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헤라, 라네즈 등 6개 브랜드 신상품 출시 잇따라...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헤라, 라네즈 등 6개 브랜드에서 신상품을 출시해 두드러졌다.  

각 브랜드들이 자외선 차단제 출시가 이어졌다. 특히 SPF50+ PA++++급이다.  PA++++의 경우에는 2017년부터 국내에 도입됐지만 첫해에는 별다른 움직임이 없었다. 2018년 들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어 PA++++ 시장의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설화수 ‘설린’ 라인

설화수가 ‘설린’ 라인을 출시한다. 설린은 눈 설(雪)·맑은 린(潾)으로, 눈 속에서 피어난 매화처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는 의미이다. 매화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담은 설린 라인은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스킨 컨디셔너 ‘설린수’, 건강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설린에센스’,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설린크림’ 3종으로 구성되었다.

◇헤라 ‘선 메이트 스틱’, ‘옴므 UV 디펜스 스틱’

헤라가 ‘선 메이트 스틱 SPF50+ PA++++’와 ‘옴므 UV 디펜스 스틱’을 출시했다. 선 메이트 스틱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선스틱이다.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의 핑크 피그먼트와 모공 프라이머 효과의 두 가지 제형을 S라인 형태로 담아, 덧바를수록 피부톤과 피부결을 예쁘게 표현해 준다. 특히 실키한 마무리감의 파우더와 오일을 흡수하는 다공성 파우더를 배합한 트랜스 매티파잉 기술로 피부에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린다. 메이크업 전에는 베이스와 프라이머 겸용으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가볍게 덧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남성용 선스틱인 '옴므 UV 디펜스 스틱'을 출시했다. 옴므 UV 디펜스 스틱은 촉촉한 에센스 성분의 균형있는 조합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아웃도어용 선스틱이다. 펜타파워 컴플렉스TM 에센스 성분을 함유한 투명 스틱 라인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풍부한 보습효과를 선사하고, 피지조절 파우더가 함유된 불투명 스틱에는 남성 피부에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케어한다. 남성 피부를 위해 내용물 디자인을 설계해, 어떤 방향으로 사용하더라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 또한 특징이다.

◇라네즈 ‘안티폴루션 투톤 선스틱’

라네즈가 ‘안티플루션 투톤 선스틱 SPF50+ PA++++’을 출시했다. 안티폴루션 투톤 선스틱은 제주 진저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유해물질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더스트 블록 파우더가 함유되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마카다미아 시드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할 뿐 아니라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해준다. 자연스러운 톤 보정 기능이 있어 외출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

아이오페가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 SPF 50+/PA+++’을 출시했다.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은 즉각적으로 화사한피부를 연출해 피부의 칙칙함을 케어하고 투명함을 극대화하는 쿠션이다. 화이트젠 에센스 성분이 50%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파운데이션 안에 굳혀진 에센스 성분이 바르는 즉시 쿨링감을 제공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동시에 피부에 밀착되어 잘 묻어나지 않는 특허 제형이 뭉침 없이 펴 발려져 무너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한, 촘촘한 메쉬망에 담겨있어 퍼프에 고르게 묻어나올 뿐 아니라 피부에 얇게 펴 발려져 매끄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 준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카밍 퓨어 워터’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카밍 퓨어 워터’를 출시했다. 카밍 퓨어 워터의 핵심 원료인 바다쑥은 해안가 근처에서 서식하는 염생식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바다쑥 효능 성분을 해양심층수를 사용해서 추출하고 농축 과정을 거쳐 진한 바다쑥 성분을 담았다. 전성분을 최소화해 반드시 필요한 12가지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동물성원료, 향료 등 피부에 유해한 8가지 성분을 뺀 8-FREE 포뮬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촉촉한 워터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감을 부여하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미쟝센, ‘슈퍼 보태니컬’ 샴푸 3종

미쟝센이 ‘슈퍼 보태니컬’ 샴푸를 출시했다. 슈퍼 보태니컬 샴푸는 아비시니안 오일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리페어&릴렉싱 샴푸, 코코넛 오일이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충전하는 모이스쳐&리프레시 샴푸, 호호바 오일이 힘없는 모발에 탄력을 공급하는 볼륨&리바이탈 샴푸 총 3종으로 헤어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세 제품 모두 보태닉큐티클필름™이 모발을 매끄럽게 감싸면서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

