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화시로 피지조절하고 금성분 함유한 쿠션도 출시돼...

녹차수로 각질을 관리하면서 피부 톤업과 수분충전을 추구하는 필링마스크와, 어플리케이터의 도움을 받아 쿨링효과를 주는 아이크림, 제주 화산송이를 활용한 강격한 피지 흡수를 강조한 모공관리, 바르는 순간 액상으로 변화하는 수분크림 등이 새롭게 진입했다.

오일량을 최소한으로 제한한 립락커, 목화씨 성분으로 피지조절을 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24K 성분을 함유한 쿠션등이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필링 마스크’

아모레퍼시픽이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를 출시했다.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는 부드럽지만 강력하게 각질을 관리해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줌과 동시에 피부 톤업, 수분 충전까지 선사하는 워시오프 마스크다. 부드러우면서 즉각적인 필링을 선사하는 ‘보태니컬 엔자임 파우더 포뮬라’의 식물성 효소 성분이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탈락시키고, 식물성 AHA가 피부 각질층 안으로 흡수되어 피부 턴오버를 촉진시킨다. 또, 보습 효과에 탁월한 첫물녹차수가 정제수보다 많이 함유되어 있어 필링 이후에 건조할 수 있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편안하고 촉촉하게 보호한다.

◇헤라, ‘플래쉬-온 아이 세럼’

헤라가 ‘플래쉬-온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플래쉬-온 아이 세럼은 국소부위용 어플리케이터인 ‘올-타임 쿨 팁’이 부착되어 있어 손대지 않고 간편하게 눈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이 어플리케이터는 상온에서도 차가운 상태 유지가 되어, 눈가에 즉각적으로 쿨링 효과를 준다. 세럼은 눈가 브라이트닝, 탄력 강화, 진정에 효과가 있는 성분들로 구성되어있다. 밀크씨슬 추출물, 비타민C 유도체, 멜라솔브는 멜라닌 생성 억제 효능이 있어 눈가를 밝고 화사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해주는 성분인 더마폴리펩타이드는 콜라겐의 합성이 증진되는 효과가 있으며, 끈적임이 적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아이스 그린 오 드 뚜왈렛'을 한정 출시했다. 아이스 그린 오 드 뚜왈렛은 더운 날씨로 나른해지기 쉬운 일상에 싱그러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프레쉬한 향의 향수다. 첫 향은 카다몸 특유의 스파이시함과 산뜻한 버가못, 레몬의 향이 어우러져 짜릿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의 향을 선사한다. 미들 노트로 이어지는 향에서는 그린 티의 쌉싸름함 속에서 은은하게 플로럴 향이 피어 오르며, 여름의 절정 속에서 불어오는 상쾌한 초록의 바람을 연상시킨다. 마지막으로 편안하고 포근하게 퍼지는 머스크, 우디 향의 베이스 노트가 투명하고 깨끗한 향의 여운을 남긴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오페가 ‘바이오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바이오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더위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꿔준다. 진화된 바이오 리독스 알파 성분을 함유해 매일 빠져나가는 피부 본연의 힘을 채워주고 시간과 환경의 변화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피부 깊숙이 빠르게 보습감을 전달한다. 동시에 피부에서 매일매일 빠져나가는 항산화 효소, 수분, 콜라겐 등 3가지를 채워줘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

이니스프리가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은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가 함유되어 기존 제주 화산송이 대비 2배 더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선보인다. 모공 고민과 사용 편리성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수퍼 화산송이 스틱 마스크 2X, 수퍼 화산송이 필 오프 마스크 2X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스틱 타입으로 편리함을 더한 신개념 모공 마스크인 ‘수퍼 화산송이 스틱 마스크 2X’로 데일리 케어를 하고,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로 주 1회~2회 스페셜 케어를 함께하면 시너지 효과로 더 완벽한 모공 케어가 가능하다.

