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8. 05. 11. Fri
기업세화피앤씨, 해피고홈쇼핑 5월 30일 방송...'7일은 왕홍 생방'모레모 리페어샴푸 R 등 4개 제품 예정...

세화피앤씨는 5월 30일 중국 최대의 홈쇼핑이자, 화장품 분야 1위 홈쇼핑 기업인 '해피고'를 통해 첫 방송을 송출할 예정이라고 오늘(11일) 밝혔다.

이날 해피고 TV홈쇼핑 방송에서 모레모 리페어샴푸 R,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모레모 페이셜미스트 올데이 모이스트, 리체나 헤어볼륨커버스프레이 등 인기제품 4종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화는 지난 7일 주력제품 6종을 중국 왕홍 '콩지에CC'(空姐CC)와 후난방송 인기 아나운서 '왕리', '로샤'가 함께 '타오바오닷컴' 등 中 4개 방송채널을 타고 첫번째 생방송 판매를 실시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세화피앤씨는 준비했던 물량이 1차 생방송만에 모두 판매돼, 14일로 예정된 2차 판매방송 일정을 28일로 연기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한 후 두번째 방송에 나설 계획이다. 5월부터 스타 왕홍들과 함께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쳐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세화피앤씨가 왕홍 생방송에 선보인 제품은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 '리페어샴푸 R', '페이셜 미스트 올데이 모이스트'와 프리모 '바디헤어 리무버', 리체나 '볼륨커버 스프레이', '바띠 립틴트'로 3개 브랜드 6개 전략제품이다.

세화피앤씨는 지난 7일 방송에서는 중국 여성의 취향에 맞는 브랜드별 전략제품을 선정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분석, 오는 28일 두번째 방송에서는 모레모 리페어샴푸 R,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 모레모 선스틱 A, 모레모 브라이트닝크림 B, 리체나 헤어볼륨커버스프레이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