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온도 낮춰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수딩젤 반응 있어...

네이처리퍼블릭의 6월 화장품 경기는 밀착력과 지속력, 쿨링, 자외선 차단에 기대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6월 화장품 경기는 밀착력과 지속력, 쿨링, 자외선 차단에 기대하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수유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일산라페스타점, 경남진주점, 광주신가점, 대구동성로2호점, 부산온천장역점, 충북대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6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수유점은 “요즘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을 많이 구매한다”, 난곡점은 롱래스팅 선스틱이나 수분크림을 많이 찾는다“고 응답했다.

창동점은 “알로에 수딩젤이 진정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많다”, 종로3가점은 “무스틴트 브릭레드는 바르면 매트하고 지속력이 오래간다 진생크림은 부드럽게 발리면서 촉촉해서 인기가 있다. 제주 탄산 클렌징워터도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일산라페스타점은 “스네일 스킨 로션도 인기가 많고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파운데이션이 밀착력이나 커버력이 좋다. 아르간 헤어팩은 사용하고 나면 머릿결이 부드러워져서 꾸준히 구매한다”, 경남진주점은 “아쿠아 수분크림이 끈적이지 않으면서 무겁지 않고 알로에 수딩젤은 진정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광주신가점은 “캘리포니아 선스틱이나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파운데이션이 커버나 밀착이 잘되서 인기가 있다. 아쿠아 수분크림도 가벼우면서 촉촉해서 많이 구매한다”, 대구동성로2호점은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파운데이션이 지속력이 좋고 커버가 잘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서 많이 찾는다”,

부산온천장역점은 “캘리포니아 보송 선스틱은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덧바를 수 있어서 좋고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파운데이션이 밀착력이나 지속력이 좋아서 인기가 있다.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은 스프레이 타입으로 뿌리면 피부온도를 낮춰줘서 반응이 좋다”,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파운데이션이 커버력이 좋고 겉은 보송하면서 촉촉해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