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신제품 2018. 06. 15. Fri
신제품[화장품 신상열전] 피지와 수분케어 기능의 메이크업 돋보여...중국 시장서 서서히 수요 발생하는 앰플제형도 눈길...

여름철의 피부 고민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피지와 수분케어 기능을 가진 쿠션 등 메이크업과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진 제품들이 시장에 진출했다. 또 지난해부터 중국 시장에서 서서히 수요가 발생하고 있는 앰플제형의 제품이 출시됐다.

   
 

◇설화수,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

설화수가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의 ‘쉬어 래스팅 젤 쿠션’은 멜팅 젤 텍스처와 마이크로 망이 만나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선사하는 쿠션이다. 수백만 개의 생기 에멀젼 입자를 함유한 멜팅 젤 텍스처는 피부 온도에 반응해 촉촉하게 발리며 도포하는 즉시 생기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전달되어 화사한 빛을 부여한다. 리퀴드 타입의 ‘쉬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가볍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가꿔주는 쉬어 하이드라 포뮬러로 피지와 수분을 케어해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마몽드,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

마몽드가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를 출시했다.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는 적당량 토출 되도록 설계된 에어리스 펌프와 메쉬 필터로 양 조절이 용이하게 개선되었으며, 파인 픽셀 커버 기술로 빈틈 없이 촘촘하고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하이드로 코팅 리퀴드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위에 막을 형성하여 보습 성분 증발을 방지하고 윤기를 지속시키므로 촉촉하고 매끈하게 피부를 유지해준다.

◇한율 ‘순수 아침 젤클렌저'

한율이 ‘순수 아침 젤클렌저’를 출시했다. 순수 아침 젤클렌저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수분젤 제형으로, 적은 양의 거품이 피부를 순하고 가볍게 세정하며 헹굼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함이 남는 약산성 저자극 젤클렌저다. 또한,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등 4가지 테스트 통과하여 10성분 프리의 순한 포뮬라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

후가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을 출시했다.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은 경복궁 향원정의 수천송이 꽃들이 꽃봉오리를 틔우는 순간의 풍성한 핑크 빛 꽃향기를 선사한다. 싱그러운 탑 노트(Top note)를 시작으로 동양적인 미를 간직한 난초와 목련, 모란, 연꽃의 향기가 조화를 이루어 절제된 화려함을 갖춘 미들 노트(Middle note)를 선사한다. 또 사향과 용연향, 백단향을 재현한 향이 베이스 노트(Base note)로 마지막까지 은은하게 남아 오랜 시간 고급스러운 잔향을 느낄 수 있다. 무겁지 않은 향으로 사계절 내내 데일리 향수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

◇숨37°,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

숨37°가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는 밤 사이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줘 다음날 아침 푹 잔 듯 맑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발효 수분 슬리핑 팩이다. 특히 이 제품은 뛰어난 항산화 효능을 지닌 바이탈 허브가 건조, 기온 변화, 자외선, 스트레스 등 다양한 외부자극에 의해 에너지를 잃고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피부 속 수분길을 강화하고 강력한 수분 충전효과로 즉각적인 보습을 전달해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