◇에스쁘아, 2018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에스쁘아가 2018년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프리티 집시 컬렉션은 블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라이너, 틴트라커, 네일 총 5가지 품목으로 구성된다. ‘홀로그램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펄 피그먼트가 촉촉하게 밀착되는 글리터 아이섀도우로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변화하여 어디서나 눈부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오랜시간 지속되어 첫 발색 그대로의 선명한 컬러를 자랑하는 ‘컬러코닉 틴트 라커’ 3종, 빛의 각도에 따라 눈매의 3D 볼륨감을 살려내는 워터프루프 ‘라이츠 빔 스파클 아이 펜슬’ 4종, 수채화처럼 생기 넘치는 컬러를 치크에 자연스럽게 물들 듯 표현해주는 ‘블러쉬 글로우’ 4종, 비비드한 펄 글리터로 홀로그램 네일을 연출할 수 잇는 ‘패션 네일’ 2종이 있다.

 

◇LG생활건강,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

LG생활건강이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를 출시했다.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는 마이크로 버블 기술을 적용해 세균 번식이 쉬운 샤워볼을 사용하지 않고 맨손으로 거품샤워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3번 펌핑으로 1억개의 버블을 생성해 세정력이 우수하다. 특히 항산화 테스트가 완료된 와인 원료와 함께 세린, 콜라겐,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 7가지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 및 윤기를 개선해준다. 세정력은 물론 피부 각질 및 보습 개선, 수분 손실량 방어, 피부 투명도 및 탄력 개선 등의 효과가 있다.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

CNP가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을 출시했다.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은 모공에 박힌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블랙헤드 톡스 마스크와 녹여진 블랙헤드를 강력하게 흡착해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포어 텐션 마스크로 구성됐다. 블랙헤드 톡스 마스크(1제)는 미세한 온열감이 더해져 더욱 효과적이고,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블랙헤드 톡스 마스크 사용 후, 피부에 남아있는 1제의 잔여액을 활용하여 포어 텐션 마스크(2제)를 사용하면 녹아져 나온 블랙헤드를 흡착해서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어 간편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비타컬러 코튼 립락커’

스킨푸드가 ‘비타컬러 코튼 립락커’를 출시했다. 비타컬러 코튼 립락커는 선명한 컬러가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과즙 무스 립락커 이다. 공기처럼 가벼운 질감의 저 점도 오일을 배합한 무스 텍스쳐가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살구퓨레’, ‘딸기요거’, ‘피치나나’, ‘석류베리’, ‘오렌자몽’, ‘사과멜론’ 총 6가지의 생기 있는 컬러로 구성되었다. 입술 안쪽부터 부드럽게 펴발라 그라데이션 해주거나 입술 전체를 꼼꼼하게 발라 선명한 컬러로 연출해주면 좋다.

◇더샘,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

더샘이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의 ‘오버액션 꼬마토끼 파워 스테이 쿠션 케이스’는 오버액션 꼬마토끼가 디자인된 케이스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리필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에코 소울 파워 스테이 쿠션’은 가벼운 사용감과 뛰어난 피부 밀착력으로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지속돼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아이스 레몬 수딩젤’은 예민해진 피부에 쿨링과 진정 효과를 선사해주며 ‘아이스 레몬 수딩 포 페이스’는 쿨러 일체형 패키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는 수분 가득 젤 크림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바디 샤워 티슈’, ‘드라이 샴푸 티슈’, ‘샘물 퍼펙트 포어 파우더’와 ‘샘물 퍼펙트 포어 팩트’ 등이 있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라이트‘,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

아이소이가 ‘불가리안 로즈 워터플 크림 라이트’를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라이트는 무더운 여름날 유분기 없는 산뜻한 수분크림이 필요한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 타입을 위한 크림으로 천연성유래 보습성분이 피부 틈새로 스며들어 피부의 보습유지는 물론, 달아오른 피부의 쿨링까지 돕는 제품이다. 또한 주요 성분으로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과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스쿠알란,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유효성분의 빠른 흡수를 돕는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활용해 보습을 유지 및 피부 생기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제형의 경우 바르는 순간 물로 변하는 반투명의 젤크림으로 빠른 흡수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전한다.

