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팩, 지속력 강한 팩트, 수분력 향상시키는 크림 등...

여름 화장품 시장에 대한 준비가 본격화되고 있다.

쿨링 효과를 강조하는 마스크 팩, 지속력과 보송함을 강조한 팩트, 수분력을 갖춘 크림,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주는 선 케어, 중국서 인기를 올리고 있는 앰플 등이 출시됐다.

여름 화장품 시장에 대한 준비가 본격화되고 있다.

◇헤라, ‘마스크 4종’

헤라가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핑크 클레이 히팅 마스크’는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할 때 건강한 안색을 되찾는데 도움을 주며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외부 노폐물로 인해 지친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주고 피부 보습 효과가 있다. ‘블루 클레이 쿨링 마스크’는 일시적으로 모공을 수축하고 피지를 강력하게 세정하며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버블 어웨이크닝 마스크’는 미세한 버블이 피부 솜털 사이와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하며 피부결을 관리해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아쿠아 리차징 슬리핑 마스크’는 밤 사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즉각적인 수분감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다음날까지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 ‘라이트 핏 라인‘

라네즈가 ‘라이트 핏 라인’을 출시했다. 라이트 핏 라인의 ‘라이트 핏 팩트’는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한 팩트이다. 뿐만 아니라 가볍지만 들뜸 없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필름 포머 성분이 메이크업을 그물망처럼 촘촘하게 픽싱하여 하루 종일 보송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트 핏 파우더’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의 마무리감은 살려주면서 하루 종일 보송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니시 파우더이다. 모공 커버 효과가 뛰어난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 요철, 잔 굴곡을 섬세하고 균일하게 커버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라인’

아이오페가 ‘플랜트 스템셀 라인’을 출시했다. 플랜트 스템셀 라인의 ‘플랜트 스템셀 에멀젼’은 우수한 보습력의 플루이드 제형이 크림처럼 피부 깊숙이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여 더욱더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플랜트 스템셀 소프너’는 오일 에센스가 농축되어 앰플처럼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플랜트 스템셀 크림’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에 영양감을 제공하고 은은한 윤기 광채를 부여한다.

◇이니스프리, ‘젤 네일 디자인 팁’, ‘트윙클요정 에디션’

이니스프리가 ‘젤 네일 디자인 팁’을 출시했다. 젤 네일 디자인 팁은 리퀴드 젤 네일을 약 60% 미리 경화시켜 간편하게 붙일 수 있는 네일 스티커다. 기존 매직 프레스보다 얇아 쉽고 자연스럽게 붙일 수 있다. 특히, 손톱 곡선까지 완벽하게 밀착돼 팁과 손톱 사이 들뜸을 최소화했다.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 이물감 없이 오래도록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쏙 오프 대신 우드 스틱으로 제거해 일반 젤 네일 대비 손톱 및 피부 손상도 크지 않다.

또 ‘트윙클요정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윙클요정 에디션의 ‘트윙클 글리터(홀로그램)’는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글리터로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꽃잎 머랭 치크’는 부드러운 젤리 타입으로 뽀얗고 화사한 볼을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스티커 마스크_별빛요정’, ‘트윙클 버블 배스’ 등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 ‘액티브 프루프 라인’

에뛰드하우스가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출시했다. 액티프 프루프 라인은 스킨케어부터 선 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땀과 물에도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를 완성해주는 ‘리퀴드 피팅 베이스’, 보송하고 매끄럽게 발리며 휴대하기에도 편한 ‘실키 글라이드 선 스틱’, 청량하고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쿠션 타입의 ‘아쿠아 쿨링 선 워터’, 물까지 튕겨내어 입술 컬러를 오랫동안 지켜주는 ‘쉴드 웨어 컬러 틴트’, 잔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해 하루 종일 고정시켜주는 ‘잔머리 픽싱 카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브라우&헤어 드로잉 팁’, ‘올오버 리프레싱 샤워 티슈’, ‘쿨 다운 수딩 젤’, ‘아이싱 쿨러’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화장품 브랜드들이 여름 화장품 시장을 겨냥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리치’

에스쁘아가 ‘립스틱 노웨어 리치’를 리뉴얼 출시했다. 립스틱 노웨어 리치는 입술 위에 겉돌지 않고 풍부하지만 가볍게 녹아드는 포뮬러의 모이스처라이징 립스틱으로 오랜시간 촉촉하고 윤기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부드러운 크리미 리치 텍스처를 강화하고, 데일리 립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베이지 핑크, 코랄 핑크 등의 컬러들을 추가하여 총 25 컬러로 컬러 스펙트럼을 넓힌 제품이다.