보닌이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를 출시했다.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는 외출이나 여행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인 남성용 올인원 ‘더 스타일 오일컷 파우더리 에센스’, 네이처 워시 페이스 앤 바디 올인원 클렌저, 딥클린 파이터 샴푸, 올인원 퍼펙트 치약, 칫솔까지 5가지 제품을 구성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을 담아, 키트 하나로 간편하고 센스있게 청결함과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네이처리퍼블릭이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을 출시했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은 손에 묻힐 필요 없이 흔들어서 뿌리는 순간 눈처럼 쌓이는 버블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부여하고 가볍게 롤링하면 젤 제형으로 변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냉장고에서 막 꺼낸듯한 알로에 수딩젤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더샘,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더샘이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를 출시했다.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는 메르비에 아쿠아우라의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토너’는 아우라 버블을 머금은 고농축 수분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바탕으로 케어해주는 고수분 광채 토너다.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세럼’은 빛을 다각도로 분산시키는 화이토닝 포뮬러가 매끈하지 못한 피부 사이사이까지 촘촘하게 스며들어 언제 어디서나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르자마자 수분광이 느껴지는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크림’은 빛을 받을수록 더욱 환하게 빛나는 워터 빔 포뮬러가 적용돼 마치 물을 머금은 듯 생기 넘치는 아우라를 더해주는 고수분 광채 크림이다.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리더스코스메틱이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을 출시했다.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수분, 보습 성분이 98%이상 함유된 고수분 제형의 앰플이다. 특히, 17종류의 천연보습인자로 구성된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2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 보습 성분을 공급한다. 아미노산 콤플렉스는 기존 제품 대비 1,000% 강화해 수분 및 보습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였으며 저분자와 고분자, 2중 구조의 히알루론산의 결합으로 피부 속 구석구석 수분을 채우고,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23years old, ‘바데카실 프로-엑스퍼트 앰플’

23years old가 ‘바데카실 프로-엑스퍼트 앰플’을 출시했다. 바데카실 프로-엑스퍼트 앰플은 글리콜릭산, 우레아 등 각질제거 성분으로 구성된 바데카성분과 동충하초추출물로부터 얻어지는 성분인 MP101 함유로 근본적인 피부 결점의 원인인 각질을 제거해주면서 여드름균 억제 및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치마버섯유래성분의 베타글루칸 성분과 마데카소추출물은 피부 흉터 및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며, 미백 기능성의 주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문제성 피부로 비롯된 칙칙해진 피부 스팟을 환하게 밝혀주며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고르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원더바스가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은 2스템 마스크팩으로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마스크팩 상단에 부착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먼저 사용하면 된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밀싹, 라임, 스피룰리나 등 10가지 녹색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를 맑고 환하게 케어해준다. 팩처럼 얼굴에 펴 바르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반응해 미세한 거품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데, 이 거품이 피부 안팎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맑게 정화한다. 그 다음 연둣빛 시트 마스크로 스페셜 케어를 하면 된다. 물과 친한 친수성 섬유로 촉촉한 에센스를 피부 속까지 온전히 전달하며 밀착력이 우수하고 피부 자극이 없어 민감하고 예민해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

에이프릴스킨이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은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지성 피부 및 피지가 증가하는 여름철에도 무너짐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빈틈없는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밀착 커버해 주며 피지 케어 및 흡착,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에 쉽게 달아오르고 번들거리는 피부에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제품 사용 후 땀이 흘러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는 스웨트프루프 기능을 자랑한다.

◇아리얼, ‘미니미스트'

아리얼이 ‘미니미스트’를 출시했다. 미니미스트의 ‘제주용암해수 미스트’는 바이탈라이징, 모이스처, 수딩 3종으로 구성했다. 3종 모두 미네랄과 영양 염류가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원료로 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유수분 균형을 맞춰 주며 피부대사 활동을 돕는다. ‘무드 메이커 미스트’는 글램, 큐트, 시크 3종이며 ‘글램’의 경우 영양이 풍부한 플라워 콤플렉스 포뮬러로 영양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하는 ‘활력 케어’를 돕는다. ‘큐트’는 수분감이 풍부한 베리 콤플렉스 포뮬러로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보습 케어’ 제품이다. ‘시크’는 그린 콤플렉스 포뮬러로 빠른 피부진정과 모공 케어까지 ‘진정 케어’를 해준다.

