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엘지생활건강 계열 브랜드 새롭게 정비...

리뉴얼 제품과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상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는 피부 장벽 강화 크림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와 함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특히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신개념 마스크 '픽 앤 퀵 마스크3종'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 출시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는 4가지 황금 식물 에너지가 더해져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골든 플랜트 익스트렉트™가 함유돼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워 황금빛 윤기를 부여한다. 골든 플랜트 익스트렉트™는 홍화씨 오일과 아마씨, 황금 뿌리, 원추리꽃 추출물 등 4가지 황금 식물유래 추출물의 복합체이다. 특히 홍화씨 오일이 피부의 윤기를 극대화 해주는 것이 특징. 오일 성분이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주며, 들뜬 각질을 잠재워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또한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수분과 오일로 이뤄진 이층상 미스트로, 사용 전 이층상이 잘 섞일 수 있도록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한다.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함유된 오일 성분이 미세하고 얇게 분사되고,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오일 성분이 함유된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동시에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과 윤기를 더욱 오래 유지시켜준다.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3종' 올리브영 단독 출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간편하게 뽑아 쓰는 신개념 마스크 '픽 앤 퀵 마스크3종'을 출시, 전국300여개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듀이트리'픽 앤 퀵 마스크'3종은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로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단축 시켜주고, 즉각적인 보습 및 피부결 정돈 등 효과적인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능별로 수분 및 각질케어, 보습과 영양케어, 진정 케어 등 총 3종으로 선보여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픽 앤 퀵 화장발 마스크'는 메이크업 전, 효과적인 수분 및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저분자, 고분자 등 입자크기가 다른 3가지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촘촘이 채워주며, AHA 성분 중 분자크기가 가장 작은 글라이콜릭애씨드가함유돼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 준다. 메이크업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픽 앤 퀵모이스처풀 마스크'는 세라마이드와 콜라겐성분을 함유한 크림 타입의 시트마스크로 피부에 깊은 보습효과를 선사하고 유수분발란스 케어를 도와준다. 특히, 호호바씨오일,올리브오일,살구씨오일,코코넛오일,동백오일 등 6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돼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픽 앤 퀵카밍풀 마스크'의 경우, 페퍼민트 잎 추출물, 라임추출물 등 식물성 허브 추출물이 함유돼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보습 및 진정, 쿨링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토니모리, 2018 S/S 컬렉션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2018년 S/S 시즌을 맞아 '패브릭(Fabric)'을 주제로 한 S/S 컬렉션 신제품 및 모델 이세영의 메이크업룩을 공개했다. 린넨, 레이스, 데님 등패브릭 소재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은 각 원단의 속성을 제품에 그대로 녹인 게 특징이다. 순수하고 깨끗한 느낌의 린넨룩, 사랑스러운 핑크빛 감성이 돋보이는 레이스 룩, 자유롭고 캐쥬얼한 느낌의 데님룩 등 총 3가지를 선 공개 했다. 내추럴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주는 '린넨룩'은 비씨데이션린넨 쿠션을 사용해 연출했다. 이 제품은 린넨 옷을 입은 것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지 않고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 드롭 쿠션을 사용해 맑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화사한 레이스 원단을 모티브로 한 '크리스탈 레이스 블러셔'는 섬세한 무늬와 맑고 고운 색감으로 출시 직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된 '크리스탈 레이스 블러셔'는 각 제품에 4가지 컬러를 배색해 사용 방법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섀도우나 하이라이터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레이스 룩'에서 선보인' 키스러버 스타일 S'와 '토니네일러버'는 각각 S/S 시즌에 맞는 5가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키스러버 스타일 S는 수분 코팅막을 적용해 이번 시즌 트렌드에 걸맞은 볼륨감 있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립스틱 제품이다. 은은한 파스텔 계열의 색상과 화이트 펄이 섞인 포인트 컬러가 추가된 토니네일러버는 더 선명하고 부드러워진 발림성으로 초보자도 쉽게 봄맞이 네일 아트를 시도해볼 수 있다. '데님 룩'에서는'백젤 미라클핏수퍼프루프라이너'와 '더블니즈 팡팡 마스카라' 등으로 네이비 컬러의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백젤미라클핏수퍼프루프라이너는 젤라이너처럼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돼 번짐 없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네이비진 컬러와 '더블니즈 팡팡 마스카라' 데님네이비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또 '크리스탈싱글아이섀도우'는 마일드코랄, 핑크벨, 코랄로맨스, 트윙클진, 인디고블루진 등 시즌에 어울리는 5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였다. 리얼한 발색으로 보이는 색 그대로 구현되며 시즌 상품에 걸맞게 플라워 무늬와 청바지 주머니 모양을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정샘물뷰티, 에센셜 물 마이크로 미스트 출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메이크업 전 수분 공급부터 메이크업 피팅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3-in-1 미스트 '에센셜 물 마이크로 피팅 미스트(Essential Mool Micro Fitting Mist)'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수분 전달과 피부 손상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체코 카를로비 바리 지역의 온천수를 82% 함유해 피부 당김을 최소화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미세한 안개분사 스프레이 타입으로 피부에 분사하면 얼굴 전체를 감싸듯 뭉치지 않고 가볍고 촘촘하게 스며들며, 무가스 충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 시에는 자연스러운 윤광 효과와 함께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이는 픽서로도 활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강력한 보습 성분인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를 담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프리메라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수분 크림으로, 새롭게 출시되면서 강력한 보습 성분인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을 담았다.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는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성분의 복합체로 메마른 피부에 보습과 생기를 선사한다. 특히, 해발 2400m의 춥고 건조한 고산지대 환경에서도 싹을 틔우는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 성분은 피부 안팎으로 풍부한 보습감을 느끼게 해준다. 프리메라만의 수분 기술인 수분항상™이 적용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의 촉촉한 제형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최대 24시간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파라벤, 광물성 오일 등 20여종을 제외한 순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고객들이 피부 타입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보습과 윤기 케어를 돕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고보습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인텐시브 크림', 쿨링 효과을 선사하는 젤 형태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오일-프리 젤 크림'이다.

