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스틱, 선크림, 선 젤 등 다양한 타입 신제품 출시돼...

본격적인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미세먼지와 자외선을 겨냥한 신제품의 출시가 활발해지고 있다.

에뛰드, 라비다, 닥터지, BRTC, AHC는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스틱, 선크림, 선 젤 등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봄맞이를 준비했다. 또 겨울철 찬바람과 미세먼지에 자극받았던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케어해주는 더마 크림, 스팟젤 등의 제품이 출시됐다.

 

◇LG생활건강, CNP 비타-B 에너지 앰플

LG생활건강이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은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B 성분이 함유되어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천연 비타민이 높은 피부 침투력으로 피부에 효능을 그대로 전달하는 것은 물론, 7가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바르자마자 흡수되어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성분인 글루타치온이 더해져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고,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가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이니스프리가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출시했다. 그린티 씨드 세럼은 수분에 특화된 녹차 품종인 ‘뷰티 그린티’를 원료로 해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가 10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뷰티 그린티’는 풍부한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뛰어나며 화장품의 원료로만 사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그린티 씨드 세럼에는 뷰티 그린티를 두 번 착즙해 만든 생녹차수 2.0TM이 100% 함유되어 있으며, 기존 대비 16가지 아미노산이 3.5배 고농축되어 세안 직후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스킨푸드, ‘피스타치오 너리싱 바디’ 

스킨푸드가 ‘피스타치오 너리싱 바디’ 2종을 출시한다. ‘피스타치오 너리싱 바디 스크럽 워시’ 는 피스타치오의 영양과 견과류 껍질의 스크럽제가 만나 부드럽게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바디 스크럽 워시다. 피스타치오 열매를 갈아넣은 듯한 푸드 컨셉의 페이스트 제형으로 바디를 깨끗하게 세정해 줄 뿐만 아니라,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피스타치오 너리싱 바디 버터 크림’ 은 영양 가득한 버터 제형의 크림이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고보습 바디 크림이다.

◇에뛰드하우스, ‘더블 래스팅 쿠션’ 및 ‘유브이 더블 컷 선케어 3종’

에뛰드하우스가 ‘더블 래스팅 쿠션’을 출시했다. ‘더블 래스팅 쿠션’은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 셀러 파운데이션인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담아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더블 래스팅 쿠션’은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도 매끈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세미 매트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또 피부 굴곡을 따라 얇게 밀착되어 처음 화장을 그대로 유지시켜주고, 한 번의 터치로 더블 커버 효과를 부여하여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에뛰드하우스가 ‘유브이 더블 컷 선케어 3종’을 출시한다.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은 수분은 채우고 끈적임은 잡아주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수분 막을 씌워주는 산뜻 보송한 선 젤이다. 공기처럼 가볍고 얇은 사용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 ‘유브이 더블 컷 촉촉 톤 업 선 플루이드’는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주는 내추럴 톤업 선 플루이드이다. 스킨 톤 텍스처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마일드한 자외선 차단제이다.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스틱’은 피부에 닿자마자 매끈하게 밀착되어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선 스틱으로 백탁 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라비다, 선 솔루션 데일리 모이스트 프로텍션 IRF20

라비다가 ‘선 솔루션 데일리 모이스트 프로텍션 IRF20 SPF36 PA+++’을 출시했다. ‘선 솔루션 데일리 모이스트 프로텍션 IRF20’ 은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은 선크림으로 미세먼지 속 중금속만을 골라내 제거해 주는 알테로모나스 발효 성분이 방어막을 형성해 미세먼지를 튕겨내며, 끈적이지 않는 특화된 제형으로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UV-IR BLOCK™을 함유해 피부 온도를 상승시켜 피부 탄력을 떨어트리는 근적외선(태양열)과 기미, 잡티를 유발하는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피부의 보습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성분인 하이드레이팅 쉴드 콤플렉스를 적용해 단순 선케어뿐만 아니라 스킨케어의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구달, 잡티 이별 세럼