◇데이위드, ‘페미닌 워시'

데이위드가 ‘페미닌 워시’를 출시했다. 페미니 워시는 비누, 바디클렌저 같은 알칼리성 제품에 의한 질 내부 PH 산도 변화 및 호르몬 변화로 인해 무너진 Y존을 위한 여성청결제 제품이다. 특히 민감하고 예민한 Y존 피부 보호와 진정을 위한 pH 5.5±1 약산성 제품으로 외/내부 환경 스트레스로 인해 쉽게 무너진 Y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며, 냄새 케어 부문 높은 만족도, 알러지-프리 향료 사용으로 성인 여성뿐 아니라 아이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주디스리버, ‘딥클렌징 스킨케어 솔루션'

주디스리버가 ‘딥클렌징 스킨케어 솔루션’ 3종을 출시했다. ‘안티 폴루션 약산성 폼클렌징’은 저자극 천연원료와 콩에서 유래된 친환경,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타입으로 피부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안해주는 딥클렌징 제품이다. ‘톤업 필 마사지 크림’은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올인원 제품으로 크림 하나로 마사지효과, 각질제거, 영양공급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릴리프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코코넛 과일수를 자연 발효한 100% 친환경 천연 소재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마스크 한 장으로 피부 보습, 진정, 재생, 미백 등 올인원 스킨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베네피트,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

베네피트가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은 오일 프리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무너짐 없는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며 총 10가지 색상이다. 사용방법은 제품을 좌우로 살짝 흔들어 준 뒤 적당량을 덜어 스펀지나 손으로 톡톡 두르려 발라주면 된다.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포토샵 효과를 준 듯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스크린'

라이크아임파이브가 ‘마일드 선스크린’을 출시했다. 마일드 선스크린(SPF50+/PA++++)은 유아부터 어린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순하게 반응한다. 특히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치아씨추출물, 병풀추출물, 어성초추출물, 토코페롤 첨가로 자극 없이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 또한 백탁현상이 없고 발림성이 좋아 끈적임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수시로 덧바르기 좋은 제품이다.

◇포맨트(Forment), ‘포맨 시그니처 퍼퓸'

포맨트가 ‘포맨 시그니처 퍼퓸’을 출시했다. 포맨 시그니처 퍼퓸은 부드러운 코튼 향으로 포근하고 달달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퍼퓸이다. 오렌지의 상큼함이 풍기는 탑 노트, 로즈와 자스민의 달달함이 어우러진 미들 노트, 머스크와 엠버, 패츌러, 세달우드 향의 베이스 노트로 구성됐다. 인위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번지며 마치 섬유유연제를 연상시키는 향기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젠틀코드, ‘원 샷 그루밍 라인'

젠틀코드가 ‘원 샷 그루밍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원 샷 그루밍 라인은 가볍고 티 안 나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는 선 로션,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하며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투명 선 스틱, 남자의 입술을 번들거림없이 촉촉하게 지켜주는 립밤, 눈썹, 헤어 등 숱이 부족한곳을 티 나지 않게 채워주는 멀티 섀도우로 구성되었다. 특히 그루밍을 잘 모르는 남성들도 누구나 시도해볼 수 있는 쉬운 사용법과 함께 티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조 말론 런던, ‘퀸 오브 팝 컬렉션'

조 말론 런던이 ‘퀸 오브 팝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퀸 오브 팝 컬렉션에 포함된 코롱은 클래식하고 세련된 ‘앰버 앤 라벤더’, 꽃의 귀족, 작약의 화려함을 담은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7가지 생장미가 조합된 싱그러운 ‘레드 로즈’ 총 3가지 향을 담았다. 홈 캔들은 갓 수확한 블랙베리와 월계수 잎이 조합으로 생기 넘치는 ‘블랙베리 앤 베이’, 맑고 명랑한 매력으로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 ‘그레이프프루트’, 런던이 지닌 달콤하고도 쌉싸름한 반전을 선사하는 '바질 앤 네롤리’로 구성됐다. 버블 배스는 미드나잇 레인을 연상 시키는 ‘블랙 시더우드 앤 주니퍼’, 달콤한 과즙의 향기와 여리여리한 봄 꽃이 조합된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활짝핀 다마스크 로즈와 톡 쏘는 정향이 조합된 ‘벨벳 로즈 앤 오드’로 구성됐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