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문화적인 소통 추구해야...

체험 서비스개발과 높은 품질력과 여기다 고객감동과 문화를 접목해야 한다. 소비자에게 정신과 문화를 경험하게 하고 생활 방식을 통해 소비자와의 정신적인 교류를 추구해 나가야 한다. (从精神文化层面渗入,用生活方式实现情感沟通 )

 

품질력은 고객의 충성도를 확보하기 위한 중요한 요소다. 수입브랜드는 제품 품질, 체험, 전문적인 서비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를 유인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하지만 소비자를 브랜드의 골수팬으로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브랜드와 소비자의 정신적인 교류는 불가피하다. 따라서 소비자의 감성을 교류하는 브랜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虽然产品品质是留取用户忠诚度的关键点。正如前文代理商说的那样,“对于原装进口的品牌而言,产品品质、体验氛围和专业的体验式服务是帮助实体新零售吸引消费者的关键,但要将其发展为‘死忠粉’,免不了二者之间精神文化层面的沟通交流。相较之下,与消费者有情感链接的进口品品牌在门店中更受欢迎些。)

한편 ‘C2CC’는 TERRAKE는 제품 판매와 소비자에게 SPA체험을 통해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TERRAKE의 통계에 따르면 TERRAKE는 이미 매장 50여가 및 CS 채널 5000여가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如此前提到的TERRAKE法国天芮,它基于“不单单卖产品,更在于给消费者带去居家SPA体验”的品牌初心与使命,使得天芮在中国区取得了瞩目的成绩。据官方统计,TERRAKE法国天芮已进驻50余家百货及5000家左右的CS渠道。)

또 '생활 방식'인 문화를 추구하는 수입브랜드는 미국 천연 피부 케어 브랜드 Calibio와 호주 수입브랜드 HOLA 등이다. Calibio는 미국 문화를 잘 반영하고 있다. 느긋하고 기쁜 생활 이념을 전달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此外,还有其他玩“生活方式”的进口品品牌,이외에 다른

如,美国加州的天然护肤品牌Calibio嘉莉比奥和澳洲原装进口品牌HOLA赫拉等进口品。其中,Calibio嘉莉比奥为了更好地展现其品牌DNA中的美国文化,进而传达出其倡导的一种轻松、乐活的生活方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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