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서 개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2018년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포뮬레이션 데이를 개최한다.

특히 6월 13일에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포물레이션 신기술 및 개발 과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포뮬레이션 데이를 런칭한다. 이 프로그램은 업계 전문가들에 의한 제형 기술 실습 교육, 센소리 제형 시연회(Sensory Formulation Demonstration)장에서는 라이브 제형 시연,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장에서는 통찰력 있는 제형 관련 프레젠테이션 등 모든 프로그램이 제형을 테마로 독점적으로 기획된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2018년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포뮬레이션 데이를 개최한다.

또 R&D팀들의 제형 기술 연마 및 신기술 도입을 돕기 위해 퍼스널 케어 과학 연구소(Institute of Personal Care Science)의 벨린다 칼리(Belinda Carli)와 애쉬랜드(Ashland)의 제형 전문가 등 퍼스널 케어 업계 전문가들이 일련의 집중 실습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순히 처방전을 눈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실습에 참여함으로써, 최신 혁신 기술을 제품 개발에 더 잘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랩 환경을 그대로 전시장에 재현해 진행될 포뮬레이션 랩 세션은 한국, 중국, 일본 등의 R&D 전문가들이 참가해 각종 제형 문제 해결 솔루션 및 맞춤형 제품 개발을 위한 제형 등 실습을 통해 매우 유용한 조언을 얻게 될 것이다.

센소리에 초점을 맞춘 최신 제형 과정을 라이브로 시연할 센소리 제형 시연회장에서 흥미진진한 제형 과정을 라이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장에서는 최신 메이크업 제형 및 초기 노화방지 제형 트렌드, 2018년 이후의 주요 마켓 인사이트에 관한 프레젠테이션도 진행된다.

포뮬레이션 데이는 제형 분야에서 시장을 주도할 혁신을 가장 잘 보여준 R&D 팀에게 수여되는 포뮬레이션 어워드 시상식과 함께 막을 내리며, 시상식은 세계 각 지에서 온 업계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직면하고 있는 업계 현안을 논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디렉터 사라 깁슨(Sarah Gibson)은 "작년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대다수의 방문객들이 제품 개발 및 제형에 직접 관여하는 R&D 전문가들 이었습니다. 한국은 혁신으로 세계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올해 새롭게 런칭하는 ‘포뮬레이션 데이’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은 한국의 숨겨진 무한대의 잠재력을 깨워 더 창의적인 혁신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형 교육과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에 6월 13일, ‘포뮬레이션 데이’를 런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 날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기 위하여 당일 일찍 도착하실 것을 권유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