◇비프루브, '시카 엑스퍼트 라인' 출시
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시카 엑스퍼트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비프루브'시카 엑스퍼트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피부 진정, 보습,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 순한 보습 제품을 원하는 이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비프루브의 신제품 '시카 엑스퍼트라인'은 센텔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결을 정돈시켜주는 '시카토너',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를 사용하고 코스모코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센텔라마이드 성분으로 주름 기능성 허가를 받은 '시카크림', 피부가 숨을 쉬는 거즈 원단으로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시카 거즈 시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시카크림은 피부 장벽 케어 및 48시간 보습 지속 효과도 있어 오랫동안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데이 크림 2종 출시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웰니스 전문 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Nerium International Korea)가 신제품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과 '에이지 아이큐 데이 크림'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2종을 한국에 정식 런칭 한다고 밝혔다. '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은 다음 날 아침 피부가 건강하게 보일 수 있도록 밤사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SIG-1273 특허분자물질, 아데노신, SAL-14(울산도깨비바늘추출물, 이테야자열매오일) 및 TC3-Armor 블랜드(트레할로오스, 글리세린, 멕시칸치아씨드추출물)가 함유되어 현재뿐 아니라 미래의 피부 변화에 대항 할 수 있도록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시켜 주며, 단일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TC3-Armor 블랜드, 작약뿌리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및 펩타이드류 성분함유로 도심형 공해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개선시켜주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탄탄한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 게다가 최근 '셀프 에스테틱'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마스크의 느낌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주요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잠든 사이 시트나 베개의 마찰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문제에 대항할 수 있도록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도포 후 문지르거나 씻어내지 않고 바로 잠들 수 있는 편리성까지 더했다. 보습을 극대화 하기 위해 사용 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특히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과 데이 크림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온 종일 주름에 도움이 되는 링클-임프루빙(Wrinkle-lmproving) 시스템이 구축되어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가벼운 포뮬러가 낮 동안에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피부 속 수분을 잡아둠으로써 한결 가볍고 지속적인 보습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과 같은 토탈 솔루션 제품으로 보습 효과뿐 아니라 주름 완화 및 매끄러운 피부 결까지 제공하여 화사한 피부와 윤기를 부여한다. 건성 피부부터 복합성, 지성에 이르기까지 어떤 피부 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바쁜 아침, 메이크업 전 사용하는 기초 스킨케어로 적합하다.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크림' 리뉴얼 출시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피부 장벽 강화 크림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드 이레이징 크림은 출시 1년 만에 약 30만개가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고객의 편의성를 고려해 패키지 디자인과 용량을 새 단장했다. 패키지는 일반 크림보다 쫀쫀한 제형의 특징을 반영해 용기를 스크류 튜브로 리뉴얼하고,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디자인도 새롭게 변경했다. 또한 더 큰 사이즈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50ml, 100ml 2종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대용량 사이즈에는 내용물을 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전용 튜브 링거 소품를 함께 제공한다. 레드 이레이징 크림은 거칠고 연약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피부장벽 강화 크림이다. 