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매트시크 립라커를 주목하고 있어...

에뛰드하우스의 5월 화장품 경기는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매트시크 립라커가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에뛰드하우스의 5월 화장품 경기는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매트시크 립라커가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천호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동두천점, 인천가좌점, 부산서면지상점, 대구동성로점, 광주첨단점, 충남천안본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5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천호점은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지속력이 좋고 커버가 잘되고 매트시크 립라커는 색도 다양하고 발색이 잘되서 많이 구매한다”, 대학로2호점은 “순정라인이 순하고 성분이 좋아서 민감한 피부도 쓸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사당점은 “섀도우가 저렴하면서 발색력이 좋고 색상도 다양하고 시즌별로 컬러가 출시되서 인기가 많다”, 미아점은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다크닝도 없고 지속력도 좋으면서 커버가 잘된다 섀도우는 꾸준히 인기가 많다”고 응답했다.

동두천점은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지속력이 좋고 커버가 잘되서 많이 나간다”, 인천가좌점은 “매트시크 립라커가 색도 다양하고 번짐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서 요즘 쓰기 좋다”고 밝혔다.

부산서면지상점은 “섀도우가 색상이 많고 발색도 잘되서 가성비가 좋아서 많이 구매한다”, 대구동성로점은 “매트시크 립라커가 보송하게 마무리되서 묻어남이 없고 지속력이 좋아서 인기가 있다”, 광주첨단점은 “날씨가 좋아지면서 색조화장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섀도우가 인기가 많다”, 충남천안본점은 “매트시크 립라커가 잘 묻어나지 않으면서 지속력도 좋고 색이 선명하게 발색된다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지속력이 좋고 커버력도 좋아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