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4세 연령층이 주도...클렌징, 스킨케어, 마스크 팩, 수분 제품 선호

수입 화장품 가운데 인기가 높은 국가는 구미 브랜드이다. 다음은 한국 브랜드다. 수입 기초화장품의 경우 2015에서 2017년까지 구미브랜드의 매출액은 40%가 넘고 2017년 매출액 증가율은 8%에 이른다. 특히 2017년 구미지역의 색소 메이크업 판매규모는 53.6%에 이르고 동기 대비 76% 증가했다. (从近三年数据来看,欧美美妆品牌深受中国消费者欢迎,韩国品牌次之。以进口护肤品为例,欧美品牌2015年-2017年的销售占比均超4成,2017年销售额增长率为8%。值得一提的是,欧美彩妆表现格外抢眼,去年销售占比达53.6%,销售同比激增76%。)

 

2017년의 한국화장품 변화는 비교적 크다. 일본 브랜드는 최근 2년 동안 안정된 증가세를 보였다. (2017年,韩国化妆品波动较大。日系品牌近两年增长相对稳定。)

 

연령층별 특징은 15-34세 사이의 여성은 다른 연령대 여성보다 수입 화장품을 더 좋아한다. 특히 색조 메이크업의 경우 15-24세 사이의 여성과 25-34세 사이의 여성의 수입 상품의 구매 비율이 각각 60%, 57%에 이르고 있다. (调查发现,15-34岁年龄段相比全年龄段更倾向于购买进口化妆品,尤其是在彩妆品类,15-24岁和25-34岁年龄段的进口品购买比例分别达60%和57%。)

 

2017년의 경우에는 15-24세 사이의 여성이 수입 기초화장품과 색조 메이크업을 구매한 빈도는 25-34세 사이의 여성보다 더 높다. 기초화장품은 15-24세 사이의 여성이 25-34세 사이의 여성보다 낮다. 하지만 수입 색조 메이크업은 15-24세가 25-34세 사이의 여성에 비해 더 좋아한다. (消费者行为对比,调查显示,2017年,15-24岁女性的进口护肤、彩妆品类购买频次均显著高于25-34岁。在护肤品类里,15-24岁女性人均花费低于25-34岁, 但在进口彩妆品中,她们比25-34岁女性更愿意花钱。)

 

수입 기초화장품 가운데 주로 구매하는 제품은 클렌징, 스킨, 마스크 팩, 수분 공급 제품이다. 그 중에 수분 공급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가장 높다. (调查显示,在8个子品类中,消费者在面部清洁、化妆水、面膜、面部保湿等细分类的购买占比较高,其中,面部保湿占比最大。)

 

수입 메이크업은 15-24세 사이의 소비자와 25-34세 사이의 소비자는 페이셜(facial) 색조 메이크업과 입술 색조 메이크업을 자주 구입한다. 두개 제품의 매출액이 수입 색조 메이크업 매출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90% 이상이다. (调查显示,面部彩妆和唇部彩妆是15-24岁和25-34岁两个年龄段的购买重点,2个品类的销售额占比合计达90%以上。)

 

젊은이들이 잡티제거, 오일 콘트롤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 또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는 수입 화장품 효능은 기본적인 피부 케어 효능이 있는 화장품의 판매량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15-24세와 25-34세 사이의 여성들은 수입 화장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基础护肤领衔,低龄段喜好祛斑、控油功效. 在消费者关注的进口品护肤功效方面,基础护肤销售占比最高, 15-24岁和25-34岁两个年龄段年轻女性都更倾向于购买基础护肤类产品时选择进口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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