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8. 05. 15. Tue
로드숍[5월 화장품 경기]미샤, 선크림과 퍼스트 에센스가 두각수분공급과 보송한 사용감으로 호평 받아...

미샤의 5월 화장품 경기는 선크림과 퍼스트 에센스가 진작시켜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미샤의 5월 화장품 경기는 선크림과 퍼스트 에센스가 진작시켜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노원점 등 서울지역 3개점과 인천신현점, 경기안양점, 진주대안점, 광주충장로점, 대구다사점, 부산기장점, 충북제천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5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이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노원점은 “비비크림이나 요즘은 끈적이지 않는 선크림을 많이 구매한다”, 관악중앙점은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수분은 채워주면서 무겁지 않고 끈적임이 없어서 꾸준히 인기가 있고 보랏빛 앰플은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탄력효과나 미백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청량리점은 “날씨가 더워지면서 선크림을 많이 찾는 편이다”, 인천신현점은 “지속력 좋고 밀착력이 좋은 쿠션이 많이 나간다”고 응답했다.

경기안양점은 “마무리가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선크림이나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인기가 있다”, 진주대안점은 “비폴렌 라인이 손상된 피부 개선에도 효과가 있고 영양감이 있어서 요즘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광주충장로점은 “비폴렌 라인이 항산화 효과가 있어서 피부재생에도 좋아서 많이 구매한다”, 대구다사점은 “요즘은 선크림을 많이 찾는데 그 중에 에센스선이 에센스가 같이 들어있어서 많이 찾는다 화이트큐어 톤업 라인은 미백이나 주름개선 기능이 있어서 많이 찾는다”, 부산기장점은 “선스틱을 많이 찾고 마스크팩이나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인기가 있다”, 충북제천점은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결 개선효과가 있고 묵을 각질을 닦아내주고 노폐물제거 효과도 있다 보랏빛 앰플은 피부속까지 촉촉하게 해줘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