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제거와 모공관리, 수분력 보유한 제품들도 기대...

스킨푸드의 7월 화장품 경기는 고수분력과 항산화 효과를 가진 앰플이 주도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또 각질제거와 모공관리, 수분력을 보유한 제품들에 대한 기대도 있다.

스킨푸드의 7월 화장품 경기는 고수분력과 항산화 효과를 가진 앰플이 주도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또 각질제거와 모공관리, 수분력을 보유한 제품들에 대한 기대도 있다.

이 같은 답변은 수유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부평대아점, 대전둔산점, 울산점, 광주신창점, 대구월성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7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수유점은 “수분포도 항산화 앰플이 가볍게 발리면서 고수분에 항산화 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많다”, 중앙대점은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라이트가 사용감이 가벼워서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쓰기 좋아서 많이 찾는다”고 밝혔다.

이대점은 “블랙슈가 라인이 전체적으로 인기가 있다”, 신촌점은 “수분포도 항산화 앰플이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서 주름 개선이나 재생효과가 있고 수분감도 있어서 인기가 많다”고 응답했다.

구로디지털점은 “블랙슈가 첫세럼은 피부결을 정돈해줘서 각질제거 기능도 있고 다음 제품을 사용할 때 부스팅 기능이 있다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는 제형이 무겁지 않고 속건조랑 겉건조를 잡아줘서 많이 찾는다”.

부평대아점은 “블랙슈가 첫세럼은 각질제거랑 미백, 주름개선 효과가 있고 피부결 정돈을 해줘서 화장을 잘 먹게 해주고 프로폴리스 에센스는 피부 윤기와 보습효과가 있고 화장할 때 파운데이션에 한 방울 섞어서 쓰면 광이 나는 피부를 만들어줘서 많이 구매한다”고 말했다.

대전둔산점은 “수분포도 바운스 라인은 사용감이 편하면서 탄력효과가 있고 수분감이 우수하고 수분 유지력이 좋다 블랙슈가 첫세럼이랑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는 항상 인기가 많고 착한 수분크림은 저자극 보습으로 건조하고 여드름 나는 예민한 피부나 청소년들 피부에 좋아서 써본 사람들은 꾸준히 많이 찾는다”, 울산점은 “블랙슈가 라인도 많이 나가고 착한 수분 라인은 피부에 자극이 없고 순하게 나와서 많이 나간다”,

광주신창점은 “날씨가 더워서 모공을 조여주고 피지를 조절해주는 풋사과 라인을 많이 찾는다”, 대구월성점은 “요즘은 수분감 많은 수분포도 항산화 앰플이나 수분 앰플을 많이 찾는다 블랙슈가 라인이나 프로폴리스 라인은 꾸준히 인기가 많은 라인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