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크림을 대체할만한 신제품 개발 부진

잇츠스킨의 6월 화장품 경기는 가벼운 제형과 자외선 차단, 워터프루프에 대한 기대가 높다.

잇츠스킨의 6월 화장품 경기는 가벼운 제형과 자외선 차단, 워터프루프에 대한 기대가 높다.

이 같은 답변은 성신여대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경기이천점, 부산사상점, 대구대명점, 충북안성길점, 전주객사점, 경남대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6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성신여대점은 “달팽이 라인이나 파워10 앰플이 피부고민에 따라 고룰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마포상수점은 “파워10 앰플은 무겁지 않고 가벼워서 꾸준히 많이 나가고 수분크림이나 선크림도 많이 나간다. 또 가볍게 쓸 수 있는 타이거 시카 워터나 톤업이 되는 웨딩드레스 크림, 라이프컬러 매트립이 인기가 있다”고 밝혔다.

자양점은 “요즘은 알로에 관련 제품에 관심을 갖고 많이 찾는다 마스크팩도 겨울보다 많이 찾는편이고 클렌징워터가 마무리도 산뜻하고 가벼워서 인기가 많다. 또 워터프루프 마스카라가 필요한 계절이라서 인기가 많다”, 낙성대점은 “데스까르고 달팽이 크림이 탄력과 진정효과도 있어서 인기가 많고 퓨어 라인이 보습에 좋아서 인기가 있다. 요즘은 남성용 올인원도 많이 찾는다”고 설명했다.

경기이천점은 “파워10 앰플이 피부타입별로 종류가 많고 가격도 저렴한편이라서 인기가 좋다. 달팽이 크림은 재생기능이 있어서 써보면 피부결이 좋아져서 한번 써본 사람들은 거의 구매하는 편이다”, 부산사상점은 “달팽이 크림이 재생이랑 보습기능이 있어서 꾸준히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대구대명점은 “파워10 앰플이 종류가 많은데 성분이 다 다르고 피부에 맞게 골라쓸 수 있어서 꾸준히 많이 나간다”, 충북성안길점은 “라이프컬러 매트립이나 피부 톤업 기능이 있는 웨딩드레스 크림도 많이 나간다 하이드라 루틴 세럼도 흡수가 잘되고 탄력기능도 있어서 인기가 많다”,

전주객사점은 “파워10 앰플이 종류가 많아서 골라쓰기 좋고 달팽이 크림도 많이 구매한다”, 경남대점은 “요즘은 파워10 앰플이 인기가 많다”고 응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