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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뉴스 > 유통 2018. 04. 10. Tue
유통[하]중국 화장품 시장, 4차산업혁명 준비 활발...'MR 생방송 시도'차세대의 인공 지능형 화장품샵으로 진화 기대돼...

4. MR技术(混合现实)

MR기술은 리얼 세계과 가상 세계를 섞여 새로운 가시화 환경을 만들어낸 기술이다. 환경 중에서 물리적인 물건과 가상정보, 그리고 실시간적이라는 요소들이 필요하다. 2016년 BeanVR이 MR생방송을 통해 가상방송 모드를 실시했다.(该技术,是将真实世界和虚拟世界混合在一起,来产生新的可视化环境,环境中同时包含了物理实体与虚拟信息,并且必须是「实时的」。2016年BeanVR也推出了MR互动直播的虚拟演播模式。)

   
 

얼마후에 컴퓨터 스크린을 넘어로 메이크업 라이브를 생중계를 볼 필요가 없고 대신 3D 인물캐릭터를 보고 이들과 대화까지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니면 대형 마트에 직접 방문해 쇼핑하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쇼핑할 수 있게 된다.(也许在不久的未来,我们无需再隔着电脑荧屏观看美妆博主直播化妆,而是能够看到她们的3D人物投影,并且“面对面”地进行聊天、交流。又或者是,无需出门,便能享受在大型商场里逛街购物)

인공지능+뷰티 모드는 이직 제한(예들어 AR가상 메이크업 거울은 립스틱,아이새우,블러셔 등 색조 화장품만에 적응할 뿐이다)이 있다. 시일의 여유가 주어지면 업그레이드된 인공지능은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우리의 시야에 들어오고 차세대의 지능 화장품 소매점을 만들어 줄 수있다. (虽然人工智能+美妆模式目前仍有很大的局限性,例如AR虚拟试装镜只能为口红、眼影、腮红等彩妆使用,无法真实感受产品质地等,但假以时日,它们或将更新升级、以更成熟的状态走入我们的视野,深入美妆行业,打造出新一代美妆智慧零售门店。)

 

상소(常潇) 기자 / 17854230132@163.com<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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