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화 효과와 속 보습 기능 갖춘 앰플 부상

미샤의 7월 화장품 경기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메이크업과 앰플 그리고 자외선차단제에 기대를 걸고 있다.

미샤의 7월 화장품 경기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메이크업과 앰플 그리고 자외선차단제에 기대를 걸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노원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대전비래점, 광주진월점, 부산남포점, 청주용암점, 대구서부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7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노원점은 “벨벳쿠션이 발랐을 때 매트하면서 보송해서 많이 나가고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색조를 많이 찾는다”, 신대방삼거리점은 “연령대가 있는 분들이 한방 스킨케어 라인을 많이 구매한다”고 말했다.

약수역점은 “비폴렌 앰플이 항산화 효과가 있고 보습에 좋고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꾸준히 잘 나간다”, 종로3가점은 “트리트먼트 에센스나 비폴렌 앰플이 건조하지 않고 항산화 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있다”고 응답했다.

청량리점은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나 마스카라를 많이 찾는다”, 대전비래점은 “텐션팩트가 파운데이션이 들어있는 팩트인데 수정 화장하기 좋고 산뜻하다. 비비크림도 많이 나간다”, 광주진월점은 “비폴렌 앰플이 항산화 효과가 있어서 피부 체력을 강화시켜주고 흡수가 잘되서 속보습을 채워준다”고 밝혔다.

부산남포점은 “텐션팩트나 요즘은 바디 각질제거 제품도 많이 찾고 자외선차단제는 로션타입의 선밀크를 많이 구매한다”, 청주용암점은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나 선크림이 많이 나간다”, 대구서부점은 “알로에젤이 진정효과가 있어서 많이 찾고 마스크팩도 인기가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