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중국뉴스 > 기타 2018. 04. 13. Fri
기타[3 끝]티몰서 화장품 판매왕 등극 비결...'SK-II, 후, 설화수, AGE20’S '애경 AGE20’S 에센스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부문서 1위 기록

90후,95후 소비 주도하면서 고가제품 각광

고가의 스킨케어 제품과 유명 메이크업브랜드가 많이 각광을 받고 있다.(“青”奢侈:高端个护、大牌美妆备受青睐)

   
자료출처,  2017 티몰글로벌 연간소비추세보고서

색조화장품 매출 비중의 경우에는 립스틱, 향수, 파운데이션,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소비량이 높은 중요한 품목이다. 메이크업 도구도 빠른 성장을 하고 있다. 특히 주목을 가져야 할 부분은 소비자가 얼굴에센스에 대한 수요는 기초화장품에서 색조 메이크업으로 확대되고 메이크업과 기초화장품 기능도 가진 에센스 파운데이션이 소비자들에서 인기가 높았다.(在细分彩妆销售占比中,唇膏/口红、香水粉底成为主要购买品类,而粉底液/膏、香水、唇膏/口红、化妆工具也成为热度提升最快品类。另一点值得注意的是,消费者对面部精华的需求偏好开始延伸到彩妆粉底中,彩妆和护肤概念结合受到消费者青睐。)

   
자료출처,  2017 티몰글로벌 연간소비추세보고서

메이크업과 기초화장품을 기능을 동시에 가진 에센스 팩트 가운데 한국의 파운데이션 브랜드인 AGE20’S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레블론이 2위를 차지하고 강원도, Mistine、Bourjois、CPB등이다.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에센스기술을 혁신해 제품에 대량의 에센스를 함유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할 수 있게 했다. 앞으로 파운데이션 기능이 점차 세분화되면서 새로운 흐름이 될 것이다.(以主打精华粉底概念的粉底液品牌爱敬AGE20’S成为2017年热度TOP1品牌,露华浓位列第二,江原道、Mistine、妙巴黎、肌肤之钥等品牌紧随其后。精华粉底双创新了“精华包”技术,产品中含有大量精华液,可以使消费者轻松完成基础护理到美妆全过程。粉底液的功能进一步细化,在未来或将成为一种新趋势。)

   
자료출처,  2017 티몰글로벌 연간소비추세보고서

구매력이 증가하면서 90후,95후 연령층의 고가 화장품 구매가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는 SK-II가 1위이고 크르스찬디올이 2위다. 이어 후와 CL, 설화수, CPB, ARMANI 등이다.(随着购买力的攀升,90后和95后购买奢侈品牌护肤彩妆单价逐年提升。而最受他们喜爱、热度提升最快的品牌中,SK-II占据榜首,迪奥位列第二,后、CL、雪花秀、肌肤之钥、阿玛尼等品牌紧随其后。)

진려원(陈丽媛) 기자 / 473043149@qq.com<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