 없이 쉽고 섬세하게 립 라인을 표현할 수 있게 하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표현한 듯 정교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2종' 출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자외선, 미세먼지 등 각종 도시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선블록 시리즈 '어반쉐이드 선 SPF50+ PA++++ 2종'을 출시한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2종은 도시의 다양한 생활환경을 고려한 자외선차단제로 강력한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어반쉐이드안티폴루션 선'과 도시생활부터 바캉스, 레저 활동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반쉐이드 워터 블록 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반쉐이드안티폴루션 선 SPF50+ PA++++'은 자외선 차단과 미세먼지 케어, 피부톤업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도시형 토탈 선블록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 등의 생활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며, 특히 더스트(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방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미세먼지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EWG 그린 등급 원료로만 구성된 저자극 포뮬러의 무기 자외선차단제로 예민해진 피부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핑크 칼라민 성분이 함유된 로션 제형으로 피부 진정을 돕고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어반쉐이드 워터블록 선 SPF50+ PA++++'은 물, 땀, 피지에도 강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자외선 차단제로 도시생활은 물론 일상 운동, 바캉스 등 야외활동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르면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촉촉한 워터 드롭 제형으로 백탁현상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돼 즉각적인 수분공급 및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도 더욱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염모제 '칼라제닉 잇츠글로우' 출시
자신감 있는 나만의 패션을 완성하는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오랜 시간 매력적인 헤어컬러로 연출해주는 패션 그레이 염모제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를 새롭게 출시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는 10개 이상의 색소 결합으로 풍부한 컬러를 연출하는 '오리엔탈 휴(Oriental HUE) 처방'을 통해 아시아인 모발에 최적화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컬러로 연출해준다. 또한, 염모제가 모발의 코어 층까지 깊고 빠르게 침투하는 스마트한 컬러링 효과가 백모와 흑모를 균일하게 염색해 발색력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염색으로 인한 손상을 줄이고 윤기를 더해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빛나는 컬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는 최근 새치 커버 고객들의 연령층이 낮아진 점에 착안, 얼리 그레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화사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컬러들로 구성됐다. 매혹적이고 우아한'로즈 브라운',모던한 분위기의 깊이 있는 '옐로우 브라운',개성적이면서 패셔너블한 '올리브 브라운', 여성스러우면서 클래식한 '내추럴 브라운'총 4가지 컬러 내 다양한 명도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르오스, '남자공학 스페셜 패키지' 출시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을 담은 '남자공학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패키지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2월 한 달간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우르오스 '남자공학 스페셜 패키지'는 강력한 파워보습효과를 자랑하는 '우르오스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200ml)'와 페이스앤바디 클렌저인 '우르오스 스킨워시(300ml)'로 구성됐다. 피부 타입에 따라 중·건성용과 지·복합성용 패키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남자공학 스페셜 패키지'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한 만큼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던 대표제품들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간편한 원터치 디자인,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사용감, 하루 종일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담은 남자공학적 우르오스의 대표제품이다. 