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 출시

섀도우, 립스틱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새롭게 출시되고 있다. 마몽드는 짜서 쓰는 리퀴드 타입의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마몽드의 베스트셀러인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을 리퀴드 타입으로 변형한 제품으로 촉촉하면서 뛰어난 발색을 구현한다.

이와 함께 토니모리도 '백젤 아이라이너'를 펜슬 형태로 선보인 '백젤 미라클핏 수퍼프루프 라이너'를 출시했다. 에뛰드 하우스는 과즙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피치팜'을 출시했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 출시

마몽드가 립스틱을 그대로 갈아 튜브에 담은 스퀴즈 립스틱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을 3월 1일에 새롭게 출시한다. 이는 크레용 타입의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을 짜서 쓰는 리퀴드 제품으로 확장한 것이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은 고체의 립스틱을 곱게 갈아 액체 형태로 튜브에 담은 것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촉촉하고 뛰어난 발색을 구현한다. 이는 고온에서 제작된 고체 립스틱을 급격히 낮은 온도에서 식히는 동시에 힘을 가하는 ‘쿨링 그라인딩’ 기술로 완성됐다. 게다가 색소 입자 사이즈는 줄이고 개수는 늘린, 일명 UHD(Ultra High Density) 컬러 피그먼트를 사용하여 선명한 발색을 제공한다.

◇토니모리, ‘백젤 미라클핏 수퍼프루프 라이너’ 출시

토니모리가 ‘아이라이너 고유명사’ 백젤 아이라이너를 펜슬 형태로 선보인 ‘백젤 미라클핏 수퍼프루프 라이너’를 출시했다. ‘백젤 미라클핏 수퍼프루프 라이너’는 코티드 파우더와 피그먼트 성분을 함유해 매끄러운 드로잉을 눈가에 선사한다. 라인이 그려진 후에는 스머지 프루프 폴리머가 필름막을 형성해 번짐 없이 또렷하고 깔끔한 눈매가 유지된다. 컬러 또한 다양하다. 블랙과 브라운 등 베이직 컬러는 기본이고 플럼, 카키, 펄블랙 등 총 11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피치팜’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과즙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피치팜’을 출시한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피치팜’은 봄에 어울리는 복숭아 컬러를 가득 담은 10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이다. 사랑스러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음영 컬러와 달콤한 분위기의 포인트 메이크업에 적합한 피치 톤의 컬러 구성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베이스로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과 펄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리오, 고발색 극강매트 루즈힐 벨벳 출시

클리오가 매트 립스틱 ‘루즈힐 벨벳’을 출시했다. 클리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루즈힐 벨벳’은 지난 시즌에 출시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루즈힐’ 립스틱의 매트 버전으로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완전히 새로운 발색과 마무리감을 경험하게 해준다. 해당 제품은 강렬한 리얼 레드 컬러부터 톤 다운 MLBB까지 총 10가지의 센슈얼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와 채도를 구현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균일한 벨벳 매트 피니쉬를 연출한다. 특히 아찔한 스틸레토 힐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외관만으로도 립스틱 색상을 확인할 수 있는 컬러풀한 패키지와 시크한 매력을 더한 무광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연어 테라피, 이제는 크림이다! 샐몬 디엔 덴스 크림 출시

