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생기 있는 이미지, 세련되고 이지적인 매력이 돋보여...

메이크프렘이 배우 고성희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메이크프렘은 “배우 고성희의 건강하고 생기 있는 이미지가 착한 성분, 착한 화장품을 지향하는 메이크프렘의 브랜드 컨셉과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특히 고성희 특유의 이지적이고 세련된 매력이 메이크프렘의 북유럽 감성을 잘 표현한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메이크프렘이 고성희를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 메이크프렘 제공)

고성희는 광고 촬영 전 ‘착한 수분크림’, ‘착한 선크림’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와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 플루이드’ 제품을 사용해 보고 “최근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피부가 많이 민감해졌는데, 메이크프렘 수분 크림과 선플루이드 사용 후 피부가 편안해졌다”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표시했다.

또 ”촬영 때는 장시간 조명 등에 노출이 되다 보니, 피부가 민감해 지는 것을 느낄 때도있는데 제가 직접 써보고 추천할 수 있는 제품들”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 착한 화장품을 지향하는 메이크프렘과 잘 맞아떨어지는 셈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프로패셔널한 포즈와 밝고 세련된 애티듀드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 메이크프렘의 새로운 모델로서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성희는 최근 KBS 드라마 [슈츠] 속 페러리걸 역을 맡아 배우 박형식과 러브 라인을 선보이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tvN [마더]에 이어 KBS [슈츠]까지 최근 다양한 캐릭터로 분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메이크프렘 마케팅팀 강수정 부장은 “밝고 건강한 이미지, 세련되고 이지적인 매력의 고성희가 메이크프렘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향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성희와 함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메이크프렘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가겠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