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랜드, 오준록 SKC솔믹스 대표이사 신규 이사로 선임

리더스코스메틱과 SK바이오랜드가 오늘(22일)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리더스코스메틱과 SK바이오랜드가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제31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감사보고, 영업보고, 2017년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 정관 변경 승인, 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 총 3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또 정관변경의 경우에는 기존의 운수업에서 창고 및 운송 관련 서비스업으로 했다. 화장품, 화장품원료, 의약품, 의약부외품, 세제류, 골판지, 상자 등으로 확대해 업종의 다각화 및 사업인허가를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2017년 매출 654억원, 영업이익 19억원, 당기순이익 –55억원을 기록했다.

SK바이오랜드는 제23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감사보고, 영업보고, 제23기 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 총 3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현금배당은 보통주 250원으로 확정했다.

또 이번 주주총회를 통해 오준록 SKC솔믹스 대표이사를 비상무이사로 신규 선임(3년)했다. 오 이사는 (前)SKC 첨단기술중앙연구소 부소장, (現)SKC솔믹스 대표이사, (現)SKC 성장사업추진본부 본부장, (現)SK바이오랜드 비상무이사로 역임 및 재직하고 있다.

한편 SK바이오랜드는 2017년 매출은 984억원이고 영업이익 146억원, 당기순이익 118억원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