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피부진정, 철량감, 워터프르푸, 지속력, 밀착력에 중점...

이번 주에는 덥고 습한 여름날씨에 적합하고 물과 접촉해도 강한 유지력을 갖는 화장품들이 시장에 출시됐다.

시원한 사용력을 가진 미스트, 가벼운 사용감을 가진 각질 제거, 피부 톤 보정기능까지 겸비한 선케어,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진 마스크, 청량감을 다진 헤어 및 바디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에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마스카라, 지속력 높은 파운데이션, 밀착력이 높은 립틴트, 번짐 현상이 없은 아이라이너 등이 나왔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미스트’

설화수가 ‘윤조에센스미스트’를 출시했다. 윤조에센스미스트는 피부 밸런싱 효능에 미스트의 간편함을 더한 제품이다. 설화수 고유의 원료인 자음단을 담아 자생력·탄력·투명·영양·생기 5가지 피부 균형을 잡아주어, 언제 어디서나 생기 가득한 윤빛 피부를 선사한다. 에센셜 오일과 에센스 워터에 자음단을 담아낸 이층상의 포뮬러는 미세한 분사력을 통해 피부에 고르게 채워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시 느껴지는 은은한 아로마틱 허브 향의 리프레시 효과로 지친 몸과 마음에 싱그러운 휴식을 선사한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

이니스프리가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을 출시했다.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은 제주의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저분자 히알루론산,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D판테놀을 함유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 한다. 여기에 자연유래 BHA 성분인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이 함유되어 각질 제거를 돕고 수분길을 열어 화이트헤드와 같은 피부 고민을 원인부터 말끔하게 케어한다. 또한 라이트한 워터 타입의 에센스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하고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사해 매끈한 수분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에뛰드하우스, ‘듀얼 트임 마스카라’

에뛰드하우스가 ‘듀얼 트임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듀얼 트임 마스카라는 위, 아래, 앞, 뒤 숨은 속눈썹 한 올까지 남김 없이 바를 수 있는 듀얼 트임 마스카라 제품으로 고밀도의 촘촘한 브러쉬가 뭉침 없이 속눈썹을 깔끔하게 올려주고, 30도 각도로 휘어진 미니 브러쉬가 바르기 힘든 언더 래쉬와 숨은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찾아내 확 트인 눈매를 연출해준다. 또한, 물과 땀, 피지에 강한 포뮬러가 번짐 없이 깔끔한 속눈썹을 완성해주며, 데일리 컬러뿐만 아니라 바이올렛, 라즈베리 등 웨어러블한 컬러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헤어와 렌즈 컬러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리리코스, ‘밸런싱 에멀젼’, ‘하이드로 필링크림’

리리코스가 ‘밸런싱 에멀젼’과 ‘하이드로 필링크림’을 출시했다. 밸런싱 에멀젼은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2번의 농축 과정을 거쳐 얻은 씨솔트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보들보들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하이드로 필링크림은 프로테아제 효소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는 AHA 솔트를 함유하고 있어, 부드럽게 피부 각질을 정돈해주며 글리세린 등 수용성 보습제가 함께 함유되어 정돈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더욱 촉촉한 피부로 완성시킨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라인’

일리윤이 ‘컴포트 레스트 라인’을 출시했다. 컴포트 레스트 라인의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오렌지꽃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컴포트 레스트 릴리프 밤’은 부드러운 쿨링 효과를 주는 진정 멀티밤으로 티트리 오일을 함유하여, 땀이 잘 나거나 자극받기 쉬운 연약한 부위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준다. ‘일리윤 컴포트 룸 스프레이’는 스프레이 타입의 방향제로 여러 공간에 활용 가능하며, 실내외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미쟝센, ‘헬로 버블’ 신규 컬러

미쟝센이 ‘헬로 버블’에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했다. 그 중 신규 컬러 3종은 새로운 컬러 시리즈인 ‘빈티지 턴다운 콜렉션’으로, 잦은 염색으로 얼룩덜룩한 모발을 균일하고 깔끔하게 톤 다운하여 튀지 않으면서 세련된 헤어 컬러로 바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빈티지 턴다운 콜렉션은 보호 애쉬(Boho Ash), 다크 초코(Dark Choco), 미스틱 블랙(Mystic Black)중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컬러는 오렌지, 레드, 그리고 핑크 컬러가 오묘하게 어우러져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라즈베리, 라벤더, 제주 유채꿀, 로즈 워터 4가지 성분이 포함되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염색으로 인한 손상을 줄여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빌리프,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선케어