구달이 자극 없이 잡티가 옅어지는 신개념 비타민C 세럼을 출시했다.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비타민C 액티브가 가득한 청귤을 저온의 찬물에서 120시간 우려낸다. 그 FRESH BREW WATER의 액티브 성분만 추출하여 ‘고농축 천연 비타민C’ 청귤 70%와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되어 2주부터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지기 시작하는 신개념 잡티 케어 세럼이다. 갓 생긴 신생 잡티인 ‘어린 잡티’는 물론, 피부 속 깊숙이 잠재되어 있는 ‘숨은 잡티’까지 잡아내 주는 효능은 이미 한국 피부 과학 연구원 임상시험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닥터지(Dr.G), ‘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

닥터지(Dr.G)가 ‘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 SPF50+ PA++++’을 출시했다. ‘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은 수분을 50% 이상 함유한 워터 드롭 제형의 수분 베이스 선스틱으로, 보습 폭탄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이 5중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잡아 청량한 사용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또 정제수 대신 알래스카 육각 빙하수를 함유해 제품을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9.7% 낮춰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자외선, 실내외 온도차, 드라이기 바람, 장기간 핸드폰 사용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 열감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예방해준다. 자외선(UVA, UVB)은 물론 적외선에 의한 열 자극 등 4중 광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며, 각종 열에 의해 붉어진 피부를 수분으로 진정시켜 지친 피부를 보호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 대용량 저자극 더마 크림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피부 진정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은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등 5가지 성분을 담은 센텔라아시아티카 콤플렉스가 주성분이다. 뛰어난 진정 효과로 연약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모링가 유래 세라마이드 등 마일드한 보습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산테(SANTE), 모이스처라이징 데이크림

산테(SANTE)가 데일리 아이템인 ‘모이스처라이징 데이크림’을 출시했다. ‘모이스처라이징 데이크림’은 유기농 시어 버터와 천연 바이오 잉카인치 오일을 비롯해 천연 석류 씨앗과 천연 마르멜로의 식물 추출물, ‘SANTE’만의 특허 보습 성분인 DayMoist CLR™까지 포함되어 있어 강한 보습력과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유기 재배된 콩오일, 모과추출물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F등의 성분도 함량 되어 있어 영양공급과 장시간 수분감 유지에도 탁월하다.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아이오페가 ‘히아루로닉 크림’을 출시했다. ‘히아루로닉 크림’은 고농축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에 수분을 저장해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해주며 히아루로닉 에멀젼 대비 4배의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참마 뿌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여 수분을 원활하게 공급하고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수분감 넘치는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수분막을 남기는 것 또한 특징이다.

◇오리진스(ORIGINS),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 리뉴얼

오리진스가 베스트셀러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은 피부 본연의 힘을 향상시켜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 된 ‘닥터 와일 메가 버섯 3종’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진정효과를 주는 토너, 피부 탄력 강화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페이스 세럼, 피부 정화 및 자극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페이스 마스크다. 피부 진정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먹물 버섯’과 ‘발효 차가버섯’을 새롭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카멜리나 에센셜 오일을 더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BRTC ‘모이스처 에센스 선’

BRTC가 ‘모이스처 에센스 선’을 출시했다. '모이스처 에센스 선'은 안티폴루션 특허 성분 함유로 대기 중 미세먼지 흡착을 막고 안티블루라이트 특허 성분을 더해 실내 활동 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차단에 도움을 준다. 안티폴루션과 안티블루라이트 특허성분 모두 EWG 1등급 원료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출시 전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치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차단에 대한 효능을 입증했다. 또한 자외선 차단 지수 최고 등급인 SPF50+/PA++++로 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오랜 시간 피부를 보호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수분감이 느껴지는 에센스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돼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라비오뜨, 코드덤 캡슐 립앤아이 리무버

