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보습기능을 한국과 일본은 리프팅 효과제품 선호

고급 아이 케어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나이가 들면서 눈가에 다크서클, 안대, 주름 등 문제를 나타난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신경을 많이 쓰고 돈도 많이 써야 한다. (众目所盼的高端线产品. 黑眼圈、眼袋、皱纹……随着年龄的增长,眼部肌肤的烦恼会比脸上任何一个地方都多,想要一一解决,不仅费心也很费钱。)

 

온라인에 아이 케어 제품 판매가격을 보면 대부분 고급제품의 가격은 400위안 이상이다. 매우 비싸다고 할 수 있다. 국산품과 신예 상품의 가격은 100위안 이하다. 하지만 2017년 고급제품의 판매액은 다른 제품보다 더 빠르게 성장했다. 고급제품은 아이 케어제품 발전을 주도하고 있다. 소비 수준 향상으로 아이케어에 많은 비용을 소비하고 있다. (从线上眼部护理用品不同产品线线上价格来看,高端线产品的价格主要分布在400元以上,可谓价格不菲。国货线和新锐线的产品定价多为百元内,对比下来,算是“白菜价”。不过,2017年高端线产品的销售额增速明显高于其它眼部护理产品,成为品类增长动力来源。看来在消费升级的大趋势下,为换一双明眸善睐下血本的人越来越多。)

아이 케어제품 선호도는 고급 아이 케어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촉촉한 피부를 추구하는 제품이다. 국산품과 신예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보습과 기본적인 효능을 가지는 제품을 좋아한다. 한국, 일본, 일반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는 리프팅과 피부를 팽팽해 주는 제품을 더 좋아한다. (从功能线上偏好度来看,堪称护眼“豪门”的高端线消费者更偏好滋润功能;国货线和新锐线消费者更偏好补水保湿和特殊护理功效等更基础功能;日韩线和大众线消费者则更偏好提拉紧致功能。)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