빌리프가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선케어 3종을 출시했다.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선케어 라인의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온 더 고 선스틱(SPF50+/PA++++)’은 투명한 스틱 형태의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백탁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고 깔끔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데일리 코릭팅 선스크린(SPF40/PA+++)’은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럽게 밝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톤 보정 선크림이다.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에브리데이 선스크린(SPF50+/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얼굴부터 몸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욘드, ‘버베나 라인’

비욘드가 ‘버베나 라인’ 4종을 출시했다. 버베나 라인은 건강한 땅에서 자란 ‘에코 파밍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고 외부 자극에 지친 바디 피부와 두피 및 모발을 상쾌하면서도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그린 시트러스 버베나 향은 버베나의 신선함과 레몬, 오렌지가 조화를 이룬 상큼 달콤함, 그린티의 맑고 깨끗함이 어우러지며 제라늄의 은은함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나른하고 피곤한 기분이 들 때 생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VDL, ‘GLIM&GLOW 컬렉션’

VDL이 ‘GLIM&GLOW 컬렉션’을 출시했다. GLIM&GLOW 컬렉션의 ‘엑스퍼트 컬러 글로잉 립 플루이드’는 선명하고 생기 있는 컬러로 유리알을 얹은 듯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는 강력한 픽싱 기능으로 오랜 시간 아이래쉬의 컬 세팅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끈적임 없이 풍부한 글리터로 영롱한 빛을 선사하는 리퀴드 타입의 아이섀도우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아이섀도우’와 사랑스러운 치크를 연출하는 젤리 타입의 블러셔 ‘엑스퍼트 컬러 글리밍 젤리 치크’, 샴페인 컬러의 펄이 자연스러운 광택감으로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는 젤리 텍스처의 하이라이터 ‘엑스퍼트 컬러 글리밍 젤리 하이라이터’가 출시된다. 또한 여름철에도 강력한 지속력이 돋보이는 무결점 고화질 파운데이션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과 크리즈 현상 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선명하게 지속시켜주는 ‘엑스퍼트 프라이머 포 아이즈’가 이번 컬렉션 패키지로 한정 출시된다.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헤어 트리트먼트’

힐링버드가 ‘울트라 프로틴 헤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울트라 프로틴 헤어 트리트먼트는 단 1회 사용만으로 모발 끝 갈라짐, 윤기, 탄력 등이 즉각 개선된다. 특히 90% 내추럴 안심 처방으로 예민한 두피를 가진 사람을 비롯해 남녀노소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식물유래 단백질 성분인 아몬드 오일이 천연 보습막으로 모발에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모발 탄력 개선, 모발 볼륨 지속력 개선 효과로 축 가라 앉아 두피에 달라붙는 모발 걱정 없이 모발 자체에 힘을 실어주어 볼륨감 넘치는 머릿결을 완성해 준다.

◇SEP, '락킹 듀얼 립틴트’

SEP이 ‘락킹 듀얼 립틴트’를 출시했다. 락킹 듀얼 립틴트는 봉 팁과 스폰지 팁이 모두 내장되어 있어 입술 상태와 컬러에 따라 손가락이나 면봉 없이도 쉽고 빠르게 풀 립과 그라데이션 립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고 강렬하게 발색되어 컬러 그대로 입술에 잠금되는 극강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입술에 닿을 땐 벨벳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0가지 이슈 성분을 배제함과 동시에 입술 보습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식물성 버터 성분을 함유시켜 순한 성분으로 내 입술을 더욱 건강하게 지켜준다.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크림 마스크’

리얼베리어가 ‘시카릴리프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시카릴리프 크림 마스크는 예민해진 피부에 피부 진정 보호 작용이 뛰어난 칼라민,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고농축 함유했으며, 피부 표면에 드레싱 보호막을 형성해 2차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일반 마스크 시트와 달리 특수 랩핑 보호막 시트에 칼라민 진정 보호 크림이 코팅되어 있어 얼굴에 얹고 있는 동안 수분 증발을 차단해주며 팩을 하는 동안 피부 온도에 의한 스파 효과를 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욱 잘 전달되도록 돕는다.