◇한율, ‘컨실러 포 페이스’, ‘홈 프래그런스’ 라인

한율이 ‘컨실러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컨실러 포 페이스는 뭉치지 않고 여러 번 레이어링이 가능하며 집중적으로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는 두 세 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보송하고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으로 파운데이션 후 팩트까지 바른 듯한 효과를 주고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며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덧발라 지속적인 커버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홈 프래그런스’ 라인을 출시했다. ’자연을 닮은 디퓨저’는 어린쑥 향을 가득 담아 생활공간을 상쾌한 봄의 향기로 채울 수 있다. ‘자연을 닮은 룸스프레이’ 또한 자연스러운 봄 향기로 싱그럽고 설레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해피바스,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

해피바스가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는 식물성 자연 유래 오일이 들어 있어 샤워 후에도 촉촉함이 지속된다. ‘깨끗한 당근 바디워시’는 유채씨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신선한 케일 바디워시’는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자씨 성분이 들어있다. ‘건강한 루바브 바디워시’는 석류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산화 작용을 방지하며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휘,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콜라보

오휘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듀오’를 출시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는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는 시그니춰 29 셀 성분에 고급스러운 금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피부 깊숙이 성장 에너지를 불어넣는 활력 성분이 고농축된 앰풀로, 부드럽고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생기 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더샘,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

더샘이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을 출시했다.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은 지성 피부에도 부담 없는 젤리 타입의 오일로 더 촘촘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물에 잘 용해돼 오일의 잔여감은 남기지 않고 피부에 필요한 유효 성분은 남겨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줌으로써 세안 후에도 기름지거나 건조함 없이 산뜻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공수렴에 뛰어난 포어 클리너 성분이 함유되어 블랙헤드 및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준다.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

파파레서피가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를 출시했다.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는 80mm의 빅사이즈 패드로 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꿈치 등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앞뒤가 다른 양면 패드로 이루어져 있어, 엠보면으로 각질이 일어난 부위를 집중 케어 한 후, 매끈면을 사용하여 자극 없이 피부 결 정돈을 할 수 있다. 또한,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에는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카렌듈라 꽃 추출물과 문제성 피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가지 추출물 100ppm이 함유된 에센스가 듬뿍 들어 있어,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Open Your Ice)’ 라인

히든랩이 ‘오픈 유어 아이스(Open Your Ice)’라인을 출시했다. 오픈 유어 아이스 라인의 ‘세럼’은 부스터 세럼으로 피부결 정돈을 통해 수분길을 열어주고 청량한 수분감으로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어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크림’은 냉기를 케어하고 수분을 저장해주며 가볍고 촉촉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편안한 수분막을 만들어준다. ‘아이스팩’은 아이스캡슐이 열난 피부에 진정 수딩 효과를 주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와 예민해진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AHC, 워시오프 마스크팩

AHC가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와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를 출시했다.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는 24K 황금을 함유한 쫀득한 젤 타입의 팩이 피부 속부터 정화를 도와주고 영양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흡착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는 피부 광채를 높여주고 모공관리 및 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거칠고 어두운 피부를 맑고 깨끗한 윤기 피부로 만들어주며 모공과 노폐물을 한번에 케어해 탄력있고 유연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정샘물,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

정샘물이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는 6종 복합 히아루론산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수분감이 가득한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뿐만 아니라 진정효과와 보습감을 더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욱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피부로 만든다. 또한 수분 보유력이 높은 뱀리제 시트를 적용해 얼굴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라비오뜨,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팩트‘

