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스와 쿠션, 컨실러, 자외선차단제, 베이스 메이크업 등 다양

지난 주에 대기업과 중견사들의 신제품은 출시는 뜸했다. 일부 중소 브랜드와 수입 브랜드들이 자리를 채웠다.

어는 특정 카테고리라는 공통분모도 찾기 어려웠다. 에센스와 쿠션, 컨실러, 자외선차단제, 베이스 메이크업, 마스크 팩. 립 컬러 등 다양했다.

 

◇설화수,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설화수가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윤조에센스’는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를 보습으로 채워 윤빛 피부를 선사하는 첫 단계 부스팅 에센스이다. ‘퍼펙팅쿠션’은 섬세하게 채운 미세한 커버와 촉촉한 마무리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고농축 세럼 텍스처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스틱이다. 또 ‘메이크업 멀티키트’는 공기처럼 가볍고 산뜻함을 선사하는 피니시파우더 파우더포쿠션과 멀티블러셔를 하나에 담은 제품이다.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

베리떼가 ‘프리즘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프리즘 커버 쿠션은 다이아몬드 라이팅 콤플렉스가 다채롭고 투명한 빛을 반사시켜 피부에 다이아몬드처럼 영롱한 빛을 선사한다. 동시에 다이아몬드 틴트 기술을 적용해 가볍게 밀착되면서 촘촘하게 커버되고, 럭셔리한 빛으로 물들이는 틴팅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커버 성분과 함량을 높여 커버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피부 요철과 모공 등 피부결은 물론 붉은기, 노란기, 피부 요철, 다크 서클 등 피부의 칙칙함과 눈가, 입가, 팔자, 이마주름 등 주름까지 커버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을 출시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특히 라인 전 제품에는 락토 스킨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각질층을 보호해주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려(呂), ‘생(生)발효 인삼 샴푸’

려는 ‘생(生)발효 인삼 샴푸’를 출시했다. 생(生)발효 인삼 샴푸는 유효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되어 두피장벽과 보습을 강화하고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영지버섯 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한방 소재인 황금 추출물이 두피 탄력을 강화한다. 또한 고려인삼 성분이 모근을 강화하고 두피 혈액순환을 개선해 탈모증상을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 ‘빅 커버 스킨 핏 컨실러 PRO’

에뛰드하우스가 ‘빅 커버 스킨 핏 컨실러 PRO’를 출시한다. 빅 커버 스킨 핏 컨실러 PRO는 얇고 균일한 필름막이 피부에 도포 즉시 밀착되어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피지가 분비되어도 뭉치지 않아 색상이 얼룩덜룩하게 무너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하는 피부 고민 부위를 더욱 섬세하고 밀착력있게 커버할 수 있고,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커버를 통해 더욱 자연스럽고 깔끔한 피부 표현과 완벽한 피부 결점 커버를 연출해준다.

◇비욘드, ‘서울숲 에디션’

비욘드가 ‘서울숲 에디션’을 출시했다. 서울숲 에디션의 ‘피토 아쿠아 크림’은 나무 수액 성분을 함유하고 지친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는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부담 없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라인

토니모리가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라인의 ‘오렌지 라인’은 미세먼지와 강력해지는 자외선으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에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다. ‘옐로우 라인’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 타입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사용할 수 있다. ‘블루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끈적임과 백탁 현상이 거의 없어 메이크업 위에도 덧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샘, ‘쓰리 엣지 라인’

더샘이 ‘쓰리 엣지 라인’을 출시했다. 쓰리 엣지 라인의 ‘쓰리 엣지 글로우 베이스‘는 수분 젤에 골드와 꿀 추출물이 함유되있어 피부 결을 정돈하고 윤기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수분광 베이스다. ’쓰리 엣지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고 피부에 얇게 밀착되며 시간이 지나도 건조해지지 않고 피부결 사이사이를 촉촉하게 유지해 피부가 더욱 좋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쓰리 엣지 스틱 파운데이션‘은 삼각형으로 눈가, 콧볼 등 피부의 굴곡진 부위까지 세심하게 바를 수 있으며, 매끈하고 보송보송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쓰리 엣지 립스틱‘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돼 풍부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갖췄다. ’쓰리 엣지 펜슬 아이라이너‘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또렷하게 그려지며,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선명한 눈매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딥 마스크’ 라인

듀이트리가 ‘딥 마스크’ 라인을 출시했다. 딥 마스크 라인의 ‘미니멀 딥 마스크’는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마스크팩으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베리어 딥 마스크’는 일시적으로 민감해 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영양 공급 및 진정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며 피부 노폐물 및 각질 케어에 효과적이다.

