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메르시에 등 수입 브랜드 본격적인 봄 시장에 진입...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헤라 등을 비롯한 총 11개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쏟아냈다. 클렌징과 자외선차단제, 쿠션 등 다양하다. 엘지생활건강의 고가 브랜드인 후는 쿠션을 색조브랜드인 VDL은  파운데이션을 더페이스샵은 쿠션을 각각 내놓았다.

또 수입 브랜드인 로라메르시에는 파운데이션 & 컨실러를 시세이도의 아넷사는 자외선차단제를 라로슈포제는 톤업크림을 비오템은 남성용 선스틱을 각각 내놓고 본격적인 봄 화장품 시장에 진입했다.

 

◇설화수 ‘순행클렌징 워터’

설화수가 ‘순행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순행클렌징워터는 피부 노폐물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효과적으로 지워주며,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순행청은수를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을 제외하였고,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워터이다.

◇아모레퍼시픽, ‘더블 에어 선 프로텍터‘

아모레퍼시픽이 ‘더블 에어 선 프로텍터(SPF 50+, PA +++)를 출시했다. 더블 에어 선 프로텍터는 메이크업까지 고려해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며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될 수 있도록 더블 에어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보다 부드럽고 고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목화 추출물을 사용하여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작나무추출물 성분이 자외선으로 약해진 피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헤라,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 로션‘

헤라가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 로션'을 출시했다.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 로션은 달콤하면서도 이국적인 플로럴 오리엔탈 향으로 신비로우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이리스, 바이올렛, 머스크의 향이 조화를 이루며 봄의 화사함과 여성미를 함께 전하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플라워 오일과 시어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에 효과가 있으며, 멀티 플라워 추출물이 더해져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준다.

◇프리메라, ‘2018 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가 ‘2018 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8 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오일-프리 젤크림’, ‘페이셜 마일드 필링’을 대용량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강력한 보습 성분인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 안팎 보습과 윤기 케어를 돕는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오일-프리 젤크림은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산뜻한 수분을 채워주고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수분 젤 크림이다. 또한, 페이셜 마일드 필링은 부드러운 젤이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제거해주는 순한 필링젤이다.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

한율이 ‘흰감국 보송 선스틱(SPF50+, PA++++)’을 출시했다. 흰감국 보송 선스틱은 가볍고 보송한 사용감으로 산뜻한 선케어가 가능하다.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생강오일을 함유하여 안티폴루션 기능까지 겸비했으며, 매끄러운 피부 결을 연출해 주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

라네즈가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의 클렌징 워터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지워주는 강력한 세정력의 산뜻한 노워시 클렌징 워터이다. 또한 약산성으로 세안 시 무너질 수 있는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춰주며 당기지 않는 상쾌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클렌징 코튼은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돕는 코코넛오일 성분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녹여주어 강력한 메이크업 클렌징을 선사한다. 또한 순면 원단을 사용해 자극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베리떼 ‘더블 컷 선스틱 더블 이펙트’

베리떼가 ‘더블 컷 선스틱 더블 이펙트 SPF50+/PA++++’를 출시했다. 더블 컷 선스틱 이펙트는 두 가지 이상의 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담은 듀얼 제형 선스틱이다. 투명과 불투명 제형이 결합되어 끈적임은 최소화하고, 백탁 현상 없이 보송하고 투명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미백기능성은 물론 워터프루프와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물과 땀, 피지에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유지되는 동시에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

아이오페가 ‘퍼펙트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퍼펙트 커버 쿠션은 컨실러 크림을 담은 고 커버 포뮬러로 기미와 잡티, 요철까지 매끈하게 커버하여 무결점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동시에 신축성 있는 메쉬망이 크림 제형을 촘촘하게 걸러내 얇지만 커버력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세라마이드 커버 파우더가 메이크업이 닿는 피부 표면에 보습 효과를 주어 더욱 밀착력 있게 커버된다. 또한, 파우더를 한 듯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에뛰드하우스, ‘구름 마스크 2종’

에뛰드하우스가 ‘구름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뭉게구름 매끈 필링 마스크’는 뭉게구름처럼 풍성한 화이트 버블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걷어내어 매끈하고 화장이 잘 받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워시오프 팩이다. 이뿐만 아니라 AHA와 BHA 성분이 각질을 유연하게 하고, 스크럽이 노폐물을 탈락시켜주는 이중 필링 효과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먹구름 쫀쫀 모공 마스크’는 모공 속 노폐물은 없애주고 피지를 흡착해주는 모공 팩으로, 클레이와 숯 성분이 블랙헤드와 피부 노폐물을 정리해준다. 젤 타입으로 건조하거나 당김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미세 버블이 모공 구석구석을 청소해준다.

