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8. 05. 31. Thu
로드숍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슬리핑 마스크 전면 배치L-Playground, 즐거움 가득한 트렌디와 다이나믹한 체험 제공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트렌디함과 재미를 담은 공간,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신규 오픈하며,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라네즈는 이화여대 부근에 즐거움이 가득한 ‘L-Playground’(서대문구 이화여대길 12)를 컨셉으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신규 오픈했다.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재미있고 직관적이며, 예상치 못한 요소들을 공간 곳곳에 녹여 고객들이 트렌디하고 다이나믹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라네즈가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은 라네즈 베스트셀러 슬리핑 마스크를 체험할 수 있는 슬리핑 뷰티 존, 라네즈만의 워터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는 스킨케어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네즈의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경험할 수 있는 ‘LANEIGE Studio’에서는 시즌별 라네즈 룩을 디지털 영상으로 볼 수 있으며,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앱 뷰티미러를 통해 직접 메이크업을 받은 듯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라네즈 기프트 박스 자판기’가 배치되어 제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코인을 이용해 원하는 샘플을 자유롭게 선택해 받을 수 있다. 2층에는 인터랙티브한 컬러풀 조명과 미러볼, 음악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암실, ‘크레이지 컬렉션’이 위치해 엉뚱하고 재미있는 공간을 체험할 수 있으며, 3층에는 스터디룸, 파우더룸 등이 마련되어 고객들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라네즈는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존’에서는 라네즈의 베스트 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를 향부터 패키지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해 나만의 립 슬리핑 마스크를 만들어볼 수 있다. 9가지 향(베리/자몽/애플라임/피치/페어/스윗캔디/민트초코/로즈마리) 중 한 가지를 골라 직접 제조하고, 한정 패키지와 20가지 디자인의 라벨까지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소장가치가 높다. 해당 서비스는 별도의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체험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이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