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한 마무리, 발림성과 지속성, 끈적임과 백탁 현상없어...

·•네이처리퍼블릭의 5월 화장품 경기는 무스 틴트와 파운데이션, 선스틱 등이 이끌어 갈 것으로 예상된다.

틴트는 보송하고 매트한 마무리로, 파운데이션은 발림성과 지속성으로, 선스틱은 끈적임과 백탁 현상이 나타나지 않아 주목을 받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5월 화장품 경기는 무스 틴트와 파운데이션, 선스틱 등이 이끌어 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예측은 성신여대 점 등 서울지역 3개점과 경기통진점, 경남양산점, 광주운남점, 충북대점, 대구상인점, 부산기장점, 대전문화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5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성신여대점은 “무스 틴트가 바르면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서 요즘 인기가 많다”, 암사점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이 끈적이지 않고 보송하면서 바르기 편해서 많이 나간다”고 응답했다.

개봉점은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파운데이션이 세미매트 타입으로 요즘 인기가 많다”, 경기통진점은 “섀도우팔레트는 여러 가지 색을 조합해서 쓰기 좋아서 많이 나가고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파운데이션은 발림성도 좋고 지속력이 좋아서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경남양산점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이 끈적임이 없고 백탁도 없고 매끈하게 잘 발려서 요즘 인기가 많다”, 광주운남점은 “진생로얄 실크 라인이랑 스네일 솔루션 라인이 미백이나 주름개선 효과가 있어서 요즘 많이 찾는 편이다”고 설명했다.

충북대점은 “요즘 환절기라 마스크팩이 많이 나가고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이 좋아서 많이 나간다”, 대구상인점은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파운데이션이 커버력도 좋고 지속력이 좋아서 요즘 쓰기 좋아서 많이 구매한다”, 부산기장점은 “날씨가 더워지면서 알로에 수딩젤이나 선크림을 많이 찾는다”, 대전문화점은 “진생 워터리 크림이 피부속까지 건조하지 않게 수분을 채워주고 재생효과나 미백효과도 좋아서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