특히 과색소침착 개선, 피부 장벽 강화, 민감성 피부, 피부 각질 개선, 미백 및 주름 개선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바비 브라운, 올데이 파운데이션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2월 신제품 '스킨롱웨어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SPF15 PA++'를 출시한다. 오랜 시간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일명 '올데이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한국 여성들이 파운데이션에 가장 바라는 기능은 지속력과 커버력이다. 이러한 고객의 니즈에 맞게 출시된 신제품 올데이 파운데이션은 지속력, 일명 롱래스팅 기능에 가장 특화됐다. 고속 냉융합 테크놀로지를 도입해 최대 16시간까지 메이크업 지속 시간을 늘린 것. 고속 냉융합 테크놀로지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성분이 피그먼트와 융합될 때 그 효능을 그대로 유지하도록 돕는 기술이다. 또한 수분 복합 글리세린, 해양 사탕수수, 미네랄 파우더 등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조절함으로써 과잉 분비된 유분 때문에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도록 돕는다. 올데이 파운데이션의 차별화된 커버력도 주목할 만하다. 그 외에도 시어 버터, 비타민 E/C유도체 등을 함유한 가벼운 텍스처로 오랜 시간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있어도 건조하거나 당기는 느낌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해준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리페어세트' 재 출시
프리미엄 헤어&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2016년도 홀리데이 상품으로 출시되어 완판을 기록한 '트리트먼트&리페어 세트'를 소비자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한정 수량으로 재 출시했다. 모로칸오일의 트리트먼트&리페어 세트는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홈 케어제품들로,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리트먼트(125ml)와 리페어 샴푸&컨디셔너(각 70ml)로 구성됐다. 황산염, 인산염, 파라벤 등 합성 성분이 함유되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모이스처리페어 샴푸&컨디셔너가 모발과 두피를 부드럽게 세정하며, 아르간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내추럴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가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정전기로 인한 모발 엉킴을 막아주는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여 하루 종일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정샘물뷰티, 클린 스타트 5종 런칭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정샘물의 클렌징 노하우를 담은 새로운 클렌징 라인 '클린 스타트(Clean Start)' 5종을 선보인다. 똑똑한 클렌징 과정이야말로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하루 종일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정샘물의 클린 스타트 제품에 함유된 '모링가 씨드' 성분은 탁월한 정화 능력으로 미세먼지와 메이크업으로 인해 지치고 더러워진 피부를 본연의 생기로 빛날 수 있게 도와주며 피부에 미네랄과 수분을 공급하여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정샘물의 클린 스타트 라인은 '디톡시드 크리미 폼', '디톡시드 클렌징 워터', '디톡시드 립 앤 아이 리무버', '디톡시드 클렌징 오일', '디톡시드 오일 밤'까지 총 5가지로 구성했다. 피부 타입과 선호하는 제형에 맞춰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클린 스타트 디톡시드 오일 밤'은 천연 식물성오일을 71% 함유한 오일 밤 타입의 클렌저로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멜팅 되면서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지우고 모공 속 딥 클렌징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타입에게 추천하다. '클린 스타트 디톡시드 클렌징 워터'는 마치 에피타이저처럼 세안 첫 단계에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워터 타입으로 데일리 메이크업 시뿐 만 아니라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한 날에는 듀얼 코튼 패트에 제형을 덜어 얼굴을 전체적으로 닦아 내는 1차 세안제로 유용하다. 또한, 세안이 필요 없는 노워시 타입으로 기존의 클렌징 워터보다 세정력이 뛰어나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클렌징도 가능하다. '클린 스타트 디톡시드 클렌징 오일'은 부드러운 워터리 오일 포뮬러로 피부에 답답함 없이 산뜻하고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 기존 오일들과 비교해 가벼워, 무겁고 답답한 제형에 거부감을 느꼈던 분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며 천연 유래 오일 함유량도 높아 릴렉싱 하는 효과도 있다. '클린 스타트 디톡시드 립앤아이 리무버'는 눈과 입가 전용 리무버로, 타 제품 대비 오일 함량이 적고, 수분 함량이 높아 예민한 눈과 입 주변 사용시 잔여감과 눈 시림이 없다. '클린 스타트 디톡시드 크리미 폼'은 미세한 입자의 탄력 있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내장 되어 있는 듀얼 코튼에 폼을 소량 덜어 피지가 많은 코 또는 입가에 살짝 문질러주면 자극 없이 각질 케어도 가능하다.