스위스킨(suiskin)이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수분재생 밀도크림 ‘샐몬 디엔 덴스 크림’을 출시했다. 기존 연어 테라피 라인의 대표 제품 ‘샐몬 디엔 앰플’의 뒤를 이어 탄생한 ‘샐몬 디엔 덴스 크림’은 트러블 흉터, 노화, 상처 등 문제적 피부에 바르는 재생 크림으로 연어 DNA, 연어알 추출물이 무너진 피부 탄력을 회복시켜주며 피부 속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한 히알루론산 3중 배합으로 수분 밀도를 높여 촉촉한 피부 볼륨을 제공하며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수분 방어막을 형성,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 마르지 않는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시오리스(sioris)’, ‘올웨이즈 위드 유 바디&핸드 밀크’ 출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수확한 유기농 유자수를 담은 ‘올웨이즈 위드 유, 바디&핸드 밀크’을 출시했다. 작년 여름 유기농 광양 매실수 성분을 베이스로 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 데 이어 작년 12월 수확한 제주 유기농 유자수를 담은 바디 & 핸드크림을 선보인다. ‘올웨이즈 위드 유, 바디&핸드 밀크’은 정제수 대신 일 년에 단 한번 절정에 이른 유자의 신선한 에너지와 비타민 C, 칼슘 등 풍부한 영양감을 그대로 담아 생기 있고 활력 있는 바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 더불어, 유기농 해바라기 씨 오일, 유기농 시어버터, 제주 동백꽃오일 복합물 등 식물성 보습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A24(에이이십사), 신제품 ‘ 에이지 디파잉 펩타이드 콤플렉스’ 출시

‘A24(에이이십사)’에서 피부 재생과 주름 및 탄력 개선, 보습 케어에 효과적인 기능성 세럼 ‘에이지 디파잉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에이지 디파잉 펩타이드 콤플렉스’는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과 올리고 펩타이드,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담아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연 핑크 컬러의 겔 타입 세럼. 알로베라잎즙과 블랙커런트씨오일, 풍선덩굴꽃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 등 EWG 1~3등급의 착한 성분을 담아 외부 스트레스 요인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의 자극 완화에도 도움을 주며,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장기적인 수분 밸런스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베네피트, 볼륨 파탈 마스카라 ‘배드갤 뱅 마스카라’ 출시

베네피트가 볼륨 파탈 마스카라 ‘배드갤 뱅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배드갤 뱅 마스카라는 36시간 지속되는 극강의 볼륨감과 강력한 블랙 컬러로 섹시하고 매력적인 속눈썹을 완성해준다. 특히 가장 가벼운 물질로 알려진 ‘에어로-분자(aero-particles)’를 함유해 중력에 저항하듯 처진 속눈썹을 완벽하게 컬링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배드갤 뱅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놓치지 않고 바를 수 있도록 가늘고 긴 슬림 브러쉬를 적용했다. 또한 배드갤 뱅 마스카라는 물과 땀, 유분에 강한 워터 레지스턴스 기능까지 갖춰 오랜 시간 번짐 없이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잉가 이지 드로잉 아이브로우 펜슬, 2mm 타투 라이너 출시

‘잉가‘가 ‘이지 드로잉 아이브로우 펜슬’과 ‘2mm 타투 라이너’를 출시했다. ‘이지 드로잉 아이브로우 펜슬’은 삼각 모양의 쉐이프를 활용하여 일자 눈썹, 아치형 눈썹 등 원하는 모양을 쉽게 그릴 수 있어 평소 눈썹을 그리기 어려워했던 소비자가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그레이 브라운, 초코 브라운, 밀크 브라운 총 3가지 컬러로 헤어 컬러에 맞는 연출이 가능하며, 스크류 브러쉬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눈썹 정리가 가능하다. ‘2mm 타투 라이너’는 펜슬 타입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눈가에 자극 없이 그려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리는 순간 빠르게 고정되어 번짐 없이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에이프릴스킨, 홈 에스테틱 ‘로즈워터 모델링 마스크’ 출시

에이프릴스킨이 홈 에스테틱 제품, ‘로즈워터 모델링 마스크’를 출시했다. 에이프릴스킨의 신제품 ‘로즈워터 모델링 마스크’는 피부 진정 기능이 뛰어난 다마스크 장미꽃과 장미 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에 진정 효과와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 마치 전문 에스테틱 샵에서 관리를 받은 것처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일반 모델링 팩과 달리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다마스크 장미 꽃잎 파우더와 진주 파우더가 함유된 진정 파우더 1제와 장미수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과 장미 추출물을 담은 액상 베이스 2제를 간편히 섞기만 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