LG생활건강이 코드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을 출시했다.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은 마치 자석과도 같은 밀착력을 가진 타투-래스팅 틴트 제품으로,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며 발린 후에는 셋팅 폴리머가 입술에 도포되면서 묻어남 없이 빠르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투래스팅 효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첫 발색 그대로 립 메이크업이 또렷하게 유지된다.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의 어플리케이터는 엣지 팁과 쿠션 팁이 함께 내장되어 있어 메이크업 트렌드에 따른 완벽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입술 구조를 고려해 고안된 마름모 꼴의 엣지 팁은 만년필 펜촉을 닮아 립 라인까지 정교하고 꼼꼼하게 표현하고, 쿠션 팁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더페이스샵이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에는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 제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피지잡는 수분 쿠션’과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는 기존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코카콜라의 레드 컬러를 적용한 세련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동시에 잡아주는 오일컷 효과로 온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3종류의 립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감과 콜라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크베어 틴트’는 폴라베어가 담긴 귀여운 스노우볼이 부착된 디자인의 용기로, 물을 머금은 듯 청량한 제형이 촉촉하고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코카콜라 립틴트’는 수분감 있는 텍스처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틴트 팁을 스트라이프 빨대와 같은 디자인으로 위트있게 표현했다. ‘코카콜라 립스틱’은 맑고 선명한 다섯 가지 컬러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또한,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는 콜라 레드, 스파클 오렌지, 칠리 브라운 등의 컬러로 표현했으며 데일리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일리윤, 스킨 리프레시 라인

일리윤이 '스킨 리프레시 라인'을 출시했다. 스킨 리프레시 라인은 클렌징폼, 스크럽폼, 토너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킨 리프레시 딥 클렌징폼’은 조밀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미세먼지를 비롯한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고, 피지 흡착 효과가 있는 카올린 성분이 첨가되어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 ‘스킨 리프레시 딥 스크럽폼’은 부드러운 쌀겨 스크럽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각질을 정돈해준다. ‘스킨 리프레시 클래리파잉 토너’는 클렌징을 마무리하는 단계에 피부결을 정돈하며 상큼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주는 스킨 케어 제품이다. 라인 전 제품에는 비타민C 고함량의 감귤 껍질 추출물이 포함되어,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이나 알로에 선스틱’ 2종

네이처리퍼블릭이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 SPF50+ PA++++’ 2종을 출시했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은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PA++++가 적용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곡선 디자인으로 눈, 코 등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완벽하게 밀착하여 바를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보송 선스틱’은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메이크업 시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아쿠아 선스틱’은 피부에 닿으면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며, 촉촉한 사용감을 전해준다. 두 제품 모두 피부에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 돼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누벨르,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 리뉴얼

누벨르 코리아가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를 리뉴얼 출시했다.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은 원하는 부위에 도포한 뒤 마사지 하듯 흡수시키면 붓기와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준다. 셀루보일리 스무딩 패치는 피로로 굳어진 종아리에 부착하여 붓기를 완화할 수 있으며 멘톨(menthol) 함유로 강한 쿨링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에 함유된 30가지 자연 유래 성분 중 후박추출물과 프룩탄(레반추출물)은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피부에 흡수 시 건조함을 예방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성분이다.

◇눅스(NUXE), 크렘프레쉬 라인 리뉴얼

눅스가 새로운 크렘프레쉬 라인을 출시했다. 크렘프레쉬 라인은 세럼, 크림, 리치크림, 수분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태니컬 밀크에서 찾은 2배 더 강력해진 레시피를 적용해 진정 효과와 집중적인 수분 공급으로 자극받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특히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형과 향을 적용해 부드럽고 매끈하게 펴발리는 것은 물론, 피부 스트레스와 긴장을 덜어주는 아로마 향으로 천연 식물의 에너지를 피부에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크렘프레쉬 리치 크림’은 93.3%의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오가닉 시어버터와 모링가 버터를 담은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 남다른 보습력을 선사한다.

