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차단제 인기 올라가면서 세정력 좋은 클렌징워터 눈길...

에뛰드하우스의 6월 화장품 경기는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자외선차단제와 지속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메이크업 제품이 이끌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에뛰드하우스의 6월 화장품 경기는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자외선차단제와 지속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메이크업 제품이 이끌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남성역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경기산본점, 인천주안점, 대전배재대점, 부산동아대점, 전남광양점, 대구칠곡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6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남성역점은 “가볍고 끈적이지 않으면서 톤업이나 커버가 되는 선크림을 많이 찾는다”, 미아점은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커버가 잘되고 지속력이 좋고 순정 라인은 순하고 자극없는 라인으로 인기가 많다 요즘은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도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세종대점은 “매트시크 립라커가 색도 잘나왔고 지속력도 좋아서 인기가 많다”, 창동점은 “섀도우는 꾸준히 많이 나가고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커버도 잘되면서 밀착력이나 지속력이 좋아서 많이 구매한다”고 응답했다.

경기산본점은 “섀도우는 항상 인기가 많고 요즘은 마스카라를 고정해주는 마스카라 픽서가 인기가 많은 편이다”, 인천주안점은 “몬스터 미셀라 클렌징워터가 세정력이 좋아서 요즘 많이 나간다”고 밝혔다.

대전배재대점은 “요즘은 자외선차단제를 많이 찾는다”, 부산동아대점은 “섀도우가 가성비가 좋고 발색도 잘되서 인기가 많다”,

전남광양점은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인기가 많고 순정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쓰기도 좋고 진정도 잘되서 많이 찾는다”, 대구칠곡점은 “글로우 온 베이스가 펄이 들어있어서 광나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서 많이 찾고 쿠키블러셔도 많이 구매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