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

아모레퍼시픽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4월 26일(목)부터 공식 홈페이지(brandchallenge.amorepacific.com)를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이 제14회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의 주제는 ‘Millennials by Millennials’(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로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기획안을 제출하는 ‘전략(STRATEGY)’ 부문과 콘텐츠를 출품하는 ‘제작(CREATIVE)’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략 부문에서는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대한 기획안을, 제작 부문에서는 밀레니얼 대상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이미지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의 예선 접수는 4월 26일(목)부터 5월 16일(수)까지이며, 예선 결과는 5월 31일(목)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는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을 선발될 예정이며, 최우수상 팀에게는 상금 1천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2018년 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지고,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또한, 우수상 역시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이 선발되며, 5백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가 제공되고,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전이 주어진다.

2018 브랜드 챌린지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brandchallenge.amorepacific.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morepacific.cont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