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제품과 다른 사용법과 효과 높아 인기 높아지는 추세...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앰플화장품’이 트랜드라는 분석이 나왔다.

최근 중국의 신징보(新京报)는 화장품 세분화에 대한 수요를 업그레이드 하고 업계에 앰플(ampoule)은 새로운 트렌드다(细分需求升级 安瓶渐成行业新风向)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전자상거래의 보급과 화장품 시장 세분화에 대한 수요에 따라 ‘피부 케어는 '앰플'이다’라는 새로운 시대에 돌입했다. 그러나 앰플이 급속하게 발전하면서 잠재 위험도 존재하고 있다. 앰플은 '기약'이 아니다. 앰플을 구매할 때 맹목적으로 타인을 따라하지 말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앰플을 선택해야 한다고 밝혔다. (电商普及与市场细分需求带动护肤进入安瓶新纪元,然而过快的发展态势背后仍存隐患,消费者选购切勿盲目跟风,安瓶不是“灵药”,需根据自身肤质而定.)

중국 화장품 핵심시장의 발전이 둔화하는 현상에서 새로운 품종 개발 및 혁신은 업계 발전을 추진하는 중요한 동력이 된다. 도전과 기회가 공존하는 현실에서 서로 다른 점은 인정하면서 공동의 이익 추구(求同存异)는 기업과 브랜드는 반드시 선택해야 한다. (在国内化妆品核心市场有机增长趋势放缓的当下,新品类的开发与创新成为推动行业发展的重要动力,面对挑战与机遇并存的环境,求同存异成了企业与品牌的必经之路。)

소비자의 제품 차별화 및 세분화에 대한 수요에 만족시키기 위해 최근 몇 년 간 전문적인 포장 기술로 제품의 효능과 활성화를 확보하는 앰플화장품이 시장에서 두각이 나타내고 있다. 기존의 기초화장품과 다른 특별한 방식으로 사용하고 효과가 좋아서 인기가 높다.(为顺应消费者对产品差异化和细分化的需求,近年以专业包装技术保证成分有效性、高活性的安瓶类产品在市场上崭露头角,不仅在使用方式上独特创新,效果也广受好评。)

그러나 이 같이 앰플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허위 및 과대광고와 피부 알레르기 등 안전성 문제가 존재하고 있다. (而在安瓶销量上迎来爆发式增长的现象背后,却也存在着宣传噱头大于实质、易导致肌肤敏感的隐患。)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