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한율, 아이오페, 라네즈서 고른 분포 보여...

아리따움의 6월 화장품 경기는 수분 공급, 피부 진정, 자외선 차단, 지속력을 갖춘 메이크업이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리따움의 6월 화장품 경기는 수분 공급, 피부 진정, 자외선 차단, 지속력을 갖춘 메이크업이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강남플렉스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인천만수점, 남양주장현점, 대전중리점, 부산화명점, 천안두정점, 광주첨단LC타워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6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강남플렉스점은 “이번에 새로나온 모노아이즈 틴트 스틱이 편하게 쓸 수 있고 단종됐던 색도 출시가 돼서 인기가 많다”, 까치산역점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이나 아리따움 컬러라이브 틴트가 꾸준히 인기가 있고 마몽드 올스테이 파운데이션은 지속력이 좋아서 많이 찾는다”고 응답했다.

경희대점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이 매트하게 발리면서 지속력도 좋아서 많이 찾는다”, 잠실새내역점은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가 촉촉해서 건조한 피부에 좋고 바르고 자면 되니까 편해서 꾸준히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인천만수점은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는 순하고 촉촉하고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번들거림이 없고 산뜻하고 보송해서 많이 찾는다”, 남양주장현점은 “아이오페 UV 쉴드 선 프로텍터가 가볍고 산뜻하면서 촉촉해서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대전중리점은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 미스트랑 어린쑥 수분진정크림이 더워지면서 수분이랑 진정효과에 좋아서 많이 찾고 선스틱은 편하게 바를 수 있어서 많이 찾는다”, 부산화명점은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는 각질제거도 되고 메이크업 잔여물을 닦아내주고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 미스트는 자극이 없고 진정효과가 있어서 더워지는 날씨에 쓰기 좋다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는 주름개선 기능이 있어서 인기가 있다”.

천안두정점은 “요즘은 아이오페 UV 쉴드 선 프로텍터나 선스틱을 많이 찾고 모디네일도 많이 찾는다”, 광주첨단LC타워점은 “아이오페 UV 쉴드 선 프로텍터가 바르고 나서 화장할 때 밀리지 않아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