또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는 민감피부를 위한 천연유래 저자극 클렌징 워터로 1차 클렌징 만으로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는 제품이다. ‘알긴산’을 주성분으로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속 유해물질까지 흡착해 말끔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또한 병풀 등 5가지 식물성분이 복합된 민감케어 성분 ‘Naturo JC’를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방어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주며 계면 활성제 역시 코코넛 오일에서 얻은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활용해 순하고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정샘물, ‘스킨 세팅 베이스’

정샘물이 ‘스킨 세팅 베이스’를 출시했다. 스킨 세팅 베이스는 피부의 결과 톤을 보정해주는 제품으로 하이루로닉 필링 스피어 성분이 피부 주름 사이를 채워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준다. ‘글로잉 베이스’는 수분과 영양감이 풍부한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강한 광채가 감도는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스무딩 베이스’는 피지조절을 돕는 목화씨 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어 불필요한 유분을 잡아주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톤 밸런싱 베이스’는 가벼운 커버력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줘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16브랜드, ‘16 만능 슈퍼 클렌징 밤’

16브랜드가 ‘16 만능 슈퍼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16 만능 슈퍼 클렌징 밤은 노폐물 제거부터 모공 관리, 보습, 피부 진정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하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밤-오일-밀크 3단으로 포뮬러가 변해 짙은 메이크업도 잔여감 없이 완벽히 클렌징해주며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또 롤링할수록 마사지 효과와 함께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 성분을 전달한다. 또한 피부 재생, 항염, 항균, 상처 회복에 탁월한 병풀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과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히알루론산과 눈연꽃추출물 등이 깊은 보습 효과를 부여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게 특징이다.

◇아리얼, ‘마이 무드 메이커 마스크’

아리얼이 ‘마이 무드 메이커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이 무드 메이커 마스크는 유효성분 흡수력이 높아 5분의 짧은 시간 사용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스크다. ‘글램’은 리프팅 업&탄력 케어를 해주며 밀단백질, 콩단백질, 펩타이드, 레시틴이 작용해 탄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영양을 공급한다. ‘큐트’는 화이트닝&수분 공급을 도우며 글로타티온, 푸르메리아, 앨더꽃, 자목련꽃이 화이트닝 효과를 주고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며 수분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시크’는 포어 타이트닝&각질 케어를 해주며 AHA, BHA, 위치하젤수, 달맞이꽃이 작용해 모공 수축 효과와 노폐물 &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클, ‘필수마스크’

비클 코스메틱이 ‘필수 마스크[트러블X쿨링]’을 출시했다. 필수 마스크[트러블X쿨링]은 뜨거운 햇볕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더해 트러블의 주원인인 과도한 피지분비와 높은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3스텝 구성으로 집중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하며 첫 번째 스텝인 ‘퓨어 클렌징폼’은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클렌저로 마트리카리아 꽃 추출물과 유칼립투스 열매오일이 첨가돼 자극 없는 클렌징을 할 수 있다. 두 번째 스텝인 ‘퓨어 T-AC 앰플’은 민감성 피부를 개선해주는 트러블 앰플로 병풀잎 추출물과 피부 재생에 좋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며, 스팟성 트러블 발생 부위를 신속하게 진정시킨다. 세 번째 스텝인 마스크 팩은 스타치(전분) 시트로 만들어졌으며, 순면 100%의 저자극 시트로 민감한 피부 진정과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끌레드벨(Cledbel), ‘슈퍼 빅 쿠션’