라비오뜨가 ‘코드덤 캡슐 립앤아이 리무버’를 출시했다. '코드덤 캡슐 립앤아이 리무버'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지워주는 초강력 클렌징 제품이다. 프랑스산 셀틱 워터와 수딩 특허 BLUE COMPLEX 성분으로 민감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강력한 색조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클렌징해 준다. 수분층과 오일층의 분리형 구조로 속눈썹 사이사이까지 완벽하게 이중 클렌징해줄 뿐만 아니라 강력한 세정력에도 불구하고 유칼립투스잎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자극 없이 순하게 작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헤이미쉬, 코랄에디션 아이 팔레트 ‘코랄 에세이’

헤이미쉬가 아이 팔레트 ’코랄 에세이’를 출시했다. ‘코랄 에세이’는 다양한 컬러 매칭이 가능하도록 활용도가 높은 컬러들로 조합됐다. 특히 2018 SS컬러 트렌드에 맞게 피치코랄 컬러와 핑크코랄 컬러를 중심으로 소녀감성 룩과 여신감성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형은 매트, 섀틴, 글리터 세 가지 타입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효과를 내도록 했다. 또한 밀착력과 발색력을 높여주는 코팅 파우더가 더해져 크리즈 현상을 최소화 하는 등 지속력을 높였다.

◇SEP(셉), 매트 립스틱 ‘얼티매트’

SEP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얼티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매트 립스틱의 단점인 뻑뻑함과 주름 끼임 등을 극복해 낸 최적의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틴트처럼 또렷하게 발색될 뿐 아니라 가볍고 완벽한 매트함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고 포근하게 발리며 기존 SEP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9가지 이슈 성분이 무첨가되어 있으며 입술을 건강하게 해주는 ‘7 LIP 서스테인 오일™이 함유됐다. 컬러는 ‘루비 카카오’, '키써블 레드', '퍼스트 터치', '스프링 러브', '스무살' 5종이다.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라비다가 화이트닝 라인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을 출시했다.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파우더 에센스’는 피부에 문지르는 순간 리얼비타™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파우더가 에센스로 변하는 특별한 제형으로 화이트닝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 주는 제품이다. 또 블루캡슐필터가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어 즉각적인 피부 톤 개선 효과가 탁월한 미백 제품이다.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파우더 워시’는 리얼비타™가 함유된 비타민 알갱이가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주고, 파파인 효소가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 매끈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에스쁘아 ‘테이핑 쿠션’

에스쁘아가 ‘테이핑 쿠션’을 출시했다. 테이핑 쿠션은 기존 쿠션에서는 담을 수 없었던 고점도 텍스처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담아내어,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고 섬세하게 피팅되어 완벽하게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젤 밤 텍스처로 젤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밤처럼 강력하게 밀착되어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고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지속 되는 것이 특징이다. 테이핑 쿠션은 포슬린, 아이보리, 페탈, 탠, 허니 총 5가지 컬러 쉐이드로 출시된다.

◇아닉구딸, ‘로즈 폼퐁 오 드 퍼퓸’

아닉구딸이 '로즈 폼퐁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로즈 폼퐁 오 드 퍼퓸’은 첫 향은 산뜻한 블랙 커런트와 부드러운 라즈베리가 어우러져 달콤한 향을 선사하고, 그 후에는 비밀스러운 장미 정원을 떠올릴 수 있는 파우더리한 향기가 사방에 퍼지며 우아하고도 다채로운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한율은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을 출시했다.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은 한국의 산과 들에서 자란 박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과 피지를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또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한율은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과 함께, 박하 추출물을 함유한 ‘산들박하 트러블 젤크림’, ‘산들박하 트러블 토너’, ‘산들박하 트러블 폼’을 출시했다.