그중 '우르오스스킨밀크'는 2017 올리브영헬스&뷰티 어워즈에서 남자화장품 스테디셀러로 선정됐으며 2015~16년 2년 연속 올리브영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즈 남자올인원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끊이지 않는 지지를 받고 있다. '우르오스 스킨밀크'는 중·건성 피부를 위한 촉촉한 밀크 타입, '우르오스 스킨로션'은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산뜻한 워터 타입으로두 제품 모두 피부 컨디셔닝 AMP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9가지 허브 추출물로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자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페이스 앤 바디 클렌저인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피지와 체취 제거에 탁월한 제품으로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이 미끌거림없는 깔끔한마무리를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효모, 감즙 발효 추출물이 세밀하게 관리하기 힘든 피지와 체취를 한 번에 남김 없이 제거해주며 피부에 수분을 더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초고농축 콜라겐으로 나이가 들어도 변함없는 피부 탄력을 선사할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을 선보인다. 차갑고 건조한 바람, 지나친 실내 난방 등 차고 건조한 환경이 피부 장벽을 손상시키는 겨울철, 각별한 피부 탄력 관리가 필요한 계절이다. 겨우내 자극을 받은 피부는 얇아지고 잔주름이 생기는 등 노화가 더욱 가속되기 때문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8ml+0.8ml)'은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는 주름 특화 mi-RNA 액티베이터와 더불어 콜라겐 재생에 탁월한 보라성게와 캐비어 콜라겐을 고농축 액상화해 마이크로 총알 콜라겐으로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보습 및 탄력 유효 성분을 기존 콜라겐 세럼 대비 40배 이상 농축한 고농축 앰플이 피부 탄력 강화에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는 듀얼 타입의 제품이다. 이에 더해 사용 직전 용기의 하단을 돌리는 순간 유백색 워터 타입의 고농축 앰플이 용기 내상 중앙에 위치한 마이크로 총알 콜라겐과 만나게 된다. 이때 유효성분이 활성화되어 순식간에 투명하고 탄력감 있는 보랏빛 제형으로 변신한 앰플이 가장 신선한 상태의 콜라겐을 피부에 전달하여 완벽한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비브라스, 'MOTD(mood of the day)'라인 출시
글로벌 뷰티브랜드 ㈜비브라스에서그날의 무드를 나만의 시그니처 메이크업으로 표현한다는 의미의 메이크업 라인인'MOTD(Mood Of The Day)'라인을 출시한다. 비브라스엠오티디(MOTD)라인은 파운데이션,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틴트, 립스틱, 마스카라까지 메이크업에 필요한 제품을 모두 갖춘 색조 라인으로, 매일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나만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최근 유행하는 컬러와 제형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베이스,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파우더의 기능이 합쳐진 4in1 멀티 제품인 비브라스엠오티디루스터 포 파운데이션은 계절에 따라 변하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필요한 영양 성분을 담은 맞춤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특히 계절과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고 사계절 모두 노멀하게 사용가능한 '비브라스엠오티디루스터 포 파운데이션 포시즌'과 겨울 피부에 필요한 영양과 보습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겨울철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제격인 '비브라스엠오티디루스터 포 파운데이션 포윈터'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맞추어 제품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비브라스엠오티디 립스틱은레드, 오렌지, 핑크, 브라운, 누드, 플럼 등 여섯 가지 계열의 21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매트함과 글로시함의 중간 정도인 세미 모이스쳐 타입으로 쫀쫀한 멜팅 텍스처를 가지고 있어 사용감이 가볍고 평균 8시간 색상이 지속되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쉬머타입 15종과 글리터타입 5종으로 구성된 비브라스엠오티디코버트섀도우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또렷하게 발색되고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고발색쉬머 텍스처가 특징이다. 밀착력이 뛰어나고 컬러 본연의 색을 오랜시간 유지시키는 지속력이 뛰어나다.

◇게리쏭, ‘스티븐 윌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이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과 K-뷰티 브랜드 중 최초로 콜라보레이션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게리쏭은 아티스트와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대표 제품 ‘마유크림’에 스티븐 윌슨의 시그니처 기법과 화려한 원색의 디자인을 조합해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게리쏭 X 스티븐 윌슨 리미티드 에디션’은 더욱 강력해진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된 ‘9컴플렉스 탄력 크림’의 패키지에 스티븐 윌슨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입혀진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의 심벌에 스티븐 윌슨이 실크스크린으로 작업한 디자인이 더해지면서 신선하면서도 감각적인 하나의 작품으로 재탄생됐다. 지난 1월 31일에는 게리쏭과 스티븐 윌슨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오프닝 행사가 진행됐다. 스티븐 윌슨이 작업한 게리쏭의 작품과 함께 실제 제품을 모티브로 한 오브제 등 다양한 볼거리로 현장에 초대된 각계 인플루언서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