끌레드벨이 ‘슈퍼 빅 쿠션’을 출시했다. 슈퍼 빅 쿠션은 기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보다 200% 늘어난 용량으로, 메이크업을 보다 손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프 사이즈도 빅 사이즈라 얼굴은 물론 바디 메이크업에 활용하기에 좋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이솝(Aesop), ‘시티 키트’

이솝이 ‘시티 키트’를 2종을 출시했다. 시티 키트는 여행지에서도 빈틈없는 자기관리를 위한 키트다.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한국의 활기 넘치는 수도 서울을 모티브로 한 ‘서울(Seoul) 키트’는 깔끔한 세정과 상쾌함을 제공하는 헤어 및 바디 제품과 파슬리 씨드 스킨케어 레인지로 구성돼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캐나다의 세계적인 도시에서 영감 받은 ‘몬트리올(Montreal) 키트’는 헤어 및 바디 제품과 클래식 스킨케어 레인지의 제품으로 구성돼 중성 및 건성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남녀 공용으로 휴대가 가능한 소용량 사이즈이며, 블랙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의 케이스에 담겨있다.

◇알렌바이오, ‘솔타파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

알렌바이오가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를 출시했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는 극한 환경 속에서도 자생하는 솔파타라 알게 성분이 손상된 피부 개선 및 피부 방어 체계를 강화시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식물성 오일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속 보습을 책임지고 작약 뿌리 추출물, 유럽 피나무 꽃 추출물, 코코넛 야자수 추출물 등 피부 진정을 위한 8가지 유효성분까지 함유돼 열이나 자외선 등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미백에 도움을 준다. 다양한 유효성분을 소립자로 개발해 피부 침투가 용이하고 피부 안팎으로 최적의 활성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놀라운 흡수력과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나스(NARS), ‘엔들리스 서머 컬렉션’

나스가 ‘엔들리스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엔들리스 서머 컬렉션은 언드레스드 리퀴드 립 세트, 활용도 높은 한정판 아이 앤 치크 팔레트, 미니 사이즈의 립 앤 라이트 듀오로 구성되어 있다. 언드레스드 리퀴드 립 세트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누드와 핑크 계열 컬러로 선보인다. 세미 매트 스타일의 부드럽고 섬세한 피니쉬를 선사하는 벨벳 립 글라이드와 입술 위 생생한 컬러에 지속력까지 완벽한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 앤 치크 팔레트 핫 스케이프는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가 4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블러쉬, 하이라이터로 출시된다. 뛰어난 발색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완벽한 치크 메이크업에 필요한 하이라이팅 파우더와 블러쉬 등 활용에 따라 다채로운 서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비브라스, ‘엠오티디 립글로즈’

비브라스가 ‘엠오티디 립글로즈’를 출시했다. 엠오티디 립글로즈는 선명한 컬러와 볼륨감 있는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도톰하게 차올라 보이는 입술을 연출해주고, 반짝반짝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4가지 식물성 오일인 로즈힙 오일, 아보카도 오일, 애프리콧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해, 촉촉하면서도 완벽한 발색력과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투명 컬러, 레드, 코랄, 오렌지, 핑크, 누디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본인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려(呂), ‘자양윤모 탈모 증상 케어 샴푸’

려가 ‘자양윤모 탈모 증상 케어 샴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자양윤모 탈모 증상 케어 샴푸는 모근 강화와 모근 보호 등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 색소,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 오일을 첨가하지 않은 5無 저자극 제품으로, 두피 타입에 따라 지성, 중건성, 민감성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진센엑스는 차압순환법을 이용해 인삼에서도 사포닌이 가장 풍부한 중미삼 뿌리에서 추출해낸 고농축 진세노사이드 성분으로 모근을 강화해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효능이 있다.