라비오뜨가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SPF50+/PA+++)’과 ‘커버 팩트(SPF50+/PA+++)’를 출시했다.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은 가벼운 두드림으로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이다. 푸석한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선사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맑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부여한다. 모멘티크 타임 커버 팩트는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 윤기있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번들거림은 잡고 수분감을 살려 피부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해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페리페라, ‘달달 공장 컬렉션’

페리페라가 ‘달달공장 컬렉션’을 출시했다. 달달공장 컬렉션은 ‘에어리 잉크 쿠션’, ‘잉크 뽀얀 스킨 틴트’, ‘슈가 트윙클 글리터 팔레트’, ‘슈가 립 글리터’ ‘잉크 더 젤라또‘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잉크 더 젤라또‘는 촉촉하고 산뜻한 워터 틴트의 특징과 보송한 마무리감의 립 라커의 장점을 모은 신개념 틴트다. 부드러운 습식 텍스쳐로 구성된 섀도 팔레트는 라벤더 핑크, 핑크골드, 오렌지브라운 등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묘한 펄감으로 각도마다 화려하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멜로멜리, 아이 메이크업 라인

멜로멜리가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마이 리얼 틴티드 브로우’는 리퀴드 타입의 눈썹 문신용 타투 브로우다. 특히 부드러운 미세모 브러쉬로 눈썹 결을 정교하게 연출할 수 있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눈썹 표현이 가능하며 오랜 시간 모양과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에버래스팅 잉크 라이너’는 스키니 텐션 브러쉬를 사용해 정교한 아이라인과 다양한 눈꼬리 연출이 가능하며 신속하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 기능으로 가루 날림이 없어 빠르고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비브라스, ‘P.S. 립스틱’

비브라스가 ‘P.S. 립스틱’ 코랄 컬러를 출시했다. P.S. 립스틱은 ‘밸런스 핏 텍스쳐’로 립스틱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매트 립스틱의 밀착력, 발색력, 벨벳처럼 실키한 발림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끈적임이나 번짐 현상이 없어 지속력이 뛰어난 제품이다. 2018년 트렌드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디자인과 오렌지와 핑크의 중간색으로 자연스럽고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랄 계열의 립스틱이다.

◇써지랩, ‘써지쿨 마일드 쿨링 퍼퓸 스프레이’, ‘써지쿨 아웃도어 쿨링 스프레이’

써지랩이 ‘써지쿨 마일드 쿨링 퍼퓸 스프레이’와 ‘써지쿨 아웃도어 쿨링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써지쿨 마일드 쿨링 퍼퓸 스프레이’는 L-멘톨을 함유해 분사하는 순간 즉각적인 흡열반응으로 분사 즉시 8도를 낮춰주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써지쿨 아웃도어 쿨링 스프레이’는 뿌리는 즉시 즉각적으로 일어나는 쿨링 효과와 살균 및 항균효과가 뛰어나고 벌레 퇴치에 도움을 주는 시트로넬라오일 제품이다.

◇하이드로 퓨갈, 데오드란트

하이드로 퓨갈이 저자극 데오드란트 3종을 출시했다. 데오드란트 미스트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워터 타입의 포뮬러로 최소화된 성분과 빠르게 흡수되는 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데오드란트 롤온은 집중 도포 효과와 밀착력이 높아 굴곡진 부위도 쉽고 균등하게 바를 수 있다.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는 빠른 건조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즉각적인 흡수와 건조효과로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세럼’

바이오더마가 ‘세비엄 세럼’을 출시했다. 세비엄 세럼은 과다 피지와 각질로 인한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진정 및 완화해주는 스팟 케어 나이트 필링 세럼이다.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여 모공 밖으로 배출시키는 플루이드액티브 기술이 과다 피지 분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스팟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준다. 또한 글리콜릭산 성분은 불필요한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필링 효과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성분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셀큐어, ‘듀오비타펩 버블 클렌징 마스크’

셀큐어가 ‘듀오비타펩 버블 클렌징 마스크’를 출시했다. 듀오비타펩 버블 클렌징 마스크는 모공 속까지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폭신한 수분 버블이 모공 속에서 그물망 형태로 터지면서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해주고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컨트롤해준다. 또한 듀오비타펩과 PM2.5 Block이 함유되어 있어 미세먼지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