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타입의 자외선차단제 비중 높고 선스틱은 남성들이 구매...

잇츠스킨의 7월 화장품 경기는 자외선차단제와 수분기능, 앰플의 제품들이 진작시켜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잇츠스킨의 7월 화장품 경기는 자외선차단제와 수분기능, 앰플의 제품들이 진작시켜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이대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송내북부점, 천안아산점, 부산경성대점, 대구반월당점, 전주객사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7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이대점은 “날이 더우니까 자외선차단제 종류가 많이 나가는데 요즘은 선스틱이 수요가 더 많다”, GS관악점은 “파워텐 앰플이나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은 수분보충 기능이 있어서 인기가 있다”고 응답했다.

자양점은 “요즘에는 선스틱이 많이 나가고 여름이라서 알로에 젤이나 마스크팩 종류가 많이 나간다”, 대학로점은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가 끈적이지 않으면서 발색도 잘되서 많이 찾는다 아이섀도우도 잘 나가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영등포점은 “웨딩드레스 크림은 미백기능이 있어서 많이 찾고 파워텐 앰플이랑 달팽이 라인은 꾸준히 많이 나간다”, 송내북부점은 “파워텐 앰플이 많이 나가는데 수분이랑 미백, 피부를 튼튼하게 해주는 앰플이 예전부터 꾸준히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천안아산점은 “날씨가 더워서 마스크팩이나 선크림은 일반적으로 많이 구매하고 선스틱은 남자들이 많이 선호하는 편이다”, 부산경성대점은 “하이드라 루틴 라인이 수분 보충해주는 라인인데 피부 타입별로 세가지가 있어서 맞게 골라쓸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대구반월당점은 “파워텐 앰플중에 GF는 수분, VC는 미백, YE는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는데 세가지가 꾸준히 잘 나간다”, 전주객사점은 “파워텐 앰플이 13가지 종류가 있는데 미백이랑 수분, 진정 기능이 있는 앰플이 많이 나간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