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 캡슐에센스도 기대 높아...

토니모리의 6월 화장품 경기는 수분공급과 자외선차단, 지속력을 갖춘 제품이 이끌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토니모리의 6월 화장품 경기는 수분공급과 자외선차단, 지속력을 갖춘 제품이 이끌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목동역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경기오산점, 경기광주점, 부산기장점, 대전둔산점, 대구대곡점, 청주금천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6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목동역점은 “그린티 수분크림이 촉촉하면서 보습력이 좋고 백젤 클래식 펜슬 라이너는 부드럽게 잘 그려져서 많이 찾는다 쇼킹립틴트는 착색이 잘 돼서 지속력이 좋아서 인기가 있다”, 중계점은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라인이 탄력이랑 주름개선 기능이 있어서 인기가 있고 여름이 다가오니까 화이트닝 제품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에센스도 많이 찾는다 그린티 수분크림은 꾸준히 인기가 많다”고 응답했다.

홍제점은 “쇼킹립틴트가 지속력이 좋아서 많이 찾는다”, 노원점은 “타코 스크럽 스틱이 스틱 타입으로 얼굴에 문지르면 블랙헤드를 없애주는 제품이라 요즘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경기오산점은 “알로에 촉촉 수딩젤이나 워터프루프 선크림을 많이 찾는다 선스틱은 워터프루프 기능도 있고 편하게 바를 수 있어서 요즘 인기가 많다”, 경기광주점은 “제주 스네일 에센스는 흡수가 잘되고 가볍다 모찌토너는 보습기능이 있고 순해서 많이 찾고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에센스는 수분감이 있으면서 미백기능이 있어서 인기가 있다”고 설명했다.

부산기장점은 “요즘은 알로에 촉촉 수딩젤이나 바이오 이엑스 셀토닝 라인이 기미나 주근깨에 좋은 화이트닝 제품이라서 인기가 있다”, 대전둔산점은 “쇼킹립틴트가 발색도 잘되고 지속력이 좋아서 인기가 많다”,

대구대곡점은 “쇼킹립틴트가 지속력이 좋아서 인기가 많다”, 청주금천점은 “쇼킹립틴트가 건조하지 않고 발림성도 좋아서 많이 찾는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