 

◇닥터그루트(Dr. Groot), ‘더마솔루션’ 리뉴얼

닥터그루트에서 ‘더마솔루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더마솔루션은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파라벤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힘없는모발용 샴푸/트리트먼트’는 식약처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보고 완료’한 기능성 제품으로, 동시 사용 시 끊어짐에 의한 모발 감소를 약 75% 개선해준다. ‘수분장벽강화 샴푸/트리트먼트’는 모발 표면뿐만 아니라 모발 속 수분량을 증가시켜주는 ‘워터캡처’ 특허기술이 적용돼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비듬각질케어 샴푸’는 진저, 편백 등 5가지 자연성분 복합체가 함유된 처방으로, 두피 각질을 약 44% 개선해주며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운 두피를 관리해준다.

◇조 말론 런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

조 말론 런던이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을 출시했다.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은 싱그러운 라임에 톡 쏘는 바질과 향기로운 백리향이 더해져 독특한 조합을 만들어낸다. 특히 상쾌하고 산뜻한 시트러스 계열로 한여름 더위에 지치거나 눅눅한 장마철에 다운된 기분을 리프레시하고 싶을 때 도움이 된다. 또한 스위트 아몬드와 마카다미아 시드 오일이 함유된 라이트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샤워 후 건조해진 바디에 마사지하듯 발라주거나 헤어에 분사한 뒤 손가락으로 빗질하듯 빗어주면 라임과 바질 향을 가득 머금은 듯한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다.

◇르네휘테르, ‘까리떼 이드라 헤어 에센스’

르네휘테르가 ’까리떼 이드라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 까리떼 이드라 헤어 에센스는 여름철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해진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가벼운 질감의 헤어 에센스이다. 주요 성분인 프리미엄 시어 오일이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시멘트리오가 큐티클층을 강화하여 윤기 있는 머릿결로 케어한다. 또한,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젤 텍스처로 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틀리에 코롱, ‘떼 서울 캔들’

아틀리에 코롱이 ‘떼 서울 캔들’을 출시한다. 떼 서울 캔들은 에너지와 생기로 가득한 서울의 향기를 담아낸 향초이다. 부드러운 세일랑 블랙티와 상쾌한 프렌치 버베나 그리고 섬세한 민트 노트가 어우러진 향기가 특징이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의 왁스로 코팅된 심지는 시간이 흐른 뒤 따로 잘라주지 않아도 오랜 시간 향기를 즐길 수 있다. 떼 서울 캔들을 비롯해 런던, 상하이, 뉴욕 등 세계 곳곳의 향기를 담아낸 총 10가지의 캔들이 출시되었다.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레드 에디션’

겐조가 ‘플라워바이겐조 레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플라워바이겐조 레드에디션은 레드 컬러 보틀을 통해 생기 넘치는 도시의 매력을 표현한 여성 향수이다. 도시의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피어나는 포피 플라워의 생동감 넘치는 무드를 담고 있다. 블러디 만다린의 활기 넘치는 탑노트가 중독성 강한 프랜지파니 레드 블러썸의 매력적인 플로럴 향기와 어우러지며 싱그럽고 세련된 플로럴 향기로 코 끝을 자극한다. 이어 깨끗하고 투명한 매력의 플뢰르 드 셀의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며 순수함을 더하고 여기에 베이스 노트의 은은한 화이트 머스크가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관능적인 도시의 플로럴 향기를 완성한다.

◇실큰 코리아, ‘스킨비비드’

실큰 코리아가 ‘스킨비비드’를 출시했다. 스킨비비드는 온열과 냉각모드로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핫앤쿨 마사지기다. 히팅모드는 온열 마사지로 피부의 혈액 순환을 증가 시키고,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특히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를 히팅모드로 모공을 열어 딥 클렌징 해준 후 쿨링모드로 다시 탄탄하게 조여주어 손쉽게 탄력까지 관리 가능하다. 쿨링모드는 냉 마사지로 모공을 일시적으로 축소하여 화장에 도움을 주며 눈의 붓기 완화와 근육 긴장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부스터 모드는 진동 마사지 기능으로 두 가지 모드의 효과를 증대 시켜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