◇앰플엔, ‘VC샷 산소필&히알루론샷 젤크림’

앰플엔이 ‘VC샷 산소필’과 ‘히알루론샷 젤크림’을 출시했다. ‘VC샷 산소필’은 각질 케어는 물론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1제의 미세한 비타 스크럽이 묵은 각질을 시원하게 제거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며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이에 더해 AHA, BHA 성분과 산소수를 함유한 2제 산소필 엑티베이터가 블랙헤드는 물론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히알루론샷 젤크림’은 펴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맺히는 앰플 드롭 제형으로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밀착돼 풍성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엠솔릭(M'SOLIC),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

엠솔릭이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는 청량함이 느껴지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헤어와 바디의 피지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멘톨+멘틸락테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살비아잎추출물, 동백꽃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이 함유되어 바디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준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카고, ‘시카 클리어링 버블 클렌저’

시카고가 ‘시카 클리어링 버블 클렌저’를 출시했다. 시카 클리어링 버블 클렌저는 뱀약초(사상자), 세리신, 겨우살이가 복합된 천연유래 특허성분 시카고 콤플렉스를 함유한 저자극 버블 클렌저로 세안과 함께 피부진정을 돕고, 풍성하고 쫀쫀한 버블이 손과 피부 사이의 마찰을 줄여 쉽게 붉어지는 민감성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피부와 유사한 pH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정상 pH 유지를 돕고,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사용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정샘물,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정샘물이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 ‘아티스트 콜 펜 아이라이너’는 뛰어난 발색력과 탄력 있는 브러쉬의 조합으로 예리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나노 입자 색소가 함유돼 업그레이드된 발색력을 자랑하며, 탄력 브러쉬를 적용해 섬세하면서도 균일한 드로잉이 가능하다. 특히 땀과 유분에 강한 필름 코팅 포뮬라로 컬러 래스팅 효과가 뛰어나 평소 아이라인이 잘 번지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연약한 눈가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클렌징 워터나 리무버로 한번에 쉽기 지워지도록 만들어 눈가 자극이 덜한 것도 장점이다. ‘아티스트 아이 컨투어 펜슬 라이너’는 눈동자 색상에 맞춰 컬러 선택이 가능한 제품으로 블랙과 브라운 컬러에 레드브라운, 딥브라운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한층 더 자연스럽고 선명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16브랜드, ‘16 발광펜’ 신규 컬러

16브랜드가 ‘16 발광펜’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한다. 16 발광펜은 고발색, 고채도의 컬러 피그먼트를 함유해 기존 립틴트와 달리 높은 밀착력과 우수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또한 유니크한 용기와 꽃봉오리 퍼프가 돋보이며, 누구나 손쉽게 스머지 립부터 풀립까지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4종은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로 빛바랜 장미 컬러의 ‘발광로즈’, 도도한 시크미를 뽐낼 수 있는 ‘발광브라운’,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주는 ‘발광코랄’, 어디서나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는 ‘발광블러드’처럼 매일 사용하기 좋은 색상으로 구성돼 컬러 스펙트럼이 넓어졌다.

◇클라뷰,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

클라뷰가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를 출시했다.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는 고농축 진주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는 아이 마스크로 수분탄력, 영양진정, 생기미백 3종으로 구성돼 눈가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고글형 디자인을 적용해 눈 주변뿐 아니라 눈가 전체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고, 눈가 주름, 붓기, 미간주름, 다크서클까지 다양한 눈가 주변 피부에 대한 고민에 따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진주 에센스가 고농축된 하이드로 겔 시트가 눈가 주변에 밀착해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한다.

◇비브라스,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

비브라스가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는 영롱한 분홍빛의 로즈골드를 시트에 구현해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함과 동시에 마스크 안쪽으로는 피부의 노폐물을 흡착해 피부 청정·정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 시트로 만들어져 유니크한 디자인 요소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높아진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효과가 뛰어나 여름철에 사용하기 더욱 좋은 제품이다.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세럼’ 리뉴얼

바이오더마가 ‘하이드라비오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 하이드라비오 세럼은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하는 고농축 수분 충전 세럼이다. 가벼운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빠르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어 여름 시즌 수분케어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 한층 강화된 아쿠아지니움 특허성분이 피부 속 수분 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수분 보유 능력을 강화해 건조함을 유발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며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비타민 PP 성분이 수분 증발을 차단해 오랜 시간 보습감이 유지되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

