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차단제, 메이크업 등 대부분제품 고온다습한 특징 반영...

화장품이 여름 시장으로 준비하고 있다.

여름철에는 고온다습한 기온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 지속력 등이 중요하다.  이 같은 기능을 갖춘 제품이 속속 나오고 있다. 자외선차단제는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진정 기능을 갖추고, 끈적임을 초소화시키고, 빙하 수 등을 성분으로 시원한 쿨링 기능을 주고, 밀착력을 강조하고 있는 특징을 보이고 있다.

메이크업의 경우에는 톤업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스킨, 로션 에센스 등 올인원, 쿨링력을 강조하거나 파운데이션은 수분과 지속력을, 컬러팔레트는 끈적임의 극소화를, 커버 밤은 보습과 오랜 커버력을 각각 강조하고 있다.

화장품이 여름 시장으로 준비하고 있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아이오페가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SPF35/PA++)’을 출시했다.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까지 겸비한 듀얼 제형 선스틱이다. 또한, 핑크 파우더인 칼라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더불어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인 편백나무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을 출시했다.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낮 시간의 생활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비비 사용이 부담스러운 남자들을 위해 다공성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게 보정하여 티 안 나는 깔끔한 피부로 완성해주며 코튼 블룸의 피부진정 효과로 미세먼지로 지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몽드 ‘플라워 토너’ 시리즈

마몽드가 ‘플라워 토너 시리즈’를 출시했다. 플라워 토너 시리즈의 ‘로즈워터 토너’는 장미수 토너로 피부에 탁월한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아쿠아 필 토너’는 피부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포어 클린 토너’는 강력한 피지 흡착력으로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캐모마일 퓨어 토너’는 저자극 토너로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선사한다. ‘플라워 허니 토너’는 영양감이 가득한 메밀꽃 꿀의 질감과 효능을 담아 영양과 탄력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

프리메라가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 라인의 ‘내추럴 스킨 프라이머’는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피부 결과 톤을 케어해 매끄럽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올인원 수분 베이스다. ‘내추럴 스킨 파운데이션’은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해주고 무너짐 없는 지속력을 선사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내추럴 스킨 미네랄 팩트’는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파우더가 다크닝 없이 피부를 화사하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리떼 ‘라이트 터치 선스틱’

베리떼가 ‘라이트 터치 선스틱(SPF50+/PA++++)’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이트 터치 선스틱은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어 메이크업 위에도 손쉽게 덧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일리윤,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

일리윤이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데일리 디펜스 선 케어 라인의 ‘데일리 디펜스 멀티 선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의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복숭아 색상으로 윤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데일리 디펜스 무기자차 선크림’은 편안한 사용감을 주는 제품이며, 백탁이 적고 매끈하고 보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데일리 디펜스 워터리 선 젤’은 끈적임 없는 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상쾌한 보습감과 쿨링감을 선사하며, 가볍고 편하게 덧바를 수 있다. ‘데일리 디펜스 피팅 선 플루이드’는 주름개선과 미백,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제품이며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미셀라 오일 워터’, ‘제주 센트 피커-가든 컬렉션’

이니스프리가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미셀라 오일 워터’를 출시했다. 미셀라 오일 워터는 미셀라 워터에 오일드롭층을 더한 이층 분리구조로 클렌징 워터의 가벼운 사용감과 클렌징 오일의 강력한 세정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또한 워터와 오일이 만나 기존의 클렌징 워터로 제거하기 힘들었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울 수 있으며 중성 pH로 진한 눈가 메이크업도 순하게 지워주며, 제주 그린티, 알로에, 창포 성분이 더해져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클렌징을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제주 센트 피커-가든 컬렉션’을 출시했다. 제주 센트 피커-가든 컬렉션의 라이팅 디퓨저 세트는 방안 가득 은은한 향기와 무드를 더해주며 내추럴 포푸리 세트는 천연 향의 드라이플라워로 산뜻한 인테리어를 돕는다. 가든 컬렉션은 각각 MAY GRASS(그린 허벌 계열)와 MAY BLOOM(플로럴 부케 계열) 향으로 만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팔레트’

에뛰드하우스가 ‘플레이 컬러 팔레트’를 출시했다. 플레이 컬러 팔레트의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는 브라운부터 뉴트럴 핑크까지 패션 트렌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컬러를 담았으며 ‘플레이 컬러 립 앤 치크’는 립 메이크업을 위한 립 컬러와 립밤, 치크까지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보송한 마무리의 세미 매트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

스킨푸드가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을 출시했다.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의 ‘수분 포도 바운스 더 항산화 앰플’은 고농축의 앰플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 안팎의 탄력을 잡아 어린 피부로 만들어준다. ‘수분 포더 바운스 더 수분 앰플’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고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수분 포도 바운스 아이크림’은 크림 텍스쳐가 부드럽게 발리며 눈가에 수분을 채워주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준다. ‘수분 포도 바운스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잠든 사이 열 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준다.

화장품이 여름 시장으로 준비하고 있다.

