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프리미엄 효과와 다양한 색상, 땀과 물에 강한 기능 때문...

에뛰드하우스의 4월 경기는 신상품인 '매트 시크 립 락커'가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상품 효과와 함께 다양한 컬러 그리고 땀과 물에 강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에뛰드하우스의 4월 경기는 신상품인 '매트 시크 립 락커'가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3월에는 틴트와 체리블라썸 섀도우 팔레트가 주도했다. 2017년에 출시되면서 베스트 셀러로 올라선 체리블라썸은 4월에도 지속적인 호조를 보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 같은 예상은 강남지상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경북 대구점, 경기도 병점점, 부천역점, 부산남포점, 광주첨단점, 충북증평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4월에 소비자들이 많이 구입해 갈 것으로 예상되는 전화 설문 조사 결과다.

강남지상점은 “봄이 왔다. 밝고 화사한 컬러의 립제품이나 섀도우 등의 제품이 인기가 많을 것 같다”, 고대안암점은 매트시크 립락커와 체리블라썸 시리즈(섀도우, 립 등)가 많이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까치산점은 “매트시크 립락커다. 최근에 새로 출시된 제품이며 색상도 다양하기 때문에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대문점은 “체리블라썸시리즈가 지속적인 인기를 끌 것 같다. 또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쓸 수 있는 순정라인이 주목 받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대구경북대점은 “체리블라썸 섀도우나 체리블라썸 립스톡이 많이 나갈 것 같다”, 병점점은 “ 신제품 매트시크 립락커와 가볍고 산뜻한 순정라인, 미세먼지를 닦아내 주는 원더포어 프레쉬너 토너다”라고 밝혔다.

부천역점은 “신상품이면서 잘 묻어나지 않고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매트시크 립락커를 주목하고 있다”, 부산남포점은 “매트시크 립락커다”, 광주첨단점은 “미세먼지 때문에 피부를 보호해주고 모공을 케어해주는 기능이 있는 원더포어 프레쉬너 토너가 잘 나갈 것 같다”, 충북증평점은 “묻어남이 없고 봄에 어울리는 컬러도 많아 매트시크 립락커가 인기가 있을 것 같다”고 응답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