◇이니스프리, ‘비자 트러블 바디 라인’

이니스프리가 비자 트러블 바디 라인을 출시했다. 비자 트러블 바디 라인은 피부 보호 효과가 탁월한 비자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준다. ‘비자 트러블 리퀴드 바디 클렌저’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효과를 가진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한 바디 전용 클렌저로 부드러운 거품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비자 트러블 바디 미스트’는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D-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피바스 ‘마일드 선스틱’, ‘아쿠아 모이스춰 선크림’

해피바스가 ‘마일드 선스틱’, ‘아쿠아 모이스춰 선크림’을 출시했다. 마일드 선스틱은 무기 원료를 사용한 물리적 차단제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 보습 효과를 준다. 아쿠아 모이스춰 선크림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 선크림으로, 피부에 고른 수분막을 형성해 보습 효과를 준다. 자외선,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후가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며,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와 함께 공진향:미 쥬얼리 파우더는 금, 호박, 진주 등 궁중 보석 성분이 함유된 가루 타입 파우더로, 미세한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은은한 광채 효과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VDL, ‘페이스 수프림 새틴 파운데이션’

VDL이 ‘페이스 수프림 새틴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총 4가지로 출시된 페이스 수프림 새틴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고,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글로우 마무리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더페이스샵, ‘멀티 스윙 쿠션’

더페이스샵이 ‘멀티 스윙 쿠션’을 출시했다. 멀티 스윙 쿠션은 안티다크닝 쿠션, 컨실러밤과 블러쉬밤이 함께 담겨 3가지 기능이 결합된 쿠션으로, 메이크업은 빠르게 완성시키고 파우치는 가볍게 하는 멀티 제품이다. 안티다크닝 쿠션은 가볍우면서 완벽한 커버력으로 피부에 화사함을 선사하고,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맑은 느낌을 그대로 유지시킨다. 컨실러밤은 울트라 커버 파우더가 가볍게 밀착되어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하고, 블러쉬밤은 색소 피그먼트를 고르게 분산시켜 자연스러운 블렌딩 효과가 볼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이자녹스가 ‘벚꽃 에디션 시즌3’를 출시했다. 벚꽃 에디션의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은 한번의 터치로도 주근깨, 잡티 등을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며 촉촉하면서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커버를 선사한다. 멀티 립&아이 팔레트는 이자녹스의 립 제품인 루즈 에이지리스 립 컬러 4종과 글리터 립글로스 1종, 데일리 베이직 아이섀도우 2종으로 구성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자녹스 UV 선 프로 뷰티 선크림은 핑크빛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으로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샘, ‘디어 마이 풋 파워 필링’ 리뉴얼, ‘샘물 싱글 섀도우’ S/S 컬러

더샘이 ‘디어 마이 풋 파워 필링’을 리뉴얼 출시했다. 디어 마이 풋 파워 필링은 각질 케어 효과가 뛰어난 AHA와 BHA가 발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발 전용 필링 마스크이다. 또한 풋 마스크와 필링액이 따로 분리되어 다소 번거로웠던 기존 제품을 개선해 풋 마스크 자체에 필링액을 넣은 ‘원스텝’ 사용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보다 늘어난 용량은 물론 편백수, 올리브오일, 아르간 커넬 오일이 거칠어진 발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샘물 싱글 섀도우’의 S/S 트렌드 컬러 21종을 출시했다. 샘물 싱글 섀도우 S/S 트렌드 컬러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은 베이지와 브라운부터 라임, 오렌지까지 올 시즌 모든 트렌드 컬러를 담고 있다. 타입 역시 매트와 쉬머로 나뉘어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새틴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밀착력이 뛰어나 뭉침과 가루날림 현상이 거의 없으며, 오랜 시간 깔끔하고 매력적인 컬러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레서피,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

파파레서피가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를 출시했다.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는 총 7종(인텐시브, 에너지, 브라이트닝, 릴렉싱, 리프팅, 밸런싱, 바이탈리티)이며 과일과 채소의 컬러에 따라 효능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자연에서 갓 수확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분을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추출하여 신선한 영양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얇은 시트 마스크를 늘어짐이나 찢어짐 없이 펼칠 수 있고, 라인셀 시트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밀착력을 선사한다.