라로슈포제가 ‘에빠끌라 듀오[+]’를 출시했다. 에빠끌라 듀오[+]는 트러블 및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데일리 트러블 케어 에센스로, 각질 및 모공 노폐물을 용해시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며 예민해진 피부 트러블을 관리해준다. 또한, 온천수가 피부 진정, 영양을 공급하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의 다크스팟을 케어해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솝(Aesop),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이솝이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SPF30)’을 출시했다.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은 자외선 UVA와 UVB를 이중으로 흡수하는 화학적 필터를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며 모든 피부 타입 및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는 소프트한 제형으로, 피부 유연 성분인 판테놀과 스쿠알란이 함유돼 가벼운 보습을 제공한다. 또한 그린 티와 토코페롤 성분이 피부에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며 효과적인 보습을 전달하며 은은한 허브 향으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02WHITE, 아이스브레이킹 크림

302WHITE가 ‘아이스브레이킹 크림’을 출시했다. 아이스브레이킹 크림은 아이스 드롭 제형의 수분크림으로 바르는 순간 그대로 녹아 피부에 스며들어, 높은 온도에 지치고 열감이 오른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려 수분을 충전해준다. 또한 산양삼 추출물과 알래스카 빙하수가 주성분으로 알래스카 빙하수의 미네랄 영양이 가득한 수분과 만나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 깊숙이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 베타인,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랑팔라투르, ‘맘앤베이비’ 라인

랑팔라투르가 ‘맘앤베이비’ 라인을 출시한다. 맘앤베이비 라인은 자연 유래 성분, 20%의 유기농 원료를 자랑하는 바디 앤 헤어 클렌징 젤, 고급 원료인 오가닉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한 모이스쳐 바디 로션, 100% 자연 유래 성분을 자랑하는 기저귀 크림, 클렌징과 마사지가 동시에 가능한 촉촉한 비누로 구성되어 있다. 맘 전용 라인 역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보습력과 안전성을 높힌 샤워 크림, 샤워 젤, 여성 청결제로 구성돼 아기와 가장 많은 접촉을 하는 엄마들에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뉴스킨, ‘에포크 핸드 세니타이저 겔’

뉴스킨이 ‘에포크 핸드 세니타이저 겔’ 3종을 출시했다. 에포크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주요 유해 세균 5종을 99.9% 제거하고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습 효과는 물론 끈적한 느낌 없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된다. 작약과 동백의 플로럴 향이 특징인 카멜리아, 숲 속 로즈마리의 향을 담아 시원함을 더하는 세이지, 치자꽃과 바다 향기를 품은 어성초의 고급스러운 향이 매력적인 하트리프 총 3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 리뉴얼

아윤채가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은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 심층수를 담아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며, 씨솔트와 머드가 딥클렌징을 선사하는 지성 두피 케어 제품이다. ‘스칼프 퓨어니스 씨솔트 스크럽 샴푸’는 씨솔트의 스크럽 효과로 두피의 묵은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딥클렌징 해주며 촉촉함을 선사하는 해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편안하고 균형 있는 두피 환경을 조성한다. ‘스칼프 퓨어니스 클레이 마스크’는 지성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모발에 산뜻한 부드러움을 부여하는 마스크로, 도톰하고 부드러운 머드 크림 제형이 두피 모공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스칼프 퓨어니스 프레시 토닉’은 두피 냄새를 완화하고 쿨링감을 부여해준다.

◇아닉구딸, ‘샤 페르쉐 오 드 뚜왈렛’

아닉구딸이 ‘샤 페르쉐 오 드 뚜왈렛’을 출시했다. 샤 페르쉐 오 드 뚜왈렛은 어린 시절의 행복했던 추억과 특별한 순간들을 향으로 간직한다는 의미를 담아, 순수한 감성을 이끌어내는 향수다. 레몬트리 플라워, 스위트피 등을 통해 깨끗하고 청초한 향기를 선사하며 인위적이거나 자극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향은 배제했기 때문에,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나무와 풀의 작은 움직임에도 호기심을 보이고 초원 위를 해맑게 뛰노는 듯한 어린 아이’를 연상할 수 있으며 풋풋함과 포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