◇블리블리, ‘굿모닝 클렌저‘

블리블리가 ‘굿모닝 클렌저‘를 출시한다. 굿모닝 클렌저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촉촉하면서도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젤 타입의 저자극 클렌저이다. 피부 보호막은 지키면서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주며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해줄 뿐 아니라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에이프릴스킨,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

에이프릴스킨이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을 출시했다.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은 커버력은 물론 촉촉한 물광 효과를 선사해주는 제품으로 에센스가 수분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증발하기 쉬운 에센스 위에 ‘에센스 가드’ 메탈 플레이트를 적용하여 증발을 막아주는 2중 보호 구조로 끝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그린캐비어 추출물과 핑크 진주 추출물, 4가지 봄꽃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SEP(셉), ‘마카롱 딜라이트 컬렉션’

SEP이 ‘마카롱 딜라이트 컬렉션’ 리퀴드 스티커 네일을 출시했다. 마카롱 딜라이트 컬렉션은 매니큐어처럼 바르고 네일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간편하게 떼어내는 스티커 네일로 손톱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독한 향이 나지 않고, 쉽게 부러지거나 갈라지는 약한 손톱에도 무리 없이 언제든 쉽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마토리, ‘선타나(SUNTHANA)’

더마토리가 ‘선타나 (SUNTHANA)’ 라인을 5월 출시한다. 선타나 라인 중 ‘선타나 선 플루이드(SPF50/PA++++)’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자극에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끈적임과 백탁이 없어,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선타나 선 플루이드 틴티드(SPF50/PA++++)’는 피부 보정 효과가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눈에 자극 없는 사용감으로 민감성 피부 및 알러지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

BRTC가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를 출시했다.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클렌징폼‘은 미세하고 크리미한 제형으로 되어 있어 면도 시에도 활용이 가능한 멀티 클렌징 제품으로 청량감을 선사하고 노폐물과 체취 제거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미스트’는 끈적임 없이 수분을 충전해주고 피지 조절과 모공 축소에 도움을 준다.

◇이지듀, ‘투스텝 마스크 라인’

이지듀가 ‘투스텝 마스크 라인’을 출시했다. 투스텝 마스크는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두단계로 집중 케어해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 개선 효과를 극대화했다. 모공과 피지 케어를 위한 ‘포어 베스 마스크’, 주름과 탄력 관리를 해주는 ‘페이스 컨투어 마스크’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드레싱 하이드라 마스크’를 포함한 ‘더마 필 마스크’, ‘비타 토닝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세니떼, ‘퍼퓸드 코롱‘

세니떼가 ‘퍼퓸드 코롱’을 리뉴얼 출시했다. 퍼퓸드 코롱의 ‘센스 오브 뉴욕’은 시크 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향으로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뉴욕을 담아냈다. 이외에 아름다운 로마의 로맨스를 부드럽고 포근한 머스크향과 화이트 플로럴 향조로 풀어낸 ‘로마 화이트’, 달콤한 프루티 향과 감각적인 플로럴 향조가 어우러져 사랑 가득한 피렌체를 담아낸 ‘플로렌스 부케’, 그린 시트러스 향과 오리엔탈 향의 조합으로 평온한 우붓의 힐링을 선사하는 ‘오리엔탈 리후레쉬’로 구성되어 있다.

◇웰라쥬, ‘HuG:BT 블루밍 쿠션&마블링 커버 팩트’

웰라쥬가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커버 팩트(SPF50+/PA+++)’ 출시했다.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은 피부 진정 효과와 미네랄이 풍부한 성분이 함유돼 있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볼, 눈꼬리, 입꼬리 등의 3중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며, 밝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 준다. ‘보탈필루이드 마블링 커버 팩트’는 촘촘한 커버력과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프로스테믹스, ‘리클리에이피 인텐시브 리밸런싱 앰플'

프로스테믹스가 ‘리클리에이피 인텐시브 리밸런싱 앰플’을 출시했다. 리클리에이피 인텐시브 리밸런싱 앰플은 민감하고 지친 두피를 위한 영양공급 및 두피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청량한 사용감으로 끈적임이 없고, 매일 사용해야 하는 관리제품 대비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2018 리미티드 에디션’

끌레드벨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또한, 24K 황금성분과 핑크 미네랄 성분,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오리진스(ORIGINS), ‘오리지널스킨’

오리진스가 ‘오리지널스킨’을 출시한다. 오리지널스킨의 ‘매트 모이스처라이저 위드 윌로우 허브’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면서 모공을 작아 보이게 하는 수분크림으로 수분감은 풍부하지만 오일감이나 끈적임이 없는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당김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다.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는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면서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주는 수분 충전 젤리 클렌저로 세안 후 당김 없이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바비 브라운, 크러쉬드 립 칼라 2.0

바비 브라운이 ‘크러쉬드 립 칼라 2.0’을 출시했다. 크러쉬드 립 칼라 2.0은 생기 있고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는 립 제품으로 부드러운 세미 매트 텍스처로 입술에 가볍고 매끄럽게 밀착되며 자연스러운 누드 립스틱 사잔 누드와 여성의 자신감, 긍정적인 에너지를 표현하는 경쾌한 코랄 컬러의 몰리 와우, 강렬한 여성의 모습을 상징화한 매력적인 퍼플 컬러의 데어링 달라리드가 있다.

◇헉슬리(Huxley),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

헉슬리가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를 출시했다.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를 함유하여 풍부한 보습감은 물론, 커버 지속력을 동시에 잡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장시간 유지시켜주는 쿠션 팩트다.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보습과 커버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밀착시키고, 굴곡진 요철 피부에도 끈적임 없이 매끈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안 ‘프리징쿨 치약’

메디안이 ‘프리징쿨 치약’을 출시했다. 프리징쿨 치약은 일반 치약의 4배 수준에 해당하는 멘톨이 함유되어 있어, 입 안 전체에 상쾌함을 전달한다. 또한 양치 후 시원함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으며 치석 침착 예방은 물론 구취제거, 충치예방, 치은염, 치주염, 치주질환예방까지 다양한 구강고민을 한방에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