◇비프루브(VPROVE) 블록 엑스퍼트 라인

비프루브에서 ‘블록 엑스퍼트 라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블록 엑스퍼트 라인은 수분감 가득한 젤 로션 타입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블록 엑스퍼트 워터 선젤 SPF50+ PA++++’과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을 선사하는 ‘블록 엑스퍼트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 SPF50+ PA++++' 출시를 비롯해 다양한 제형의 5가지 제품이 순차적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특히 전 라인의 자외선 차단지수가 SPF50+, PA++++로 출시되어 강렬한 자외선에서도 완벽한 차단효과를 선사하며, 이와 함께 마데카소사이드, 알로에베라잎즙,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줄 수 있다.

◇포맨트(Forment), ‘포맨 클린 남성청결제’

포맨트에서 ‘포맨 클린 남성청결제’를 출시했다. 포맨 클린 남성청결제는 습하거나 가렵기 쉬운 남성들의 국소 부위를 상쾌하고 청결하게 관리해 주는 버블 타입 남성청결제 제품이다. 천연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더욱 최소화했으며, 무스형 펌핑 용기를 적용해 일반 비누나 젤 타입 제품들보다 풍성한 거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작나무 수액과 산수유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부위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 사용감으로 따뜻한 날씨와 야외 활동 등으로 습해지기 쉬운 피부를 산뜻하고 청결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셀퓨전씨 엑스퍼트(Cell Fusion C Expert) ‘액트리캄’ 라인

‘셀퓨전씨 엑스퍼트’가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액트리캄’ 라인을 출시했다. 액트리캄 라인에는 여드름의 원인인 피지를 조절하고 우수한 항균력을 지닌 액트리캄 컴플렉스, 100% 천연 살리실릭산, 상처치유와 염증 억제를 도와주는 센텔라 추출물과 판테놀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특허성분 NEO-CMS™ 이 염증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셀퓨전씨 엑스퍼트 액트리캄 라인은 클렌징 젤, 파우더 워시, 토너, 모이스춰라이저, 스팟 솔루션 총 5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메이크프렘(makep:rem), ‘래디언스 미 클렌징 워터 오일'

메이크프렘이 ‘래디언스 미 클렌징 워터 오일’을 출시했다. 클렌징 워터 오일은 오일과 워터 2:8의 비율로 클렌징력과 보습력을 2배 높인 클렌저로, 립&아이 리무버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립&아이&페이스 메이크업을 강력하게 클렌징한다. 수분 트리트먼트 효과로 클렌징 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속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하고, 피부 항산화 효과와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비타베리 5 (클라우드 베리, 빌베리, 산자나무, 라즈베리, 블랙베리)가 함유되어 클렌징 후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클렌징 워터 오일은 비타베리 5의 천연 컬러로 인공 색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것이 특징이며 특히 트러블을 유발하고 모공을 막는 실리콘계 오일을 넣지 않고, 피부 유해 성분 20가지 무첨가,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 사용해 클렌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틀리에 코롱, ‘퍼퓸 캔디'

아틀리에 코롱에서 ‘퍼퓸 캔디’를 출시한다. 퍼퓸 캔디는7.5ml 사이즈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구성된 코롱 압솔뤼 제품으로 상큼한 컬러의 캔디 모양 패키지에 상쾌한 첫 향과 부드러운 잔향을 즐길 수 있는 시트러스 계열의 베스트셀러 3가지 향으로 출시되었다. 감귤 향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오렌지 향의 오랑쥬 상긴느 그리고 톡 쏘는 자몽에 샴페인 버블 느낌이 어우러진 포멜로 파라디 총 3가지 향으로 출시되었으며, 감각적인 일러스트 패턴으로 꾸며진 캔디 모양 패키지는 사랑스러움을 전달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15-20%의 높은 원액 함유량을 지닌 코롱 압솔뤼로, 코롱처럼 상쾌하면서도 퍼퓸처럼 깊고 풍부한 지속력을 느낄 수 있다.