◇투쿨포스쿨, 틴트&블러셔 신규 컬러 출시
컨템포러리아트코스메틱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체크 라인의 베스트셀러인 '체크 젤리 블러셔'와 '체크 크리미블라스터틴트'의 신규 컬러를 선보인다. '체크 젤리 블러셔' 신규 컬러 7호 '피오니 모브'는 2018 S/S 트렌드 컬러인 핑크 라벤더 색상의 블러셔로, 맑고 투명한 연보라 핑크 빛이 양 볼을 물들여 부드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인주처럼 폭신하고 말랑한 제형으로 원하는 부위에 손으로 톡톡 찍어 두드리면 누구나 손쉽게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핑크 라벤더블러셔와 함께 '체크크리미블라스터틴트' 또한 봄 분위기가 물씬 나는 3가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한다. 컬러는 △화사한 피치 로즈 색상의 6호 '로지피즈' △피부에 조명을 켠 듯 생기를 더해주는 토마토 레드의7호 '러버블레드' △싱그러운 코랄 핑크빛의8호 '팬지 슈'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일명 '슈크림 틴트'라 불리는 체크 크리미블라스터틴트는 크림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돼 마치 립프라이머를 바른 듯 매끈하고 보송한 립을 연출한다.

 

◇헤라, '시그니아 워터, 에멀젼' 출시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를 맑게 정화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시그니아 워터', '시그니아 에멀젼'을 출시한다. 헤라 '시그니아 라인'은 수선화의 강력한 생명력이 응집된 나르시스 스템셀 성분을 함유해, 맑고 젊은 피부를 선사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새롭게 출시된 시그니아 워터와 에멀젼에는 수선화의 꽃, 잎, 뿌리를 사용해 귀하게 압착 추출하여 담은 나르시스 워터™가 공통 성분으로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효과를 전한다. 시그니아 워터는 나르시스 워터™에 골드 드랍을 고르게 분산시킨 나르시스-듀™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청량감이 겉돌지 않고 흡수되어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맑게 정화해,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시그니아 에멀젼은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흡수되며 실크처럼 곱고 세밀하게 발린다.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지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고, 흡수된 뒤에는 주름, 모공, 결을 메운 듯 만졌을 때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질경이, '질경이 데일리에코아워시' 업그레이드 출시
Y존 케어 전문기업 ㈜하우동천이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함유해 업그레이드 한
'질경이 데일리에코아워시젤'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데일리에코아워시 젤'은 매일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젤 타입의 여성청결제로 성분과 디자인, 제형 등을 개선해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7년간 홈쇼핑 33회 완판, 400억 매출을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포함해 업그레이드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은행나무잎 추출물 등 질경이와 동일한 9가지 성분을 그대로 담아 기존에 질경이를 사용해온 소비자뿐 아니라 질경이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외음부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 '데일리에코아워시 젤'은 강한보습력과 수분 흡수력을 갖고 있어 피부 수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폴리글루타믹애씨드'를 함유하고 있다. 해당 성분은 낫또나 청국장에서 발효한 천연 보습성분이다. 또한 레몬껍질오일, 라임전초오일, 티트리잎 오일 등 자연에서 추출한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산뜻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쉽게 흘러내리지 않도록 제형을 더욱 쫀쫀하게 개선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세련된 라벤더 컬러로 패키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제품으로, 항균(칸디다균)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했다. 매일 샤워 시 손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클렌징한 후 물로 깨끗이 헹구어내면 된다.