◇블리블리, ‘에어 드로잉 립 펜슬’

블리블리가 ‘에어 드로잉 립 펜슬’을 출시했다. 에어 드로잉 립 펜슬은 오토 펜슬 타입으로 샤프너, 립 브러쉬 없이도 깔끔한 입술 라인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7mm 길이의 펜슬이 섬세하고 꼼꼼하게 립 컬러를 바를 수 있도록 도와주고 또렷한 입술을 만들어 주어 깨끗하면서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만들어준다. 또한 비타민 E,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 각질 부각 없이 건강한 립 케어를 도와준다.

◇엘라스토리, ‘알파인 레머디’

엘라스토리가 ‘알파인 레머디’ 4종을 출시했다. ‘라이트업 토너’, ‘힐링 세럼’, ‘블루밍 크림’, ‘퓨어앤딥 클렌징 워터’는 알프스 허브 추출물과 비타민나무, 병풀,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 알파인 레머디는 오염된 환경과 스트레스에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허브의 성분을 담아 피부 스스로의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구달, ‘마일드 프로텍트 산뜻한 선 젤’

구달이 ‘마일드 프로텍트 산뜻한 선 젤’을 출시했다. 마일드 프로텍트 산뜻한 선 젤은 강한 자외선을 순하게 차단하고 백년초 열매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데일리 선 젤이다. 수분감 넘치고 백탁현상 없는 젤 제형이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가볍게 마무리되어 얼굴뿐만 아니라 팔, 다리 등 바디에 사용하기에도 좋으며 용량까지 넉넉하여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디스리버, ‘로스팅발효 라인’

주디스리버가 ‘로스팅발효 라인’을 출시했다. 로스팅발효 라인 중 ‘로스팅발효 부스팅 스타터’는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피부 보습뿐 아니라 촘촘한 탄력감과 주름 개선, 미백 기능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로스팅발효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마카다미아씨드, 쉐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을 사용한 고보습 크림으로 탄력과 피부장벽 강화 효과가 있다. ‘로스팅발효 스마트 클린밤’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클렌징해주는 딥클린 오일밤이다. 밤에서 오일, 로션까지 3단계로 변화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이며 친유성, 친수성으로 잔여감 없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AHC,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글램 매그놀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AHC가 봄 시즌 한정판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글램 매그놀리아 에디션’을 출시했다.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은 아이크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커버밤과 광채 쿠션이 하나의 제품의 담겨있는 일체형 쿠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컨실러의 기능까지 모두 갖추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분 충전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잉가, ‘커버 피팅 타투 쿠션‘

잉가가 ‘커버 피팅 타투 쿠션’을 출시했다. 커버 피팅 타투 쿠션은 고밀착, 고커버, 롱래스팅 효과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에어리스 펌핑 용기로 공기와 먼지를 차단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펌핑을 통해 파운데이션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타투 쿠션은 라이트 바닐라, 뉴트럴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가인·화 마스크’

듀이트리가 동양화가 이은호 교수와 콜라보레이션한 ‘가인화 엑스트랙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가인화 엑스트랙트 마스크 라인은 자연성분을 함유한 4종으로 각각 보습, 수분, 진정, 영양 케어에 효과적이다. ‘가인화 카멜리아(동백) 엑스트랙트 마스크’는 풍부한 동백 성분 및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지친 피부에 탁월한 보습 및 영양감을 선사하며, ‘가인화 로터스(연꽃) 엑스트랙트 마스크’는 연꽃추출물 및 히아루론산 성분을 담아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또한 ‘가인화 라벤더 엑스트랙트 마스크’는 라벤더꽃 추출물 및 허브 콤플렉스 성분으로 자극받고 민감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부여하며, ‘가인화 진생(인삼) 엑스트랙트 마스크’는 인삼 추출물 및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처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꽃을든남자, ‘선펀치 롱래스팅 선스틱’ 출시

꽃을든남자가 ‘선펀치 롱래스팅 선스틱(SPF50+ PA++++)’을 출시했다. 선펀치 롱래스팅 선스틱은 백탁현상 없이 피부에 투명하게 밀착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끈적임이 없어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또한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은 피부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을 만들어 피부를 자극하는 외부 유해 요소를 차단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카테킨과 비타민 C가 풍부한 동백꽃추출물을 함유해 탄력과 보습효과를 부여하며, 로즈마일, 캐모마일등의 식물 추출물이 피부진정은 물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쿠션‘