◇탬버린즈(tamburins) ‘워터에센스’

탬버린즈가 탄탄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워터에센스’를 출시한다. 워터에센스는 피부 속부터 건조함을 느끼는 분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에센스 제형의 고보습 토너이다. 끈적임 없이 순수한 수분감을 극대화하여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저장하고, 얇은 수분 코팅막을 형성하여 피부 속 땅김 현상을 해결하는 데 효과적이다. 워터에센스 내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감태, 우뭇가사리, 참산 호말을 비롯한 바닷속 식물에서 추출한 ‘씨-글루 콤플렉스’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으로 이루어진 ‘멀티이엑스 파이트로겐’이 콜라겐 합성을 47% 증가하도록 도와주어 피부 본연의 보습력과 힘을 강화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닥터자르트, ‘펩타이딘(PEPTIDIN)’ 

닥터자르트가 ‘펩타이딘(PEPTIDIN)’ 라인을 출시했다. ‘펩타이딘’ 라인은 총 2종으로 ‘펩타이딘 세럼 핑크 에너지’는 칙칙하고 탁한 피부에 광채와 하루 종일 건강한 생기를 부여해주는 에너지 광 세럼이다. 촉촉한 에센스가 오일형태로 변화하는 워터투오일제형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바른 직후 은은한 광채를 확인할 수 있다. ‘펩타이딘 세럼 블루 에너지’는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 촘촘한 피부 결을 느끼게 해 주는 에너지 결 세럼이다.

◇칼리, ‘터치포엠 콜라겐 쿠션’

칼리가 ‘터치포엠 콜라겐 쿠션’을 출시한다. 터치포엠 콜라겐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 톤 보정과 커버의 두 가지 기능을 한 번에 관리하여 화사하고 탱탱한 피부로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기존 쿠션과 달리 파운데이션, 핑크 에센스, 그린 에센스, 옐로우 에센스를 7:3:3:3의 비율로 배합해 화사하고 고른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불가리안다마스크장미추출물과 복숭아나무꽃추출물, 레몬버베나잎수 유칼립투스잎추출물, 프리지아추출물, 라임꽃추출물 등 플라워 에센스 성분이 70% 들어있어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표현에도 도움이 되며 수분량 개선 효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라로슈포제가 민감 피부 집중 탄력 강화 제품 ‘히알루 B5 세럼’과 ‘히알루 B5 크림’을 출시했다. ‘히알루 B5 세럼’은 라로슈포제의 민감 피부 집중 탄력 라인 ‘히알루(HYALU)’에서 처음 출시된 세럼으로, 듀얼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를 윤기 있게 하고 피부 탄력을 집중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비타민 B5가 함유돼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 B5 크림’은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탄력 강화 및 주름 개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DHC, 쌀의 발효 에너지 담은 ‘모이스쳐 라이스 시리즈’

DHC가 뛰어난 영양과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모이스쳐 라이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모이스쳐 라이스 시리즈는 ‘모이스쳐 라이스(우루마이) 로션’과 ‘모이스쳐 라이스(우루마이) 에센스’ 2종으로 구성했다. ‘모이스쳐 라이스(우루마이) 로션’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마일드한 각질 제거 기능으로 피부 결을 정돈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쳐 라이스(우루마이) 에센스’는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을 더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꾸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AHC,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AHC가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을 출시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SPF50+/ PA++++)’은 기존 워터프루프와 스웨트프루프로 물이나 땀에 의해 자외선 차단제가 지워지지 않으며, 지속내수성으로 물에서도 자외선 차단지수가 유지되어 생활 자외선부터 물놀이등 야외활동시에도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자외선을 철저히 막아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효과적으로 예방해준다.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아이소이가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을 리뉴얼 출시한다.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은 울긋불긋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트러블 집중케어 스팟 제품이다. 이 제품은 병풀, 어성초, 티트리 오일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저자극 식물성분을 활용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안정화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스포이드로 국소부위에 떨어트려 사용하는 형태로 오염 우려 없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