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부터 15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서...

글램(GLAM)-라스베가스 국제 뷰티박람회가 오는 2018년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의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Las Vegas Convention Center) 에서 개최된다.

글램-라스베가스 국제 뷰티박람회가 8월13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된다.

미국 최대의 패션전시 주최 전문사인 UBM Fashion (뉴욕 Coterie, EDIT, STITCH, 라스베가스 Project, Project Womens, FN Flatform등)이 주최하는 본 박람회는 라스베가스 WWDMAGIC의 새로운 전시 섹터로 2018년 2월 런칭했다.

 

WWDMAGIC은 시즌별로 연2회(2월 /8월) 개최되고 있으며,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를 비롯하여, 떠오르는 브랜드들까지 영컨템포러리 및 패스트 패션 관련 가장 최신의 여성 및 유스(Youth)패션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어, 전세계 120여 개국에서 53,000여명 이상의 바이어들이 방문하고 있다.

SNS를 통한 뷰티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메이크업 튜토리얼의 등장으로 전세계 패스트 패션 및 영컨템포러리 리테일러들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패션에서 뷰티영역까지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WWDMAGIC과 같은 기간동안 동일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글램(GLAM)은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뷰티 브랜드들을 가장 빨리 확인할 수 있는 최적의 전시로, 메이크업, 스킨케어, 네일, 향수 등의 품목이 전시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