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블랙헤드 관리까지 해주는 제품 특징과 잘 부합해...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이 서장훈을 모델로 발탁하며, 서장훈과 함께 한 ‘블금 파티’ 영상을 공개했다.

한스킨이 서장훈을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한스킨 제공)

이번에 공개된 ‘블금 파티’ 영상은 예능계 대세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방송인 서장훈이 등장, 한스킨 클렌징 오일&블랙헤드와 관련된 중독성 있는 랩과 리듬에 맞춰 특유의 시크함이 묻어나는 스웩 넘치는 댄스를 선보였다. 서장훈은 영상 시작과 함께 ‘블랙헤드 금지’를 외치며 지긋지긋한 블랙헤드와 이별하고 ‘블금’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스킨 관계자는 "평소 깔끔하기로 유명한 서장훈씨의 이미지와 클렌징은 물론 블랙헤드 관리까지 해주는 제품의 특징이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 며 "이번 영상에서는 서장훈씨가 숨겨왔던 랩과 춤 실력을 선보여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스킨 클렌징 오일 & 블랙헤드는 매일매일 클렌징하면서 블랙헤드를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성 성분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불필요한 피부의 유분기, 노폐물을 깔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는 각질과 피지 고민을 케어해주는 오일 포뮬러를 AHA(건성), BHA(지∙복합성), PHA(민감성) 3종으로 출시하여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해 쓸 수 있다. 제품 용량 및 가격은 3종 300ml, 2만2000원이다. 한스킨 클렌징 오일&블랙헤드는 공식몰과 전국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