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게 발리면서 지속력 좋은 '잉크파운데이션' 기대감 높아...

더페이스샵의 7월 화장품 경기는 잉크파운데이션이 이끌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계열의 제품들이 주목을 받을 것 같다.

더페이스샵의 7월 화장품 경기는 잉크파운데이션이 이끌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계열의 제품들이 주목을 받을 것 같다.

이 같은 답변은 건대입구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일산후곡점, 청주가경점, 부산엄궁점, 광주운남점, 대전정림점, 전남담양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7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건대입구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지속력이 좋고 피부타입에 따라서 잘 맞는 사람들한테는 꾸준히 인기가 있다”, 방화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얇게 발리면서 지속력이 좋다 워터프루프 쿠션은 물에 강해서 여름에 쓰기 좋고 선크림은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이 커버력도 조금 있으면서 화장하기 전에 바르면 무겁지 않아서 많이 찾는다”고 설명했다.

답십리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얇게 밀착 커버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서 잘 나가고 브러쉬펜 아이라이너나 필링젤, 어피치 콜라보 제품도 많이 나간다”, 시흥동점은 “여름이니까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나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쿠션도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일산후곡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가볍게 발리는데 커버력이랑 밀착력이 좋아서 여름용 파운데이션으로 인기가 많다”, 청주가경점은 “날씨가 더우니까 마스크팩이 많이 나간다”고 말했다.

부산엄궁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요즘 인기가 많다”, 광주운남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마무리가 보송해서 여름에 쓰기 좋다”, 대전정림점은 “아무래도 선크림 종류가 인기가 있는 편이다”, 전남담양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인기가 많고 여름이라서 마스크팩도 많이 찾는다”고 응답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