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00여개 등 총 40여개 국가의 3,500여개 기업 참가

지난 2018년 5월 22일 9시30분에 제23회 중국상해미용박람회가 개막됐다. C2CC의 보도에 따르면 일본이 주빈국의 지위를 부여 받았다. 40여개 국가의 3,500여개 기업이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8年5月22日9点30分,第23届中国美容博览会暨日本主宾国启动仪式正式拉开帷幕,也预示着汇集了40个国家地区超3500家企业的盛会正式向美妆行业绽放。)

개회식에서 중국무역촉진위원회 경공업분회 왕분화(王本和) 부회장, 인포마 익스히비션스(Informa Exhibitions)그룹 아태지역 업무최고책임자 Mr. David Bondi, 상하이 자화연합주식회사 회장 장동방(张东方)여사, 일본 주 상하이 총영사관 총영사 카타야마 카즈유키(片山和之), 일본무역진흥기구 상하이 대표처장 小栗道明 ジェトロ 등이 참석했다. (开幕仪式上,中国贸易促进委员会轻工分会副会长王本和先生、英富曼会展集团亚太区首席运营官 Mr. David Bondi、上海家化联合股份有限公司董事长张东方女士、日本驻上海总领馆总领事片山和之先生 以及日本贸易振兴机构上海代表处所长小栗道明先生等 多位重量级嘉宾莅临现场并发表重要讲话。)

 

중국무역촉진위원회 경공업 분회 왕분화(王本和) 부회장은 공유시대에서 자원의 정리와 고효율 이용은 기업 발전에 아주 중요한 일환이고 아시아 최대 화장품산업 무역행사로 중국미용박람회가 서로 간의 의사소통과 발전 기회를 공유하도록 플랫폼을 구축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中国贸易促进委员会轻工分会副会长王本和见证了中国美容博览会的成长,他表示:“在共享的年代,资源整合和有效利用是企业发展非常重要的一环,作为亚洲最大的化妆品行业贸易活动,中国美容博览会正努力构建平台,提供行业内部之间的沟通交流机会,共同分享发展机遇。”)

이 기간 동안 미용산업의 미래를 파악하고 글로벌 혁신 자원을 공유하기 위해 10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포럼이 개최된다. 2013년에 인포마그룹과 중국미용박람회가 협력한 후 5년만에 전시회 규모가 2배 이상 증가됐다. (正是基于对行业未来的把握,中国美容博览会将在接下来的三天时间,召开近百场论坛,聚焦行业热点,共享全球创新资源。自2013年英富曼携手中国美容博览会,用短短五年的时间,展会规模增长了两倍以上,这标志着中国化妆品美容市场的不断壮大与广阔的市场前景。)

 

인포마 익스히비션스(Informa Exhibitions)그룹 아태지역 업무최고책임자 Mr. David Bondi는 앞으로 화장품 산업을 발전하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8년 2월에 전 세계 두 번째로 큰 전시회 주최회사 UBM를 합병 후 세계 최대 전시회사로 부상했다.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에 미용전시회 14회를 개최하고 포장재료, 원소재 완제품 혹은 일용화학품 라인부터 프로라인까지 화장품기업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英富曼会展集团亚太区首席运营官Mr. David Bondi分享了接下来在推动化妆品行业发展上所做的努力:2018年1月英富曼集团宣布与全球第二大展览主办方UBM合资后成为全球最大的展览主办方,接下来将在东南亚市场举办14场美容展,包括印度尼西亚、泰国、马来西亚等国家,提供给从事美容行业的企业,无论从包材、原材料、成品或是日化线到专业线更丰富的产品,让企业有更多选择机会。)

 

상하이 자화연합주식회사 회장 장동방(张东方)여사는 신(新) 시대에서 일용화학품산업이 직면하는 기회와 도전에 대해 발표했다. 시장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는 가운데 중국 일용화학품 시장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소비가 증가해 안전성과 품질력이 중요한 선택의 기준이 되고 있다. 상하이 자화그룹은 소비 업그레이드의 흐름에 따라 소비자 욕구를 만족시키고 중국 전통문화를 핵심으로 연구 개발하고 디지털적인 마케팅을 통한 소비자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上海家化联合股份有限公司董事长张东方以参展企业代表、品牌联盟副主席的身份与在座的嘉宾分享了新时代下日化行业面临的机遇与挑战。在市场竞争日益激烈同时,中国日化市场不断增长,消费升级成为主动力,安全、专业产品成为首选,上海家化顺应消费升级大趋势,以消费者需求为导向,以中国传统文化为核心,通过科研创新、数字化的精准营销,满足消费升级带来的多元化,提升消费者体验。)

상경민(桑敬民) 주석은 공급과 수용의 변화로 모바일 인터넷의 발전에 따라 화장품산업의 사슬의 운영체계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앞으로 화장품은 과학적인 연구와 디자인에 주력해야 한다. 다양한 정보와 기술교류가 이뤄지고 서로간에 힘을 합쳐 산업을 발전시키고 공정한 기회를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中国美容博览会主席桑敬民在开幕式上表示:“随着供求关系的变革,移动互联网的发展,消费需求已经从根本上改变了化妆品产业链的运营体系,未来品牌需要在科研、时尚这两点上努力。作为全球最大的美容博览会平台,延伸产业链上游的信息技术交流,助力行业深化,共享机遇与发展。”)

제23회 미용박람회의 주빈국으로 참석한 일본 기업은 총 200여개다. 이들은 장인정신의 정신을 보여주고 있다. (作为第23届美博会主宾国的日本,本次展会共吸引200多家日本企业参展,他们用产品向观众诉说着日本企业的工匠精神。)

중국과 일본 간의 관계가 날로 안정됨에 따라 중국의 소비자는 일본 등 해외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게다가 일본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력과 디자인 등으로 인기를 많이 받고 있다. 이 점을 중국 화장품 기업이 배워야 한다. (随着中日关系日趋稳定,消费者消费行为和购买心态的变化带来了对日本等国外进口化妆品日益扩大的需求,而日本凭借先进的技术实力,稳定的品质,并将美感、美学融入产品之中,深受广大消费者的青睐,这也是中国化妆品企业需要学习的地方。)

 

Mr. David Bondi, 상경민(桑敬民), 장동방(张东方)여사 그리고 중국미용박람회 사무총장 상영(桑莹)여사가 중국미용박람회 및 일본 주빈국 개막식 테이프 커팅식에 참가하였으며 일본에게 주빈국 신분을 수여했다. (领导致辞之后,现场Mr. David Bondi、桑敬民先生、张东方女士以及中国美容博览会秘书长桑莹女士等参与了中国美博会及日本主宾国开幕剪彩仪式,并授予日本主宾国荣誉身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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