◇정샘물(JUNG SAEM MOOL), 스프링 컬렉션 ‘FIND YOUR AURA'

정샘물이 ‘파인드 유어 아우라(FIND YOUR AURA)’를 출시했다. 파인드 유어 아우라 컬렉션은 피치, 핑크, 바이올렛 등 파스텔 톤의 아이섀도우, 립스틱, 립틴트로 구성됐다. ‘아티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블룸앤페탈’은 핑크와 브라운 톤의 8가지 컬러 조합으로 피부톤과 눈매에 맞게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텍스처가 부드러워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며 발색 또한 선명하게 된다. ‘하이 틴티드 립 락커 하이퍼 매트’ 3종은 화사한 형광 빛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핑크, 피치, 플럼 컬러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밀착력이 높은 매트한 텍스처로 장시간 선명한 립컬러를 유지해 준다. 또 ‘아티스트 리파이닝 아이섀도우 더블’은 피치, 핑크, 바이올렛 톤 3종으로 구성됐다. 그 외에도 고밀착 립스틱 ‘하이 컬러 립스틱’과 가벼운 텍스처로 입술에 매끄럽게 발려 장시간 광택감 유지해 주는 ‘하이 틴티드 립 락커 풀 글레이즈드’ 제품을 통해서도 각각 3가지의 새로운 컬러들을 선보인다.

◇코스알엑스(COSRX), 휴대용 ‘패드 케이스'

코스알엑스가 간편하게 스킨케어 패드를 휴대할 수 있는 패드 케이스를 출시했다. 최근 날이 따뜻해지면서 외부에 있는 경우, 새롭게 수정 화장을 해야 하는데 스킨케어를 휴대하기 어려워 불편함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코스알엑스의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한 장으로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해 주고, 피부 결을 정리해 주며, 각질까지 관리해 줘 피부 톤을 개선시켜 준다. 또한 메이크업 부분 수정 시 말끔하게 지워져 덧발랐을 때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완성된다.

◇어바웃미(ABOUT ME) ‘블루 필터 클렌징 폼'

어바웃미가 ‘블루 필터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블루 필터 클렌징 폼은 조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페물까지 딥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남태평양 폴리네시아 바다에서 발견한 ‘당’ 성분, EPS(엑소폴리사카라이드)와 세정효과에 도움을 주는 드럼스틱나무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밀싹, 샐러리, 케일, 녹차, 브로콜리 등 그린 클렌즈 채소 8종을 타임 드롭(Time-drop®) 추출 공법으로 추출한 ‘그린 클렌즈 콤플렉스’를 함유, 딥클렌징을 통해 피부를 보다 맑고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아더마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

아더마가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는 피지, 각질, 자극, 속당김의 트러블은 물론, 트러블 후 더욱 걱정되는 피부 결 관리까지 도와주는 ‘트러블 피부용 올인원 세럼’이다. 트러블 진정 및 완화 효과가 뛰어난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추출물을 비롯해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 AHA/BHA,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글루타민산 등의 성분을 포함시켜 피지, 각질, 자극 등의 트러블을 일으키는 심화 요인들을 케어한다. 또한 시카하얄루마이드는 트러블 후 균일하지 못한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주어 트러블뿐만 아니라 애프터케어까지 도와준다. 특히 과도한 피지를 조절하면서도 수분 보습 인자를 통한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트러블 케어 이후 건조해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해준다.

◇에이프릴스킨,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

에이프릴스킨이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를 출시했다.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티슈 타입의 데오드란트로, 땀과 유분기로 끈적이거나 냄새가 나는 등 불쾌감이 느껴지는 부위를 산뜻하게 케어해준다.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내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멘톨 성분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컴팩트한 티슈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야외활동 시에도 신경 쓰이는 부위를 간편하게 닦아내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상큼한 복숭아 향으로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추는데 큰 도움을 준다.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썬’

이지듀가 ‘디더블유 이지썬(SPF 50+, PA++++)’을 출시했다. 디더블유 이지썬은 브로우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손대지 않고 사용 가능해 크림의 발림성과 스틱의 편리성을 모두 담았다. EWG 그린 등급 안심 포뮬러로 핵심 성분 15개만을 담아 안전성을 강화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였으며 안자극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임상테스트도 완료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인 DW-EGF가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및 피부 재생을 돕는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립 컬러’

아이소이가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립 컬러’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립 컬러는 천연성분만으로 입술에 아름다운 컬러를 입혀주는 고발색 천연유래 립스틱으로, 매끄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을 동시에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에서 유래한 칸데릴라왁스, 호호바씨 오일 등의 보습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불가리안 로즈오일 속 비타민E와 올레인산은 입술을 나이 들게 하는 산화적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