◇LG생활건강, 빌리프 '맨올로지' 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의 남성전문 스킨 케어 '맨올로지'를 리뉴얼 런칭하고 본격적으로 남성 럭셔리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나선다. '맨올로지(manology)'는 남성을 뜻하는 man과 이론, 학문을 뜻하는 -ology를 결합해 탄생한 단어다. '진정한 남자가 되기 위한 가이드'로써 남성 피부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유쾌한 지침서라는 의미를 담았다.  '맨올로지'는 수 세기 동안 축적된 허브의 지식을 담은 발드 리치 북(Bald's Leech book)의 기록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현대 남성의 피부에 맞게 재해석해 새로운 처방을 적용했다. 특히 면도와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의 피부 타입과 고민, 생활 습관 등에 맞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 '맨올로지'는 빌리프 특유의 수분감과 보습감을 고스란히 담은 워터 로션과 모이스춰라이저를 비롯, 과도한 피지 분비로 번들거림이 고민인 피부에 적합한 세범 컨트롤 제품, 예민하고 까다로운 남성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올인원과 클렌징 폼 등 총 10종으로 구성된다. 대표제품 '맨올로지 오리지널 아쿠아 바운싱 워터 로션'은 잦은 면도로 인해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 피부를 입증 받은 미세 스크래치 개선 효과로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강한 알코올에 의한 자극감 대신 천연 허브 성분을 함유, 자칫 민감해질 수 있는 남성 피부를 자극 없이 편안하게 감싸준다.

◇잉가, 화이바타투 마스카라 출시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받고, 소비자에게 영감을 주는' 브랜드 잉가가 '화이바타투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화이바타투 마스카라'는 2mm와 4mm의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어 드라마틱한 볼륨과 롱래쉬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동양인의 눈 곡선에 알맞게 디자인된 바나나형브러쉬로 닿기 어려운 가장자리까지 세밀한 터치가 가능하고, 속눈썹을 뿌리부터 힘 있게 잡아주어 오랜 시간 컬링이 유지된다. 물, 땀, 유분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마치 타투한듯 오랜 시간 번짐 없이 깔끔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짧고 쉽게 처지는 속눈썹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었던 소비자에게 드라마틱한 볼륨과 롱래쉬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타투라인인 만큼 더욱 강력해진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번짐 걱정 없이 또렷한 속눈썹을 유지시켜 준다.

◇송학 멜로멜리, JBJ 콜라보레이션 컬러테라피 마스크팩 6종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송학 멜로멜리가마스크팩을 출시한다. 멜로멜리는 오는 12일 아이돌 그룹 JBJ와 콜라보레이션 한 컬러테라피마스크팩 6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멜로멜리컬러테라피마스크팩은 1월 JBJ가 발표한 앨범 '트루컬러즈(TRUE COLORS)'에서 각 멤버의 컬러와 같은 천연성분인 옐로우(YELLOW)-로얄젤리, 핑크(PINK)-복숭아, 블루(BLUE)-아쿠아, 퍼플(PURPLE)-블루베리, 마젠타(MAGENTA)-다마스크 장미, 오렌지(ORANGE)-동백꽃 등 총 6가지 마스크팩으로 구성됐다. 컬러테라피옐로우는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위해 벌꿀 로얄젤리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기능에 탁월하며 핑크 테라피는 칙칙한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밝혀주는 복숭아·연꽃 성분 등이 포함되어 피부 톤업에도움을 준다. 블루 테라피는아쿠아 미네랄 성분으로 탄력 케어에 효과적이며 피부 활력을 강화시켜주는 퍼플테라피는 블루베리 영양분으로 힘없는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다마스크장미 추출물이 함유된 마젠타테라피는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진정 효과는 물론 강력한 보습력까지 지녔다. 마지막으로 복합성 피부로 인해 산뜻하고 가벼운 영양 마스크팩을 원한다면 동백꽃·카렌듈라 성분이 포함된 오렌지 테라피가 좋다. 총 6종의 멜로멜리컬러테라피마스크팩은크게 극세사 시트라인과 원물시트 라인으로 구성됐다. 실보다 가느다란 초극세사 시트 라인은 옐로우, 핑크, 블루 테라피로에센스가 샐 틈 없이 촘촘하게 피부로 스며든다. 원물 시트 라인은 퍼플, 마젠타, 오렌지 테라피로 100% 친환경 천연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원료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전달한다.

◇띠땅, 아토그램모이스처 크림 출시
아기의 생활을 연구하는 브랜드 띠땅 아기생활연구소가 '아토그램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띠땅 '아토그램모이스처 크림'은 과거 육아 프로그램을 통해 큰 인기를 얻은 라희라율 자매가 모델이 되어 출시하는 첫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더블 에멀전디펜서' 제형이 적용되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아이 피부와 유사한 보습막을 밀착시켜 튼튼한 보습 장벽을 만들어주고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귀리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과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띠땅아토그램모이스처 크림은 한번만 발라도 피부에 제대로 밀착되어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해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및 EU에서 지정한 26가지 알러지 유발 향료를 모두 배제해 작은 자극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