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400% 성장...Kracie 등 일본산 마스크 팩 600%

중국 화장품 시장은 히알루론산 성분과 미세먼지, 안티에이징, 코스메슈티컬이 급속하게 성장하면서 트랜드를 이루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번 징동 판매대회에서 BOHYALUXR과 TAIYOSHA를 비롯한 히알루론산 제품이 급속도로 성장해 지난해 동기 대비 1700% 증가했다. 또 Kracie를 비롯한 일본 마스크 팩도 소비자의 각광을 받고 600% 성징했다. filorga의 매출액은 동기 대비 78배 올랐다.(玻尿酸精华增速迅猛,同比增长高达1700%以上,以润百颜、太阳社为代表品牌;日本面膜也广受消费者热捧,增速高达600%以上,以肌美精、佑天兰为代表品牌; 菲洛嘉销售额则是去年同期的78倍。)

여드름 제거(Acne) 및 안티에이징(Anti-Aging)을 의외에 Anti-Pollution도 높은 관심을 받았다. 6월18일 00:00-10:00의 데이터에 따르면 환경오염으로 인해 기초 청결과 메이크업 베이스 등 미세먼지 화장품이 주목을 받았다. (Acne(抗痘)和Anti-Aging(抗衰老)大幅拓宽至Anti-Pollution(抗污染)。“雾霾毁容”也成为了头号关注,清洁和隔离工作成了最重要的技术活儿。6月18日0-10点的数据显示出,并不友好的环境问题,让基础的清洁和隔离正受到重视。)

청결 도구의 매출액은 작년 동기의 3.5배, 메이크업 베이스 및 프라이머는 동기 대비 317% 각각 증가했다. 6월18일 00:00-10:00 커버 제품의 매출액은 작년 동기의 2.5배였다.(清洁工具销售额是去年同期的3.5倍; 隔离霜/妆前乳销售额相对去年同比增长317%.6月18日0-10点,遮瑕销售额是去年同期的2.5倍。)

코스메슈티컬의 매출액은 작년 동기 대비 400% 증가했다.6월 18일에는 세계 유명한 일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EKKISEI의 매출액은 장년 동기 대비 270% 증가했다. (药妆品类销售额较去年同比增长400%以上。6月18日全天,世界知名的日本药妆品牌雪肌精同比增长270%以上.)

한편 도시별로 보면 판매액 링킹 5위권에 들어간 도시는 광동, 베이징, 상해, 사천, 장쑤 등이다. (在城市表现上,销售额TOP5分别是广东、北京、上海、四川、江苏,“盛产美女”的四川和江苏完美诠释了美人更在意颜值这件事。)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