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뷰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수출 상담회 진행

인천광역시 8대 핵심 전략 산업 중 하나인 뷰티 산업 부흥에 이바지 하고 비즈니스 활성화를 촉진하는 「2018 뷰티 앤 코스메틱 쇼(K-Beauty & Cosmetic Show 2018)」는 인천광역시가 후원하고 인천관광공사와 (주)엑스포럼의 주최로 8월 30일(목)부터 9월 1일(토)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 1&2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160개사 400부스 규모로 진행 예정이며, 친환경·바이오 컬렉션, 홈스테틱 플레이, 맨즈뷰티 큐레이션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특별관과 동시 행사인 국제 향기 박람회로 전시장이 구성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부상하는 K-뷰티 산업에 발맞춰 “제3회 한·중 뷰티 수출교역회(KIEF)”를 동시 개최하여 중국 바이어/유명 왕홍/위챗 상인을 대거 초청하고 또한 KOTRA 와 협력하여 중국뿐만 아니라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 바이어를 초청하여 국내 뷰티 사업 확장을 위한 해외바이어 수출 상담회를 진행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해외진출전략 세미나, 국내 MD 유통 상담회 등 다양한 뷰티 전문 세미나와 대회를 진행하여 국내·외 뷰티 산업관계자, 일반 참관객이 참관하여 B2B, B2C를 동시에 아우르는 뷰티 종합 전시회로 진행 예정이다.

뷰티 업체들의 니즈에 맞춰 작년 6월에서 올해 8월 말로 일정을 변경한 K-Beauty&Cosmetic Show는 5월 31일(목)까지 조기신청 접수를 받았다. 또한 재참가사 및 인천 소재 기업 할인 등 중복할인 적용으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뷰티산업 관계자 및 뷰티 업계 종사자,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K-뷰티 종합 플랫폼으로 눈과 코를 함께 만족시키는 장이 될 전망이다. 전시회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K-Beauty&Cosmetic Show’ 홈페이지(www.beauticoshow.co.kr)에서 8월29일까지 온라인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