라비다가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쿠션’을 출시했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쿠션은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실크 파우더의 광채 커버 효과로 빛나는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성분인 리커버리 팩터와 EGF을 함유해 쿠션 사용만으로도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스킨 핏 퍼프가 제형의 수분감을 그대로 머금어 두드릴수록 촉촉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아이소이, ‘잡티스팟’, ‘탄력세럼’

아이소이가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스팟(잡티스팟)’과 ‘인텐시브 리프팅 세럼(탄력세럼)’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스팟(잡티스팟)은 잡티세럼의 집중케어 효과를 높인 고농축 스팟 제품으로, 국소부위에 더 집중적인 잡티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세럼(탄력세럼)’은 탄력성분을 함유해 피부탄력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탄력세럼 제품이다. 밤껍질, 브로콜리 등 9가지 식물에너지 복합체 성분이 피부 탄력 체계에 작용해 피부 내부로부터의 힘을 강화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솝(Aesop), ‘인 투 마인즈’

이솝이 ‘인 투 마인즈’를 출시했다. 인 투 마인즈 레인지는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주고 피지 분비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가벼운 보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 투 마인즈 페이셜 클렌저는 젤 타입의 클렌저로 살리실릭 애씨드를 함유하여 과도한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인 투 마인즈 페이셜 토너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판테놀을 함유하여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공급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인 투 마인즈 페이셜 하이드레이터는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며, 아사이 성분이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

◇노멀노모어,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슬리핑 마스크’

노멀노모어가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 진정 작용에 도움을 주는 블루시카줄렌 성분을 사용해 뛰어난 진정 부스팅 효과를 준다. 자일리톨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열감을 낮추며 수분 보충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천연 아로마 에센셜이 함유돼 밤사이 집중적인 피부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며, 데일리 수분 크림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로션’

바이오더마가 ‘세비엄 로션’을 출시했다. 세비엄 로션은 과다 피지를 조절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피지 조절 수분 토너이다. 보습에 효과적인 글리세린과 자일리톨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 상태로 유지시키며 플루이드액티브 성분이 적용되어 과다 피지 및 트러블을 개선해준다. 또한 보습과 피지 조절은 물론 각질과 모공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로라 메르시에, ‘플로리스 퓨전 울트라-롱웨어 파운데이션&컨실러’

로라 메르시에가 ‘플로리스 퓨전 울트라-롱웨어 파운데이션&컨실러’를 출시했다. ‘플로리스 퓨전 울트라-롱웨어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얇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파운데이션으로 모공과 미세주름을 효과적으로 커버하면서 유분 컨트롤을 통해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플로리스 퓨전 울트라-롱웨어 컨실러’는 수분감으로 얇고 촉촉하게 다크존과 결점을 가려주는 컨실러로 촘촘하고 얇게 밀착되면서 피부 결점을 커버하며, 여러 벗 덧발라도 끼임 없이 밀착돼 수정 메이크업 및 휴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

아넷사가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을 출시했다.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은 자외선 차단과 보습케어를 같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볍게 발리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주는 수분 젤 텍스처가 특징이다. 특히, 땀이나 물에 닿으면 새로운 자외선 차단막을 만들어주는 ‘아쿠아부스터(Aqua Booster)’ 기술을 적용해 땀이나 물에 젖은 피부에도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또한 에센스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XL 톤업 라이트 크림’

라로슈포제가 ‘유비데아 XL 톤업 라이트 크림(SPF 50+, PA++++)’을 출시했다. 유비데아 XL 톤업 라이트 크림은 자연스럽고 윤기 있는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자외선 차단과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준다. 산뜻한 제형이라 피부에 고르게 바를 수 있으며, 메이크업 지속력 또한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오템 옴므, 신제품 ‘UV 디펜스 선스틱’

비오템 옴므가 ‘UV 디펜스 선스틱 SPF50+/PA++++’을 출시했다. UV 디펜스 선스틱은 스틱 타입으로 쉽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제품이다. 강력한 UV 필터를 통해 UVA와 UVB 자외선을 모두 차단해주며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고 야외에서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어 남성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피지 흡착 성분인 오일 컨트롤 복합체를 함유해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헉슬리(Huxley), ‘마스크 ;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

헉슬리가 ‘마스크 ;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를 출시했다. 마스크 ;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는 시트층과 오일층으로 분리되어 있는 두 가지 제형을 블렌드하여 사용하는 마스크 팩으로, 워터 타입의 베이스와 선인장 시드 오일이 만나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 에센스가 피부 온도를 낮추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아 불균형한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