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서울시 어린이병원•아이들과 미래재단과 MOU 체결

한국P&G(대표이사 김주연)는 가족들의 행복한 삶을 후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그동안 P&G는 전세계 85개국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제공하는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식수’ 캠페인을 운영해오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한부모 가족을 지원하는 ‘땡큐맘 엄마 손길 캠페인’, 장애 아동의 자립을 지원하는 ‘꽃들에게 희망을’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는 어린이 환자들의 의료 서비스 환경 개선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지난 19일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원장 김재복),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이사장 이훈규)과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서 상호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P&G가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과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MOU를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한국 P&G 박린컨 전무,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김재복 원장, 아이들과미래재단 박두준 상임이사 등 세 기관의 주요 임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병원을 찾는 환자들은 치료기간이 길고 완치 여부가 불확실해 환자의 가족들은 지속적인 도움이 절실하다. P&G는 어린 환우들을 돌보는 어려운 상황에 있는 가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체결식에 참석한 김재복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어린이 환자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치료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환자의 빠른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P&G 박린컨 전무는 “P&G는 가족들의 행복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어린이 환자들에게는 더 나은 의료 환경을 제공하고, 지쳐 있는 가족들에게도 힘이 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