◇클리오, ‘누디즘 벨벳웨어 파운데이션’

클리오가 ‘누디즘 벨벳웨어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누디즘 벨벳웨어 파운데이션은 육각형의 플랫 입자와 피부 표면과 유사한 구조의 스킨 바인더 파우더 입자가 피부 위에 가볍게 레이어링 되어 잡티와 결점을 매끈하게 보정해주며, 실리콘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다크닝 없이 화사한 톤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온천수를 함유해 진정·보습 및 피부 탄력성 케어에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항균 및 항염에 탁월한 병풀 추출물, 감초 추출물, 캐모마일꽃 추출물 등을 담아 외부의 유해 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SEP(셉),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

SEP이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을 출시했다.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은 올인원 스마트 커버로 자외선 차단과 답답하고 무거운 커버가 아닌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피부 속 까지 커버해주는 톤 커버, 미세한 블러링 파우더가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해주는 결 커버까지 한번에 해결해주어 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아울러 화사한 톤을 지속시켜주는 21호와 내추럴한 톤업 페이스를 만들어주는 23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피부 컬러에 맞게 화사한 톤업 효과를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AHC, '선케어 라인', ‘더 에스테 유스 세럼’

AHC가 내추럴 퍼펙션 모이스트 선크림(SPF 50+/PA++++)과 내추럴 퍼펙션 아쿠아 선스프레이(SPF 50+/PA++++)를 출시했다. 내추럴 퍼펙션 모이스트 선크림은 매끄러운 발림성과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햇살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자외선은 강력하게 케어해주고, 스킨케어 효과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내추럴 퍼펙션 아쿠아 선스프레이는 한부위에 뭉치는 현상없이 투명하고 균일하게 내용물이 분사되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며 빙하수 성분과 쿨링 성분으로 더욱 시원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퓨어 내추럴 메가 선쿠션 에디션(SPF 50+/PA++++)은 순한 성분으로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의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퍼프 또한 내용물을 흡수하지 않고 피부에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더 에스테 유스 세럼'을 출시했다. 더 에스테 유스 세럼은 바르는 즉시 열 오른 피부에 청량한 쿨링감을 전달하고, 초기 노화를 방지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또한 에스테틱의 피부 마사지 효과를 구현한 '유스 콤플렉스'가 피부 탄력을 올려준다. 에스테틱의 피부 터칭 프로그램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콜라겐 합성을 도와줘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유스세럼은 이런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피부 생기와 보습, 탄력이 가득한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블리블리, ‘빙하수 선 쿠션‘

블리블리가 ‘빙하수 선 쿠션’을 출시했다. 빙하수 선 쿠션은 수분을 가득 담은 워터 크림 베이스에 수련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데일리 톤업 선 쿠션으로 수분 입자가 피부에 촘촘하고 고르게 밀착되어 피부 진정과 함께 온도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톤업효과와 백탁 현상 없는 자연스러운 톤 보정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뭉침 없이 깔끔하고 화사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이다.

◇비쉬, ‘UV 프로텍트 안티샤인크림’

비쉬가 ‘UV 프로텍트 안티샤인크림(SPF50+/PA++++)’을 출시했다. UV 프로텍트 안티샤인크림은 가볍고 촉촉한 제형의 선크림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밀착돼 봄, 여름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온천수가 수분을 부여해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연출해 주며, 바이칼린, 비타민 E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게 가꿔준다.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드글로컬러, ‘M.프리즘 프라이머 커버밤’

코드글로컬러가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밤’을 출시했다.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 밤은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을 배합한 밤타입 파운데이션으로 빛 반사 효과를 내는 파우더가 함유된 프리즘 프라이머 성분이 고급스러운 새틴광을 부여해주고 피부의 요철 부분을 균일하게 메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히아루로스무스와 아쿠악실 성분이 강력한 보습 막을 형성해 에센스를 바른 듯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수분으로 채워 건조함이 없는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프라이머와 커버베이스가 배합된 고체 타입의 텍스처는 피부를 매끄럽게 연출하고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눅스(NUXE), '아쿠아벨라 라인'

눅스가 ‘아쿠아벨라 라인’을 출시했다. 아쿠아벨라 라인은 아시아인 피부타입을 고려한 복합성 피부 전용라인으로 번들거리는 T존과 건조한 U존으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준다. 특히, 화이트 워터 릴리 성분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모공 수렴을 도와주고, 다마스크 장미꽃수 및 천연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를 출시했다.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는 녹타스템셀이 두피 탄력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힘 없이 쳐지는 모발에 지지대를 형성하고 뿌리는 튼튼하게 받쳐줌으로써 모발 끝까지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거품과 청량한 향으로 노폐물을 세정해주며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두피 보호 및 장벽을 강화시켜 탄탄한 두피를 만들어준다.

◇실큰 코리아, '애프터 디바이스 페이스 타이트닝 마스크'

실큰 코리아가 ‘애프터 디바이스 페이스 타이트닝 마스크’를 출시했다. 애프터 디바이스 페이스 타이트닝 마스크는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마스크로 레이저 관리 후 마스크를 사용하면 디바이스의 효과와 기능성 화장품 성분의 시너지 작용으로 더욱 탄력 있고 광채 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브라이트닝 효과와 안티링클 효과, 글로잉효과가 있으며 풍부한 보습의 하이드레이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