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워터뱅크 에센스' 리뉴얼 출시

라네즈가 베스트셀러 제품 워터뱅크 에센스의 리뉴얼 출시를 맞아, 3월 22일 서울 이화여대 인근에(서대문구 이화여대길 12) 팝업스토어 ‘워터바’를 오픈했다.

라네즈가 워터뱅크 팝업스토어 '워터바'를 오픈했다.

오는 3월 31일까지 10일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쁜 도시 속 지친 여성들이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수분 라이프를 되찾을 수 있는 ‘워터바’의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 첫 날인 22일에는 라네즈의 모델 박서준이 참석해 워터바의 오픈과 워터뱅크 에센스의 리뉴얼 출시를 축하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워터뱅크 신제품 전 라인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 피부 진단을 통해 라네즈만의 보습 레시피를 제안받을 수 있다. 진단 결과에 따라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워터뱅크 제품을 추천받고, 워터뱅크 에센스의 주요 원료인 신선한 채소로 만든 건강 주스도 제공받는다.

특히, 팝업스토어 공간은 라네즈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새롭게 재탄생한 워터뱅크 라인의 건강한 원료를 의미하는 그린을 중심으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끌었다. 위트 있게 꾸며진 포토존에서는 디지털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의 모든 구간을 체험하면 특별 제작된 워터바 자판기에서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뽑을 수 있다.

2018년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는 라네즈의 독자적인 ‘오션브루’ 공법으로 케일, 물냉이, 브뤼셀 스프라우트, 아티초크, 등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 워터’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 준다. 또한 하이드로(지성), 모이스춰(복합성, 건성)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워터뱅크 에센스 2종과 함께 안개분사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워터뱅크 미스트와 원터치 펜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워터뱅크 퀵 하이드로펜이 출시되었다.

한편,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과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에서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